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트진로, 아이유와 계약 연장…'최장수 주류 모델'

김형규 / 기사승인 : 2022-03-23 17:34:37
  • -
  • +
  • 인쇄
“아이유, 브랜드에 책임감과 배려를 지닌 최고의 파트너”

하이트진로는 참이슬 모델로 아이유와 계약을 연장했다고 23일 밝혔다.

전 연령대에서 사랑받는 아이유의 밝고 깨끗한 이미지가 참이슬과 가장 잘 어울린다고 판단해 계약을 연장했다는 게 이 회사의 설명이다. 이로써 아이유는 총 8년을 참이슬 모델로 활동하게 됐다.
 

▲ 참이슬X아이유 봄포스터 [하이트진로 제공]

 

하이트진로와 가수 겸 배우 아이유의 인연은 지난 2014년부터 시작됐다. 아이유는 2014년부터 2018년까지 참이슬 모델로 활동했다.

하이트진로에 따르면 계약 종료 이후 아이유는 개인 SNS에 ‘평생 참이슬 할 거야’라며 애정을 드러내기도 했다. 지난 2020년에는 참이슬 모델 중 최초로 재발탁되며 현재까지 가장 오랜 기간 모델로 활동 중이다.

하이트진로와 아이유는 앞서 2020년 소주 업계 최초로 패션매거진과 협업해 화보를 제작한 바 있다. 지난해에는 아이유를 모델로 하는 쥬얼리 업체와 굿즈 협업도 진행했다.

오성택 하이트진로 마케팅실 상무는 "아이유는 브랜드에 대한 책임감과 섬세한 배려를 지닌 최고의 파트너”라며 “참이슬 브랜드가 추구하는 깨끗한 이미지에 가장 부합하는 모델로 이번 재계약으로 주류업계 최장수 모델이 돼 더욱 의미가 크다”고 전했다.

 

[메가경제=김형규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형규
김형규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다우키움그룹, 부동산 운용 2위 '마스턴' 인수 후보 급부상
[메가경제=윤중현 기자] 키움증권의 모기업인 다우키움그룹이 국내 부동산 대체운용사 2위인 마스턴투자운용의 유력한 인수 후보로 급부상하며 업계의 이목을 끌고 있다. 2일 금융투자업계에 따르면 마스턴투자운용 측은 최근 불거진 키움증권으로의 피인수설과 관련해 공식 입장을 밝혔다. 마스턴투자운용 관계자는 "키움증권을 포함한 복수의 투자자들과 투자 유치를

2

일곱 개의 대죄: Origin, 타이베이 게임쇼 2026 시연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넷마블은 멀티형 오픈월드 RPG ‘일곱 개의 대죄: Origin’을 지난 1월 29일부터 2월 1일까지 대만에서 열린 타이베이 게임쇼 2026(Taipei Game Show 2026)에 출품, 현장에서 긍정적인 반응을 받았다고 2일 밝혔다. 이번 대만 게임쇼에서 넷마블은 플레이스테이션 부스를 통해 일곱 개의 대죄: Origin 시

3

농심 신라면 골드, 출시 한 달 만에 1000만 봉 판매 돌파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농심이 신라면 출시 40주년을 맞아 선보인 프리미엄 신제품 ‘신라면 골드’가 출시 초기부터 가파른 판매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농심은 지난달 2일 출시한 신라면 골드가 출시 약 한 달 만에 누적 판매량 1000만 봉을 넘어섰다고 밝혔다. 유통 현장 반응도 빠르게 확산되는 모습이다. 이마트 기준으로 신라면 골드는 출시 이후부터 지난달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