윤홍근 BBQ 회장, '14억 인구' 인도 시장 진출 검토

김형규 / 기사승인 : 2023-04-27 17:21:19
  • -
  • +
  • 인쇄

[메가경제=김형규 기자] 제너시스BBQ 그룹은 윤홍근 회장이 지난 26일 라젠드라 자그델 인도과학기술혁신원 원장과 만나 인도 진출 관련 논의를 했다고 27일 밝혔다.


인도과학기술혁신원은 인도정부과학기술부 산하의 최대 과학기술 공공기관이다.
 

▲ 윤홍근 제너시스BBQ 그룹 회장(오른쪽)이 라젠드라 자그델 인도과학기술혁신원 원장과 함께한 모습 [사진=BBQ]

 

제너시스BBQ 그룹이 최근 글로벌 사업 확장에 나선 가운데 윤 회장은 26일 본사에서 인도 라젠드라 자그델 인도과학기술혁신원 원장과 인도 진출을 비롯한 매장 확대와 관련해 대화를 나눴다.

이 자리에서 양측은 인도 시장 진출 등 산업발전에 대해 함께 논의했다. 이외에도 외식산업 발전과 양국의 프랜차이즈 교육 사업, 교육 훈련에 대한 협력방안 등을 함께 이야기했다.

라젠드라 원장은 인도 과학부에서 지원하고 있는 과학기술혁신원의 원장이자 CEO다. 과학 박사로 인도 푸네 대학교 교수도 함께 역임하고 있다.

BBQ 관계자는 "한국과 인도 양국 간의 특성에 맞는 제품 개발 등에 대해 논의하고 향후 식문화 발전을 위해 다양한 의견을 나눴다"며 "향후 BBQ 치킨대학을 인도의 유명 대학과 자매결연하는 방법도 함께 논의했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형규
김형규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IBK벤처투자-대신증권,‘넥스트 밸류업 펀드’ 공동 결성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IBK벤처투자와 대신증권은 국내 혁신 기업의 성장을 체계적으로 지원하기 위한 ‘넥스트 밸류업 펀드’를 공동으로 결성했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협력은 금융당국이 추진하는 종합금융투자사업자(종투사)의 모험자본 공급 의무화 정책에 실질적으로 부응하는 대표적 사례로, 민간·정책금융의 역량을 결합한 혁신 자본 공급 모델이라는 점에서 의미가

2

롯데글로벌로지스, 美 ‘아이허브’ 자동화 풀필먼트센터 정식 오픈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롯데글로벌로지스는 지난 17일(현지시간) 미국 텍사스 주 댈러스-포트워스(DFW, Dallas-Fort Worth) 도시권 덴턴(Denton) 시에서 ‘덴턴 풀필먼트센터’ 오프닝 행사를 개최했다고 18일 밝혔다. 풀필먼트란 재고 관리, 입·출고, 포장, 배송 등 복잡한 물류 과정을 일괄 처리하는 서비스다. 이날 행사에는 강병구 롯데글

3

아워홈 프리미엄 레스토랑 키사라·싱카이, 겨울 신메뉴 선봬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아워홈은 프리미엄 일식당 ‘키사라’와 중식당 ‘싱카이’에서 겨울 시즌 신메뉴를 출시했다고 18일 밝혔다. 키사라와 싱카이는 올해 연간 콘셉트를 ‘제철에 경험하는 일본·중국 유명 지역의 미식 이야기’로 정하고, 계절마다 특별한 메뉴를 선보이고 있다. 이번에는 신선하고 영양가 높은 겨울 제철 식재료의 깊은 풍미를 살린 다채로운 미식 경험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