펫박스, 반려견 영양간식 4종 출시

주영래 기자 / 기사승인 : 2023-07-07 17:41:00
  • -
  • +
  • 인쇄

[메가경제=주영래 기자]펫박스(대표 이현석)가 국내 생산 강아지 영양 간식 빅츄 4종( 소고기, 단호박, 황태, 고구마 져키)를 새롭게 출시했다고 오늘 밝혔다.

이번에 출시된 신상품 4종은 '그레인프리'와 '글루텐 프리' 제품으로 알러지를 유발할 수 있는 재료를 배제하고 국산 100% 제품으로 만들어진 것이 특징으로 소고기, 단호박, 황태, 고구마 등 다양한 원료를 사용하여 맛과 영양을 동시에 챙길수 있는 영양 간식이다.  

▲펫박스가 빅츄 영양 간식 4종을 출시했다[사진=펫박스]

제품은 에어드라이 공법으로 만들어 원료육과 첨가물의 최적화 비율로 배합하고 72~80도 저온으로 10시간 이상 건조시켜 원료 내 영양소 파괴를 최소화하여 생육 본연의 풍미와 영양을 가두어 촉촉하고 부드러우면서 쫀득한 특유의 식감가지고 있다.

펫박스 마케팅 관계자는 "애견들의 건강과 영양을 고려한 국내 생산 간식인 빅츄 신상품은 반려견들에게 안전하고 건강한 간식을 제공하는 데 도움이 될 것으로 보고 있으며, 앞으로도 반려동물들의 건강과 행복을 위해 끊임없이 연구하고 개발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펫박스는 앞서 다양한 애완동물 용품과 영양제 등을 선보이며 애견들의 건강한 삶을 위한 제품 개발을 진행하고 있으며, 인기 제품으로 이효리와 유기동물 캠페인을 함께한 울타리제품인 '스트롱독'이 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희망브리지-한국낙농육우협회, 재난취약계층 지원 협약 체결
[메가경제=정호 기자] 희망브리지 전국재해구호협회가 사단법인 한국낙농육우협회와 재난 발생 시 이재민 및 재난 취약계층 지원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협약을 통해 양 기관은 이재민 및 재난 취약계층 구호 협력 재난 대응 기반의 협력 사업 구호 지원을 위한 대응체계 구축 등을 함께할 예정이다. 한국낙농육우협회 이승호 회장은 “낙농·육

2

인천공항공사, 신기술 테스트베드 운영 우수기업 ‘4개사 선정·계약’
[메가경제=문기환 기자]인천국제공항공사는 ‘2025년 인천공항 신기술 테스트베드 공모전’에 선정된 4개 기업과 운영 계약을 체결했다고 18일 밝혔다. 선정된 4개 기업은 (주)케이티, ㈜필드로, ㈜태양하이테크, ㈜롯데이노베이트 등이다. 이번 계약체결은 인천공항에서 제공하는 인프라를 활용하여 참여기술(제품)의 우수성, 독창성, 발전 가능성 등을 검증함으로써,

3

CJ대한통운, 장애인체육 활성화 공로 인정…서울특별시장 표창 수상
[메가경제=정호 기자] CJ대한통운이 용산 전쟁기념관에서 열린 ‘2025년 서울특별시 장애인체육인의 밤’ 행사에서 서울특별시장 표창을 수상했다고 18일 밝혔다. 전날 시상식은 서울특별시와 서울시장애인체육회가 2025년 한 해 동안 장애인 체육 발전에 기여한 선수 및 관계자들의 노고를 치하하기 위해 수여하는 상이다. CJ대한통운은 올해 7월 장애인스포츠단을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