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원 ‘빨간펜 수학의 달인’ 벌써 출범 10년?

박종훈 / 기사승인 : 2021-11-12 09:13:14
  • -
  • +
  • 인쇄
신규 가맹 교실 지원 프로모션 전개

교원그룹이 운영하는 빨간펜 수학의 달인이 출범 10주년을 기념해 신규 계약을 맺는 가맹 교실 지원에 나선다.

전국 1000여개 지점을 보유한 초중등 수학전문 교실인 빨간펜 수학의 달인은 가맹 브랜드 전환으로 새로 운영하는 원장이 안정적으로 사업을 운영할 수 있도록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사진 = 교원그룹 제공

 

기존 교습소나 학원을 운영 중인 곳이나 새로 차리는 이들을 대상으로 12월 31일까지 진행한다.


기간 내 신규 계약을 맺고 2개월 연속 회원 수 충족 시 250만원을 지급하는 내용이다. 4개월 간 일정 기준을 충족하면 최대 300만원의 혜택과 교재비를 감면한다.

또한 교원그룹은 교습소나 학원 운영 경험이 없는 신규 원장을 대상으로 교육 프로그램도 갖추고 있다.

운영 상 어려움을 겪지 않도록 ▲현행 수학 교육 과정의 특징 ▲학습 지도법 및 학부모 상담법 ▲수학의 달인 시스템 활용법 등을 교육한다. 또한 ‘수학의 달인’ 우수 원장과의 멘토링 제도를 운영해 정착 성공 노하우를 공유하는 자리를 마련한다.

교원그룹 관계자는 “단계적 일상 회복이 시행됨에 따라 다소 침체됐던 가맹 교육 시장에 활기를 불어넣고, 지속성장 가능한 가맹점 운영 환경을 조성하고자 프로모션을 준비하게 됐다”라며 “앞으로도 교원그룹은 가맹 원장님들의 안정화된 운영 환경을 이끌어 내고 지속적인 소통을 이어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메가경제=박종훈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박종훈
박종훈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오리온 담서원 전무, 부사장 승진…'전략경영본부' 신설로 오너 경영 강화
[메가경제=정호 기자] 오리온그룹이 오너 일가인 담서원 전무를 부사장으로 승진시키고 전략경영본부를 신설하며 그룹 차원의 장기 성장 동력 확보에 나섰다. 오리온그룹은 12일 2026년 정기 임원 인사를 발표하고, 담서원 전무를 부사장으로 승진시켜 새로 만든 전략경영본부장에 임명했다고 밝혔다. 전략경영본부는 신규사업, 해외사업, 경영지원, CSR(기업의 사회적

2

젠레스 존 제로, 2.5버전 업데이트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호요버스는 어반 판타지 ARPG ‘젠레스 존 제로’ 2.5 버전 ‘밤을 비추는 불씨가 되어’를 오는 30일 업데이트 한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는 시즌 2의 주요 스토리를 중심으로 신규 에이전트 공개, 협동 전투 콘텐츠 개편, 게임 플레이 전반의 최적화를 포함한다.새롭게 합류하는 공허 사냥꾼 ‘엽빛나’는 두 가지 모습을 지

3

컴투스, ‘가치아쿠타’ 기반 콘솔·PC 신작 개발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컴투스는 글로벌 인기 애니메이션 ‘가치아쿠타’를 기반으로 한 신작 게임 ‘가치아쿠타: The Game(가제)’ 개발을 진행하고 있다고 22일 밝혔다. ‘가치아쿠타’는 슬럼가에서 자란 소년 루도가 차별과 억압에 맞서 싸우는 배틀 액션 TV 애니메이션이다. 사회적 메시지와 독특한 그래피티 감성, 감각적인 액션 연출로 주목받고 있다. 최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