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y, 융복합 건기식 '하루야채 바이탈 눈건강' 출시

이석호 / 기사승인 : 2022-06-02 09:06:37
  • -
  • +
  • 인쇄

hy는 융복합 건강기능식품 '하루야채 바이탈 눈건강'을 출시했다고 2일 밝혔다.

앞서 올해 2월 첫 번째 융복합 건기식 '프로바이오틱스 위드 샐러드'를 선보인 데 이어 두 번째다. 

 

▲ 하루야채 바이탈 눈건강 [hy 제공]


이번 신제품은 이중제형으로 뚜껑 부분에는 '마리골드꽃 추출물(루테인)'과 '베타카로틴' 성분의 캡슐이, 병 부분에는 '빌베리'를 포함한 과일·야채 13종을 넣어 만든 액상이 들어있다.

김일곤 hy 유제품CM팀장은 "장시간 디지털 기기의 사용으로 눈이 쉽게 피로해지는 현대인들에게 눈 건강과 영양을 매일 간편하게 챙길 수 있도록 개발했다"고 설명했다.

한편, 2005년 출시한 브랜드 하루야채는 지난해 말 기준 누적 판매량이 9억 5000만 개를 돌파했다.

 

[메가경제=이석호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이석호
이석호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롯데마트·롯데슈퍼 '파트너스 데이' 성료
[메가경제=정호 기자] 롯데마트와 롯데슈퍼가 글로벌 리테일 기업으로서 파트너사와의 동반 성장을 강화한다고 10일 밝혔다. 롯데마트와 슈퍼는 전날 롯데마트 제타플렉스 잠실점 내 보틀벙커 비스트로에서 ‘2026 롯데마트&롯데슈퍼 파트너스 데이’를 개최하고 성황리에 마무리했다. 올해로 4회째를 맞은 ‘파트너스 데이’는 빠르게 변화하는 유통 환경 속에서

2

나인하이어, HR 커뮤니티 '기고만장' 강연
[메가경제=정호 기자] 잡코리아 채용 관리 솔루션 나인하이어가 지난 5일 서울 상상플래닛에서 열린 '기고만장 원더랜드'에서 인사·HR 담당자 대상 채용 효율화 전략 강연을 진행했다고 10일 밝혔다. 기고만장 원더랜드는 총 70여개 강연 세션을 비롯해 다양한 HR·인사·조직문화 인사이트를 교류하는 국내 최대 HR 커뮤니티 행사다. 나인하이어는

3

컬리, 제휴 마케팅 프로그램 '컬리 큐레이터' 월 거래액 20억원 돌파
[메가경제=정호 기자] 리테일 테크 기업 컬리는 제휴 마케팅 프로그램 ‘컬리 큐레이터’가 론칭 11개월 만에 월 거래액 20억 원을 돌파했다고 10일 밝혔다. 컬리 큐레이터는 고객들이 좋은 콘텐츠를 만들고 채널을 키울 수 있도록 지원하는 제휴 마케팅 프로그램이다. 큐레이터는 컬리에서 판매 중인 상품의 제휴 링크를 자신의 SNS에 공유하고, 해당 링크를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