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B손해보험, ‘나에게 맞게 꼭!’ 신규 TV 광고 론칭

송현섭 / 기사승인 : 2024-03-12 08:54:51
  • -
  • +
  • 인쇄
다이렉트 자동차보험 ‘홈페이지 리뉴얼’편에 눈길

[메가경제=송현섭 기자] DB손해보험은 올해 새로운 다이렉트 자동차보험 캠페인에 따라 ‘나에게 맞게 꼭!’ TV 광고를 론칭했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신규 TV 광고는 보험소비자 편의에 맞춘 ‘나에게 맞게 꼭!’이라는 슬로건을 내세워 리뉴얼된 홈페이지의 주요 기능을 소개한다. 광고 영상은 DB손해보험 모델 임윤아가 DB다이렉트 자동차보험의 키워드 검색창으로 들어가는 것으로부터 시작한다.
 

▲DB손해보험이 올해 새로운 다이렉트 자동차보험 캠페인에 따라 ‘나에게 맞게 꼭!’ TV 광고를 론칭했다. [사진=DB손해보험]

 

임윤아는 DB손해보험 브랜드 컬러인 그린계열 가상공간 속에서 새롭게 바뀐 홈페이지와 모바일의 주요 기능을 꼼꼼히 알려준다.

특히 고객이 주저하고 있을 때 먼저 말을 걸어주는 챗봇 서비스는 물론 간편하게 확인할 수 있는 보험료 산출 기능 등이 소개된다. 또 타깃에 따라 보험료 할인을 위한 다양한 특약을 안내하고 다이렉트 고객의 이용 편의를 위해 디지털로 특화된 새 홈페이지의 기능을 알려준다.

올해로 7년째 DB손해보험 모델로 활동 중인 배우 임윤아는 올해 DB다이렉트에서 준비하고 있는 혜택과 서비스를 표현하기 위해 다양한 콘셉을 직접 소화하며 광고를 이끌어 갔다. 트렌디한 워킹과 밝은 미소로 촬영장의 열기를 북돋아 스텝들의 환호성을 자아냈다는 후문이다.

DB손해보험 다이렉트 신규 광고는 케이블TV와 유튜브, OTT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번 ‘홈페이지 리뉴얼’편과 함께 고객에게 필요한 DB다이렉트만의 다양한 혜택을 소개하는 후속 광고는 연중 이어질 예정이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송현섭
송현섭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동제약그룹 아이디언스, EAEU·GCC 지역 항암신약 라이선스 계약 체결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일동제약그룹의 항암 신약 개발 계열사 아이디언스(대표 이원식)가 자사 표적항암제 신약후보물질 베나다파립(Venadaparib)의 EAEU(유라시아경제연합) 및 GCC(걸프협력이사회) 지역 라이선스 계약을 체결했다고 8일 밝혔다.이번 계약은 선급금과 마일스톤 등을 포함해 총 5천만 달러(약 700억 원) 규모로, 아이디언스가 완제 의

2

KB금융, '2024 자연자본 공시 보고서' 발간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KB금융그룹은 지난 7일 ‘푸른 하늘의 날’을 맞아 자연자본과 금융의 연계성을 투명하게 공개하고, 글로벌 기준과의 정합성을 확보한 '2024 자연자본 공시 보고서'를 발간했다고 8일 밝혔다.자연자본 공시란 기업이 자연 관련 위험과 기회를 재무적으로 평가하고 관리 방안을 투자자에게 공개하는 제도다. 지난 2021년 6월

3

삼성디스플레이, 세계 최대 모빌리티 전시 獨 'IAA 모빌리티 2025' 참가
[메가경제=황성완 기자] 삼성디스플레이가 차세대 성장동력 중 하나인 오토(Auto) 사업 성장을 위해 차량용 유기발광다이오드(OLED) 포트폴리오를 대폭 강화하고 고객 확대에 적극 나서고 있다. 삼성디스플레이는 오는 9일부터 14일까지 독일 뮌헨에서 열리는 세계 최대 모빌리티 전시회 'IAA 모빌리티 2025'에 전세계 패널 업체 중 유일하게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