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트진로, 아이유와 계약 연장…'최장수 주류 모델'

김형규 / 기사승인 : 2022-03-23 17:34:37
  • -
  • +
  • 인쇄
“아이유, 브랜드에 책임감과 배려를 지닌 최고의 파트너”

하이트진로는 참이슬 모델로 아이유와 계약을 연장했다고 23일 밝혔다.

전 연령대에서 사랑받는 아이유의 밝고 깨끗한 이미지가 참이슬과 가장 잘 어울린다고 판단해 계약을 연장했다는 게 이 회사의 설명이다. 이로써 아이유는 총 8년을 참이슬 모델로 활동하게 됐다.
 

▲ 참이슬X아이유 봄포스터 [하이트진로 제공]

 

하이트진로와 가수 겸 배우 아이유의 인연은 지난 2014년부터 시작됐다. 아이유는 2014년부터 2018년까지 참이슬 모델로 활동했다.

하이트진로에 따르면 계약 종료 이후 아이유는 개인 SNS에 ‘평생 참이슬 할 거야’라며 애정을 드러내기도 했다. 지난 2020년에는 참이슬 모델 중 최초로 재발탁되며 현재까지 가장 오랜 기간 모델로 활동 중이다.

하이트진로와 아이유는 앞서 2020년 소주 업계 최초로 패션매거진과 협업해 화보를 제작한 바 있다. 지난해에는 아이유를 모델로 하는 쥬얼리 업체와 굿즈 협업도 진행했다.

오성택 하이트진로 마케팅실 상무는 "아이유는 브랜드에 대한 책임감과 섬세한 배려를 지닌 최고의 파트너”라며 “참이슬 브랜드가 추구하는 깨끗한 이미지에 가장 부합하는 모델로 이번 재계약으로 주류업계 최장수 모델이 돼 더욱 의미가 크다”고 전했다.

 

[메가경제=김형규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형규
김형규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NOL, ‘대한민국 숙박세일 페스타’ 참여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놀유니버스가 운영하는 NOL이 연말 여행 수요에 맞춰 국내여행 혜택을 강화해 지역 관광 회복에 나선다 NOL은 문화체육관광부와 한국관광공사가 주관하는 ‘2025 대한민국 숙박세일 페스타’ 겨울편에 참여한다고 2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국내여행 활성화를 위해 연중 진행된 민관협력 캠페인으로 올해 마지막 시즌을 맞이했다. NOL은

2

신세계백화점, CJ ENM 협업 ‘씨뮤 산타즈의 선물공장’ 팝업 진행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신세계백화점이 연말을 맞아 CJ ENM과 팝업을 선보인다. 오는 16일까지 신세계 강남점 오픈스테이지에서는 신세계 자체 캐릭터 푸빌라와 함께 뮤지컬 물랑루즈!의 ‘사틴’, 킹키부츠의 ‘롤라’, 비틀쥬스의 ‘비틀쥬스’가 산타가 되어 특별한 선물을 소개하는 <씨뮤 산타즈의 선물공장> 팝업 스토어가 펼쳐진다. 이번 팝업에서는

3

한촌설렁탕, '네이버 넾다세일 기획전' 열어
[메가경제=심영범 기자]한촌설렁탕이 네이버 '넾다세일 기획전'에 첫 참여해 11월 11일(화)까지 국탕류 시그니처 간편식 라인업을 최대 6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고물가 추세가 지속되면서 '한 끼를 먹더라도 제대로 즐기려는' 소비자들이 늘고 있다. 가격 부담은 줄이되, 맛과 영양, 품질을 모두 챙기는 '합리적 프리미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