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증권, 세전 연 5% RP 특판···통합앱 '모니모'에서 선착순 5만명

황동현 / 기사승인 : 2022-07-20 11:29:02
  • -
  • +
  • 인쇄
신규 비대면 계좌 개설 고객 선착순 5만명 대상 판매
모니모 '젤리 투자' 2달여만에 가입자 2만2000명 유치하며 인기 몰이

삼성증권이 통합앱 '모니모'에서 오늘부터 특판RP를 판매한다. 세전 연 수익률 5%로 신규 비대면 계좌 개설 고객 선착순 5만명이 대상이다. 모니모 '젤리 투자'도 2달여만에 가입자 2만명을 넘게 유치하며 인기 몰이를 하고 있다.

삼성증권은 20일부터 삼성금융 통합앱인 모니모에서 신규로 증권 계좌를 개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세전 연 5%의 수익을 얻을 수 있는 특판RP(환매조건부채권)를 선착순으로 판매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 삼성증권은 20일부터 삼성금융통합앱인 모니모에서 특판RP(환매조건부채권)를 선착순으로 판매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포스터=삼성증권 제공]

이번에 모니모에서 판매하는 삼성증권 특판RP는 만기 3개월, 세전 연 환산 금리 5% 상품으로, 선착순 5만명을 대상으로 인당 100만원 한도로 가입할 수 있다. 

삼성증권 특판 RP는 오는 9월 20일까지 모니모에서 신규 비대면 계좌를 개설한 사람에 한해 9월 30일까지 판매가 진행될 예정이지만, 특판RP의 한도가 소진되면 조기 종료될 수 있다.

RP란, 주로 국공채, 우량 등급 회사채 등을 담보로 발행하는 단기 금융 상품으로, 일정 기간이 지난 뒤 약속된 이자와 원금을 지급하는 '환매를 조건으로 한 채권'을 말한다.

한편, 최근 삼성증권은 '금리형상품' 투자 대중화 시대를 선언하며 세전 연 4%대 수익률(세전)의 선순위 채권을 판매해, 27분만에 300억원에 달하는 물량을 모두 완판했던 바 있다.

삼성증권 관계자는 "최근 투자자분들에게 '주식' 외의 투자 스펙트럼을 넓힐 수 있는 여러가지 특판 상품들을 제공중에 있다"라고 밝혔다.

해당 이벤트의 자세한 내용은 삼성금융네트웍스 앱 '모니모'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매수도 가능하다.

한편, 삼성증권에서 제공하는 '젤리 투자' 서비스는 모니모에서 제공하는 리워드인 '젤리'로 펀드에 투자하는 서비스로, '일상이 혜택이 된다'는 모니모 컨셉에 맞게 앱도 이용하고 투자도 할 수 있는 일석이조의 효과를 누릴수 있다.

젤리로 펀드에 투자하는 방법은, 먼저 모니모 젤리 투자 화면에서 투자할 펀드를 선택해 가입하면, 이후 젤리를 교환할 때마다 금액에 상관없이 자동으로 펀드에 투자된다.

젤리 투자는 젤리 하나당 평균 10원이라는 소액투자임에도 불구하고 모니모 오픈 이후 약 2달여만에 가입자 2만 2000명을 유치하며 이른바 '짠테크' 열풍에 맞춰 인기를 모으고 있다.

 

[메가경제=황동현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황동현
황동현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S-OIL, ‘2025 대한민국 디지털광고 대상’ 은상 수상
[메가경제=박제성 기자]S-OIL(에쓰오일)은 ‘주유장갑 굿러브스(GoodLOVES) 캠페인’ 시즌 1과 시즌 2로 지난 11일에 열린 ‘2025 대한민국 디지털광고 대상’의 디지털 PR-CSR(홍보-사회적 책임) 부문에서 각각 은상과 우수상을 수상했다고 14일 밝혔다. 한국디지털광고협회가 주관하고, 문화체육관광부가 후원하는 ‘대한민국 디지털광고 대상’은

2

이마트24, 연말 홈파티 프로모션 진행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이마트24는 크리스마스와 연말을 앞두고 홈파티와 모임 수요가 늘어나는데 맞춰 케이크부터 주류, 안주까지 다양한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먼저 연말 홈파티 필수 상품인 케이크와 디저트 15종을 이달 17일까지 예약판매한다.이마트24가 판매하는 상품은 ‘베키아에누보 스노우치즈케이크, 베키아에누보 시그니처피칸파이, 허쉬

3

LG전자-서울대, Secured AI 연구센터 설립 MOU 체결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LG전자가 서울대학교와 손잡고 AI 보안 기술 고도화를 위한 전문 산학 연구센터를 설립한다.LG전자는 최근 서울 관악구 서울대에서 김병훈 LG전자 CTO 부사장, 김주한 서울대 연구부총장 등 주요 관계자가 참석한 가운데 ‘Secured AI 연구센터’ 설립을 위한 양해각서(MOU)를 체결했다고 14일 밝혔다. LG전자는 서울대의 세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