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카드, '다둥이 행복카드' 출시...생활밀착 할인 혜택

노규호 기자 / 기사승인 : 2025-03-09 13:09:16
  • -
  • +
  • 인쇄
신한카드, '다등이 행복카드' 출시...생활밀착 할인 혜택

150여개의 생활 밀착 업종 제휴 가맹점 이용 시 최대 10% 할인
키즈카페, 주차장 등 서울시 지정 공영시설 무료입장 및 요금 할인도

[메가경제=노규호 기자] 서울시가 '다둥이 행복카드' 발급사를 기존 우리카드 1개사에서 신한카드까지 총 2개사로 늘린다고 밝힌 가운데, 신한카드가 지난달 서울시와 체결한 저출생 위기 극복 업무협약의 일환으로 다자녀 우대카드를 선보인다.

 

▲'신한 다둥이행복카드'. [사진= 신한카드]

 

신한카드는 저출생 위기 극복을 위해 서울시와 함께 다자녀 가정에게 필요한 혜택을 모두 담은 ‘신한 다둥이행복카드’ 신용 및 체크카드를 출시했다고 9일 밝혔다.

 

이 카드는 서울시에 거주하는 두 자녀(막내 기준 만 18세 이하) 이상 가정 시민 누구나 발급 가능하다. 신한카드 포인트 플랜 기존 혜택에 육아 중심 일상 생활 영역에서 유용한 혜택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우선 외식·쇼핑·패션·도서 등 업종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신한카드 제휴 약 150여개 ez멤버스 대상 중대형 가맹점에서 이용시 전월 실적과 관계 없이 최대 10%를 할인해준다. 할인 횟수, 한도에 제한이 없다.

 

연회비 면제, 우수 고객 등급 부여 혜택도 제공한다. 이 카드를 소지한 고객이 발급 후 연 1회 이상 결제하면 다음 연도 연회비를 면제해 준다. 신한카드 신규 발급 고객이면 첫해 연회비를 환급해준다.

 

아울러 다둥이행복카드 소지 고객에게 신한카드 우수 고객 제도 '톱스 클럽'(Tops Club) 에이스 등급을 부여한다. 에이스 등급 고객은 국내 전 가맹점 2~3개월 무이자 할부와 신한카드 프리미엄 서비스 할인 쿠폰 등 우대 혜택을 제공받는다.

 

이외에 서울시립 공영주차장 50% 할인, 세종문화회관·서울대공원 등 키즈카페와 박물관 등 서울시 지정 공영시설 약 32곳 무료 입장 또는 요금 할인 혜택을 준다.

 

신한 다둥이행복카드 발급 신청은 10일부터 가능하다. 자세한 사항은 신한카드 홈페이지와 신한 쏠페이 앱, 신한은행 홈페이지, 신한 쏠뱅크 앱, 서울시 소재 신한은행 영업점, 서울시 홈페이지, 탄생응원몰 등에서 확인하면 된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노규호 기자
노규호 기자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비상교육, 대한민국디자인대상 디자인 부문 ‘대통령 표창’ 수상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비상교육은 제27회 대한민국디자인대상 디자인 경영 부문에서 대통령 표창을 받았다고 12일 밝혔다. ‘대한민국디자인대상’은 창의적인 디자인 경영으로 국가 디자인 산업 경쟁력을 높이고 경제 발전에 기여한 기업, 기관, 개인에게 수여되는 상으로, 국내 디자인 분야에서 최고의 권위를 가진 상으로 평가된다.비상교육은 2018년 교과서 발행

2

라이온하트 스튜디오, ‘발할라 서바이벌’ 8챕터 업데이트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라이온하트 스튜디오는 핵앤슬래시 로그라이크 게임 ‘발할라 서바이벌’에서 8챕터 ‘바나하임 남부’ 지역을 비롯한 다양한 콘텐츠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는 신규 전장 공개와 함께 캐릭터 성장의 재미를 강화하는 콘텐츠로 구성됐다. 먼저, 신족의 수중 도시를 무대로 한 8챕터 ‘바나하임 남부’가 추가돼 색다른 전

3

지성원 현대차 전무, 디자인대상 '대통령상 표창' 수상
[메가경제=정호 기자] 현대자동차 지성원 전무가 제27회 대한민국디자인대상에서 대통령 표창을 받았다. 현대자동차가 서울 강남구에 위치한 코엑스 그랜드컨퍼런스룸에서 열린 제27회 대한민국디자인대상 시상식에서 브랜드마케팅본부장 지성원 전무가 디자인공로 부문 대통령 표창을 수상했다고 12일 밝혔다. 산업통상자원부가 주최하고 한국디자인진흥원이 주관하는 대한민국디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