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IL, 방탄소년단 데뷔 10주년 기념 ‘구도일 앤 BTS FESTA 주유소’ 운영

정진성 기자 / 기사승인 : 2023-06-12 09:35:03
  • -
  • +
  • 인쇄

[메가경제=정진성 기자] S-OIL(대표 안와르 알 히즈아지)은 방탄소년단 데뷔 10주년을 기념하는 ‘2023 BTS FESTA’와 함께 고객에게 특별한 주유경험과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콜라보 프로모션을 12일부터 25일까지 진행한다.

 

▲ S-OIL은 방탄소년단 데뷔 10주년을 기념하는 ‘2023 BTS FESTA’와 함께 고객에게 특별한 주유경험과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콜라보 프로모션을 12일부터 25일까지 진행한다. [사진=S-OIL]

 

서울 예술의전당 맞은편에 있는 전당앞주유소(서울 서초구 남부순환로 2391)가 ‘구도일 & BTS FESTA 주유소’로 변신했다. 건물벽면, 캐노피, 폴싸인 및 주유기 등 주요 시설물의 BTS FESTA 테마와 건물 전면의 구도일, BTS FESTA 대형 현수막이 축제의 분위기를 전달하고 있다. 

 

특히 야간에는 주유소 캐노피를 방탄소년단과 아미(ARMY, 방탄소년단 팬덤)의 상징색인 보라색으로 점등하여 데뷔 10주년 축하 분위기를 한층 고조시키고 있다. S-OIL은 주유소를 직접 방문하지 못하는 고객들을 위해 공식 유튜브 채널(에쓰오일 GOODOIL TV)에서 주유소 소개 영상도 공개할 예정이다.

 

또한, 6월 1일부터 25일까지 ‘구도일 & BTS FESTA’ 디자인의 한정판 멤버십카드(3,000명), 1만원 모바일주유권(2,500명) 및 구도일과 방탄소년단 공식 상품(250명)을 제공하는 콜라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한정판 멤버십카드 당첨자에게는 2천원 포인트 적립 및 프로모션 기간 첫 주유 시 3천원 모바일 쿠폰을 추가로 제공한다. My S-OIL 앱을 다운로드 받아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으며, 하이브의 ‘2023 BTS FESTA’ 공식 사이트의 안내에 따라 참여할 수도 있다.

 

S-OIL은 유명 캐릭터, 인기가수, 의류브랜드 등과 업종의 한계를 뛰어 넘는 새로운 방식의 콜라보레이션을 꾸준히 진행해왔다. 

 

S-OIL 관계자는 "방탄소년단의 성공에는 특별한 세계관과 스토리텔링이 있고, 이는 S-OIL의 브랜딩 방향과 맥이 닿아있다. 앞으로도 소비자들에게 차별화된 브랜드 경험을 제공하는 시도를 지속할 계획이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정진성 기자
정진성 기자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현대백화점그룹, 추석 앞두고 중소 협력사 결제대금 조기 지급
[메가경제=정호 기자] 현대백화점그룹이 추석 명절을 앞두고 중소 협력사들의 결제대금을 조기 지급한다. 경기침체 장기화와 고금리·고물가 여파로 자금 압박을 받는 중소 협력사들의 경영 부담을 덜어주려는 취지다. 현대백화점그룹은 그룹 계열사와 거래하는 9000여 중소 협력사의 결제대금 2,107억원을 당초 지급일보다 최대 9일 앞당겨 추석연휴 전인 다음달 1일

2

쿠팡, 중기중앙회·홈앤쇼핑과 중소기업 물류 협업 출범식 개최
[메가경제=정호 기자] 쿠팡이 중소기업중앙회, 홈앤쇼핑과 함께 중소기업의 물류 경쟁력 강화를 위한 협업 사업을 본격적으로 시작한다고 16일 밝혔다. 쿠팡은 오늘(16일) 여의도 중소기업중앙회에서 열린 ‘중소기업 경쟁력 강화를 위한 물류협업 출범식’에 참여했다. 이번 행사는 지난해 10월 체결한 3자 간 업무협약의 후속 조치로, 홈앤쇼핑 입점 중소기업을 대상

3

롯데칠성음료, 신규 홍보영상 '모든 곁에 칠성' 공개
[메가경제=정호 기자] 롯데칠성음료가 소비자들의 건강하고 행복한 삶에 기여하는 롯데칠성음료의 가치를 담은 신규 홍보영상 ‘모든 곁에 칠성’을 공개했다. 이번 영상은 7년 만에 제작된 총 2분25초 길이의 기업 PR영상으로 ‘롯데칠성음료가 만들어가는 건강하고 행복한 세상’이라는 주제로 제작되었다. 영상에는 세대별, 나라별 다양한 고객들의 일상 속에서 함께하는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