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웰푸드, '립파이 초코' 출시 50일만에 누적 판매 100만갑 돌파

김형규 / 기사승인 : 2023-07-11 17:55:19
  • -
  • +
  • 인쇄

[메가경제=김형규 기자] 롯데웰푸드(옛 롯데제과)는 자사 '립파이 초코'가 출시 50일 만에 누적 판매 수량 기준 100만 갑을 돌파했다고 11일 밝혔다.


이 같은 판매 호조는 출시 당시 예상했던 수량을 훨씬 웃도는 수치라는 게 이 회사의 설명이다. 롯데웰푸드는 소비자들의 구매에 불편함이 없도록 생산에 박차를 가하며 생산량을 늘리고 있다.
 

▲ 립파이 초코 [사진=롯데웰푸드]

 

립파이 초코의 누적 판매 성과는 100만 갑 이상으로 4초마다 한 갑씩 판매된 셈이다. 이러한 판매 성과를 길이로 환산하면 약 232km로 에베레스트산(약 8848m)을 약 13회 왕복할 수 있는 기록이다.

이 제품은 지난 2015년 단종된 '립파이'의 후속작이다. 소비자들의 지속적인 재출시 요청으로 맛과 품질을 한층 끌어올려 8년 만에 다시 출시했다. 이 제품은 발효 버터의 풍미, 바삭한 식감, 초콜릿의 달콤함 등 세 가지 요소를 조합했다는 게 롯데웰푸드의 설명이다.

기존 제품보다 업그레이드된 립파이 초코는 비스킷 아랫면에 가나산 카카오빈을 원료로 한 초콜릿을 코팅했다. 또 정통 페이스트리 디저트로써 반죽을 1080분간 저온 숙성시켜 발효 버터의 풍미를 살렸다. 160겹에 달하는 페이스트리 반죽으로 바삭한 식감도 강조했다.

롯데웰푸드는 립파이 초코의 인기 비결이 과거 립파이에 대한 추억과 함께 기존 제품보다 업그레이드된 맛과 품질이 소비자들의 기대감을 충족시킨 덕이라고 보고 있다.

또한 향후 립파이 초코의 꾸준한 수요가 이어질 것으로 기대하며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전개해 나갈 예정이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형규
김형규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샤오미코리아, '한가위 빅세일 통해 스마트폰·TV 특가 판매
[메가경제=정호 기자] 글로벌 IT 기업 샤오미의 한국 법인 샤오미코리아가 다가오는 추석을 맞이해 오는 10월 12일까지 ‘한가위 빅세일’을 진행한다. 1일 샤오미에 따르면 이번 행사에서는 추석 선물로 인기가 높은 로봇청소기, TV, 공기청정기를 비롯해 새 학기 필수 아이템으로 꼽히는 스마트폰, 태블릿, 이어폰, 스마트 밴드 등 다양한 제품을 최대 20%

2

정관장, 내국인 VS 외국인 정관장 국가별 선호 제품 공개
[메가경제=정호 기자] 정관장이 2025년 7월~8월 여름 휴가철 면세점 매출을 분석한 결과 국가별로 선호하는 제품 차이가 뚜렷하게 나뉜 것으로 나타났다. 한국공항공사 항공통계에 따르면 올해 공항 여객 수는 6월까지 1200만 명대를 유지하다 여름 성수기를 맞아 2025년 7월 기준 1324만 명, 8월 기준 1401만 명을 기록했다. 휴가철 여행 수요

3

이동환 고양시장, 이재준 수원시장 제치고 K-브랜드지수 경기도 지자체장 부문 1위 영예
[메가경제=양대선 기자] 빅데이터 평가 기관인 아시아브랜드연구소는 'K-브랜드지수' 경기도 지자체장 부문 1위에 이동환 고양시장이 선정됐다고 1일 발표했다. K-브랜드지수는 해당 부문별 트렌드(Trend)·미디어(Media)·소셜(Social)·긍정(Positive)·부정(Negative)·활성화(TA)·커뮤니티(Community)·AI 인덱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