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트진로, 산불 피해 본 경북 울진에 나무 3000그루 식재

이석호 / 기사승인 : 2022-04-04 14:29:32
  • -
  • +
  • 인쇄

하이트진로가 지난 3월 동해안 산불로 피해를 본 경북 울진군의 산림 회복을 위해 '아름다운 숲' 조성 사업을 이어간다고 4일 밝혔다.

지난 2019년 아름다운 숲 조성 사업에 처음 참여한 하이트진로는 이번에 대규모 산불 피해가 발생한 지역의 복구를 돕기 위해 다시 참여하게 됐다. 

 

▲ 하이트진로 김인규 대표(가운데), 아름다운가게 윤여영 상임이사(왼쪽), 평화의숲 김재현 대표 [사진=하이트진로 제공]


재단법인 아름다운가게, 평화의숲과 함께 오는 2024년까지 3년간 매년 나무 심기 등 숲 정상화 사업을 진행할 계획이다.

이를 위해 이날 아름다운가게 서울본부에서 열린 협약식에는 김인규 하이트진로 대표를 비롯해 아름다운가게와 평화의숲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하이트진로는 산불 피해 부지 정리 작업이 끝나면 하반기 중 3000그루의 나무를 심을 예정이다.

이번 사업에 쓰일 후원금은 하이트진로와 협력사 임직원이 아름다운가게와 함께 개최한 '나눔바자회'를 통해 1대 1 매칭그랜트 방식으로 마련됐다.

김 대표는 “산불 피해로 훼손된 산림이 빠른 시일 안에 복구돼 건강한 생태계를 되찾길 바란다”고 말했다.

 

[메가경제=이석호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이석호
이석호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NS홈쇼핑, 서초구 ‘우수 기부기업’ 선정 감사패 받아
[메가경제=심영범 기자]NS홈쇼핑은 지난17일 서초구가 주최한 ‘2025 서초의 미래, 기부자 100인과의 동행’ 행사에서 우수기부기업으로 선정돼 감사패를 받았다고 18일 밝혔다. ‘서초의 미래, 기부자 100인과의 동행’은 지역사회 나눔 문화 확산을 위해 마련된 서초구의 기부자 예우 행사로, 관내 민·관 추천을 통해 선정된 우수 기부자와 기관 관계자 등

2

맘스피자, ‘BBQ 플래터 피자’ 선봬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맘스터치의 피자 전문 브랜드 ‘맘스피자’는 텍사스 BBQ 플래터의 풍성함을 피자 한 판에 담은 신메뉴 ‘BBQ 플래터 피자’를 출시했다고 18일 밝혔다. 신메뉴 ‘BBQ 플래터 피자’는 여러 가지 고기 요리를 한 접시에 담아 푸짐하게 즐기는 메뉴다. 실제 BBQ 플래터의 풍성한 구성처럼 결대로 찢어 부드러운 ‘풀드포크’ 탱글한 식감의

3

노랑풍선, '코카서스 3국' 기획전 진행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노랑풍선은 아제르바이잔·조지아·아르메니아를 아우르는 '코카서스 3국' 기획전을 선보였다고 18일 밝혔다. 코카서스 지역은 유럽과 아시아가 맞닿은 지역으로 이국적인 자연경관이 공존하며, 차별화된 여행 경험을 원하는 고객에게 주목받고 있는 지역이다. 이번 기획전에 포함된 상품은 대한항공·우즈베키스탄항공·카타르항공 등 다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