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랜드 후아유, ‘리버서블 숏 푸퍼’로 겨울 아우터 시장 공략

최낙형 / 기사승인 : 2020-12-16 12:32:03
  • -
  • +
  • 인쇄

[메가경제=최낙형 기자] 이랜드가 운영하는 아메리칸 헤리티지 캐주얼 후아유의 리버서블 보아 숏푸퍼가 고객들의 좋은 반응을 이끌며 매출 상승세를 보이고 있다.
 
후아유는 리버서블 보아 숏푸퍼 매출이 지난 11월 한 달 기준 전월 대비 2.3배 성장했다고 16일 밝혔다.
 

▲ 후아유 리버서블 보아 숏푸퍼 [사진=이랜드 제공]
 
특히 ‘리버서블 보아 숏푸퍼’는 온라인 쇼핑몰 무신사에서 진행한 선판매 이후 일부 컬러가 지속적으로 완판돼 재주문에 들어가고 있다. 11월 무신사 아우터 랭킹 1, 3위를 동시에 차지하기도 했다.
 
후아유는 숏푸퍼의 인기 원인을 덕화이버와 보아퍼를 매칭해 보온성과 스타일을 모두 잡은 것으로 분석하고 있다.
 
또 리버서블로 제작돼 한 개의 제품으로 두 가지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어 가성비가 좋아 특히 1020 고객들에게 큰 인기를 끌고 있다.
 
후아유 관계자는 “온라인뿐 아니라 오프라인 매장에서도 해당 상품을 찾는 고객들이 매우 많다”면서 “본격적으로 추워진 날씨에 가성비 좋은 아우터를 찾는 고객들이 후아유의 상품에 만족하면서 반응이 계속해서 올라오고 있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최낙형
최낙형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희망브리지-한국낙농육우협회, 재난취약계층 지원 협약 체결
[메가경제=정호 기자] 희망브리지 전국재해구호협회가 사단법인 한국낙농육우협회와 재난 발생 시 이재민 및 재난 취약계층 지원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협약을 통해 양 기관은 이재민 및 재난 취약계층 구호 협력 재난 대응 기반의 협력 사업 구호 지원을 위한 대응체계 구축 등을 함께할 예정이다. 한국낙농육우협회 이승호 회장은 “낙농·육

2

인천공항공사, 신기술 테스트베드 운영 우수기업 ‘4개사 선정·계약’
[메가경제=문기환 기자]인천국제공항공사는 ‘2025년 인천공항 신기술 테스트베드 공모전’에 선정된 4개 기업과 운영 계약을 체결했다고 18일 밝혔다. 선정된 4개 기업은 (주)케이티, ㈜필드로, ㈜태양하이테크, ㈜롯데이노베이트 등이다. 이번 계약체결은 인천공항에서 제공하는 인프라를 활용하여 참여기술(제품)의 우수성, 독창성, 발전 가능성 등을 검증함으로써,

3

CJ대한통운, 장애인체육 활성화 공로 인정…서울특별시장 표창 수상
[메가경제=정호 기자] CJ대한통운이 용산 전쟁기념관에서 열린 ‘2025년 서울특별시 장애인체육인의 밤’ 행사에서 서울특별시장 표창을 수상했다고 18일 밝혔다. 전날 시상식은 서울특별시와 서울시장애인체육회가 2025년 한 해 동안 장애인 체육 발전에 기여한 선수 및 관계자들의 노고를 치하하기 위해 수여하는 상이다. CJ대한통운은 올해 7월 장애인스포츠단을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