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투스에듀, ‘사랑愛 PC 나눔 사업’ 동참

이상원 기자 / 기사승인 : 2025-08-27 09:40:47
  • -
  • +
  • 인쇄
PC·모니터 249대 기증…ESG 경영 실천
지속적 나눔 활동 통해 정보격차 해소 앞장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이투스에듀는 저소득층 장애 아동·청소년의 정보격차 해소와 교육 기회 확대를 위해 ‘사랑愛 PC 나눔 사업’에 참여했다고 27일 밝혔다.

 

▲ 김시황 이투스에듀 O2O플랫폼사업본부장(좌)와 이상선 한국장애인정보화사업소 소장이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사진=이투스에듀]

온오프라인 교육 플랫폼 기업 이투스에듀는 이번 캠페인을 통해 한국장애인정보화사업소에 데스크톱 93대, 모니터 156대를 기증했다.

‘사랑愛 PC 나눔 사업’은 재사용할 수 있는 PC나 주변기기 등을 기증받아 정보 소외계층인 저소득층 장애 아동·청소년 등을 지원하는 사업이다. 서울특별시아동복지협회 산하 한국장애인정보화사업소가 주관하고 있다.

이투스에듀가 전달한 장비는 전국의 아동복지센터, 자립생활관, 보호 치료 시설 등에 전달돼 장애 아동·청소년의 정보화 교육과 복지 증진을 위해 활용될 예정이다.

김시황 이투스에듀 O2O플랫폼사업본부장은 “이번 나눔이 장애 아동·청소년에게 더 넓은 배움의 기회가 되기를 바란다”며 “또한 재사용 IT 기기 기증을 통해 환경적 가치를 함께 실현할 수 있어서 의미가 뜻깊다”고 말했다.

이어 “앞으로도 교육 격차 해소와 지속 가능한 사회 공헌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덧붙였다.

한편, 이투스에듀는 매년 ‘사랑愛 PC 나눔 사업’에 동참하며 기부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하이원리조트 정동현·김상겸·정해림, 2026 밀라노 동계올림픽 정조준
[메가경제=심영범 기자]강원랜드가 운영하는 하이원리조트 소속 설상 국가대표 선수들이 2026년 밀라노-코르티나담페초 동계올림픽을 목표로 본격적인 담금질에 돌입했다. 알파인스키 정동현 선수와 알파인스노보드 김상겸, 정해림 선수 등 하이원 소속 3인방은 각 종목에서 한국 설상 스포츠의 경쟁력 제고를 이끌 핵심 전력으로 평가받고 있다. 정동현 선수는 2025

2

에스알, 승차권 예매 불법 매크로 사용 ‘암표 거래 엄중 대응’
[메가경제=문기환 기자] SRT 운영사 에스알(SR)은 26일부터 시작하는 설 명절 승차권 예매를 앞두고 불법 매크로 프로그램 사용, 암표 거래 등 불공정 행위 대응 강화에 나선다. 에스알은 ‘매크로 차단 솔루션’을 도입해 사전 차단에 중심을 둔 대응 체계를 운영할 예정이다. 승차권 예매에 매크로 프로그램을 이용한 반복적 시도 행위에 대해 기술적 탐지 시

3

NS홈쇼핑, 농어촌 ESG 3년 연속 인정
[메가경제=심영범 기자]NS홈쇼핑은 지난 22일 부산에서 열린 ‘2025년도 농어촌 ESG 대상 시상식’에서 ‘농어촌 ESG 실천 인정서’와 ‘농어촌 ESG 실천 우수기업 표창’을 동시에 수상했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시상식은 대·중소기업·농어업협력재단이 농어촌 상생기금 참여 확대를 위해 마련한 행사로, 농어촌 ESG를 우수하게 실천한 기업과 기관을 대상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