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아쏠' 윤석민·김수현 합류! 김수현 "윤석민 '꼰대', 야구선수와 연애 힘들어"

김지호 기자 / 기사승인 : 2025-09-04 10:34:33
  • -
  • +
  • 인쇄

[메가경제=김지호 기자] 웨이브(Wavve) ONLY 예능 ‘우리 아직 쏠로’가 첫 소개팅을 거쳐 ‘본게임’을 시작하는 가운데, 윤석민X김수현 부부가 ‘유부 참견러’로 합류해 찐 부부의 ‘매운맛 입담’을 선보인다. 

 

▲'우리 아직 쏠로'. [사진=웨이브]

 

윤석민X김수현 부부는 4일(오늘) 오후 5시 웨이브(Wavve)에서 선공개되는 야구인들의 리얼 연애 예능 ‘우리 아직 쏠로’(이하 ‘우아쏠’)에 본격 등장해, 김문호X성민정 부부와 함께 야구선수 출신 4인방 유희관-박재욱-민경수-조병욱의 데이트를 중계하는 ‘유부 참견러’로 활약한다. 먼저 이날 윤석민X김수현 부부는 결혼 전 ‘연애 기간’에 대해, 각각 “1년”과 “2년”으로 다른 대답을 해 시작부터 아슬아슬한(?) 분위기를 자아낸다. 결국 윤석민은 “대부분 이럴 때는 여자의 말이 정답이다”라는 말과 함께, 연애 기간을 ‘2년’으로 정리해 아내 김수현에게 꼬리를 내린다. 

 

이어 김수현은 “야구선수와 실제 연애 및 결혼해보니 어떤지?”라는 질문에, “힘들다, 후회도 많이 했다”라는 폭탄 발언을 던져 현장을 초토화시킨다. 김수현은 “윤석민이 어릴 때부터 운동 위주로 생활하다 보니 자기밖에 모르고 꼰대 같은 기질이 있다”라고 설명하는데, 김문호의 아내 성민정 또한 “맞아, 다 똑같구나?”라고 ‘격공’해 남자들의 ‘묵언 수행’을 부른다. 이후로도 두 아내의 하소연이 끊임없이 이어지자, 김문호는 “이 프로그램이 ‘부부 솔루션’인가요?”라고 너스레를 떨어 분위기를 누그러뜨리고, 윤석민은 “프로그램의 취지와 맞는 발언을 해 달라”고 상황을 다급히 정리해 폭소를 안긴다. 

 

그런가 하면 야구선수 출신 4인방 유희관-박재욱-민경수-조병욱은 첫 ‘소개팅’에 이어, ‘빛녀’ 4인방과 본격적인 데이트에 돌입한다. 같은 색깔의 모자를 고른 사람끼리 ‘랜덤 데이트’가 매칭된 가운데, ‘지니’ 유희관은 빨간색 모자를 고른 닉네임 ‘희봄’과 동물원 데이트를 진행하며 동심 가득한 시간을 보낸다. 데이트 도중 희봄은 유희관에게 “카피바라를 닮았다”라고 솔직하게 말하며 유희관과 한 걸음 가까워진다. 유희관은 희봄이 여러 번 본 ‘최애 영화’를 언급하자 “(나랑) 한 번쯤 더 봐도 상관없잖아요?”라며 자연스럽게 다음 데이트를 기약하는 등, 희봄과 새로운 호감을 쌓아나간다. 

 

한편 유희관과 첫 소개팅을 진행했던 ‘13기 옥순’ 효마니는 ‘빛녀’ 4인방이 처음으로 모두 모인 자리에서 “나의 이상형이 밝고 재밌는 사람인데, 소개팅이 재밌었다”라는 후기를 전한 뒤, “처음 만났을 때부터 (유희관을) 알아봐 신기했고, 내가 원하는 성격의 사람이었다”라며 관심을 표시한다. 이어진 효마니의 ‘랜덤 데이트’ 상대는 ‘우기’ 박재욱으로, 두 사람은 처음 만나자마자 ‘반모’(반말 모드)를 가동하며 빠르게 친해지는가 하면, ‘타로 데이트’를 통해 서로의 성향을 파악하는 시간을 가진다. 과연 첫 소개팅에서 상상 초월의 텐션과 ‘티키타카’를 선보였던 유희관과 효마니가 새로운 상대와의 데이트를 통해 로맨스 노선을 변경하게 될지에 폭풍 관심이 쏠린다. 

 

한편 웨이브에서 선공개되는 ‘우리 아직 쏠로’는 야구선수 출신 ‘빛남’들과 빛이 나는 솔로 여성 ‘빛녀’들이 1루부터 3루까지의 ‘연애 리그’를 시작하며 ‘커플 홈베이스’를 향해 달리는 이어 나가는 리얼 연애 예능이다. ‘우아쏠’ 3회는 4일(오늘) 오후 5시 웨이브에서 가장 먼저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SK바이오팜, AI 기반 뇌전증 통합 관리 혁신 본격화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SK바이오팜(대표 이동훈)이 중남미 대표 제약사 유로파마(Eurofarma)와 함께 AI 기반 뇌전증 관리 플랫폼 상용화를 위한 조인트벤처(JV) ‘멘티스 케어(Mentis Care)’를 설립하고, 지난 20일 캐나다 토론토 마스 디스커버리 디스트릭트(MaRS)에서 출범 기념행사를 개최했다고 21일 밝혔다.멘티스 케어는 SK바이오팜

2

hy, 추운 날씨엔 따뜻한 한 그릇…‘잇츠온 겨울면 2종’ 선봬
[메가경제=심영범 기자]hy가 추워지는 날씨에 맞춰 ‘잇츠온 겨울면 2종’을 선보인다고 21일 밝혔다. 신제품은 ‘잇츠온 멸치 들깨 칼제비(이하 들깨 칼제비)’와 ‘잇츠온 바지락 칼국수(이하 바지락 칼국수)’다. 들깨 칼제비는 멸치 육수의 감칠맛에 들깨가루를 더했다. 칼국수와 수제비를 함께 즐길 수 있다.​ 바지락 칼국수는 바지락으로 국물을 우려냈다. 두

3

NH투자증권 "롯데관광개발 카지노 및 여행 부문 호실적 기대"
[메가경제=심영범 기자]NH투자증권이 롯데관광개발에 대해 "최적화되는 고객 믹스"라고 평가하며 투자의견 '매수' 유지 및 목표주가는 2만7000원으로 상향했다. 21일 NH투자증권 이화정 애널리스트는 보고서를 통해 "단기로도 중장기로도 업사이드 풍부하다. 한중 관계 완화에 따른 방문객 증가와 하이롤러 지표 개선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