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맛 제대로 살렸다”…차오차이, 집에서 즐기는 ‘직화삼선짬뽕탕’ 선봬

심영범 기자 / 기사승인 : 2026-01-12 13:51:38
  • -
  • +
  • 인쇄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중화요리 전문 브랜드 차오차이가 고급 중식당에서 맛보던 짜장에 이어 직화 풍미를 강조한 신제품 ‘직화삼선짬뽕탕’을 선보인다고 12일 밝혔다.

 

차오차이 ‘직화삼선짬뽕탕’은 게·오징어·바지락을 우린 해물 육수에 진한 닭 육수와 차돌 양지 육수를 더했다. 

 

▲ [사진=차오차이]

 

큼직한 오징어와 돼지고기, 버섯 등 해산물과 고기, 채소를 풍성하게 담아 식감과 풍미를 살렸다. 여기에 120℃ 고온에서 고춧가루를 볶아 만든 직화 짬뽕 오일과 국내산 청양고추, 생강, 마늘을 더했다.

 

조리 편의성도 높였다. 냄비에 붓고 끓이거나 내열 용기에 담아 전자레인지에 약 5분간 데우기만 하면 바로 즐길 수 있다. 단품으로는 물론 밥이나 면을 추가해 한 끼 식사로도 활용 가능하다.

 

차오차이는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오는 14일부터 22일까지 네이버 스토어 ‘새미네마켓’에서 런칭 특가전을 진행한다. ‘직화삼선짬뽕탕’과 ‘직화수타식짜장면’ 세트를 45% 할인된 가격에 선보이며, ‘동파육볶음 소스’, ‘고추잡채 소스’, ‘마파두부 소스’ 등 기존 요리 소스 제품도 함께 할인 판매한다.

 

차오차이 관계자는 “집에서도 중식당의 불맛을 살린 짬뽕탕을 간편하게 즐기고 싶다는 소비자 니즈를 반영해 ‘직화삼선짬뽕탕’을 출시했다”며 “앞으로도 간단한 조리만으로 고급 중화요리를 즐길 수 있는 제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도미노피자, ‘사랑의달팽이’와 동행…청각장애 유소년에 따뜻한 피자 나눔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도미노피자가 NGO 단체 ‘사랑의달팽이’와 함께 사회공헌 활동에 나섰다. 도미노피자는 청각장애인을 위한 인공달팽이관 수술 및 외부 장치 지원, 언어 재활 치료, 사회 인식 개선 사업을 진행하는 ‘사랑의달팽이’가 주관한 클라리넷앙상블 겨울 음악캠프에 파티카를 통해 피자를 전달했다고 12일 밝혔다. 파티카는 피자 제조 설비를 갖춘 도미

2

파파존스, 아이브와 5년째 ‘착한 소비’…피자 주문하면 자동 기부
[메가경제=심영범 기자]한국파파존스가 올해에도 전속모델인 인기 걸그룹 아이브(IVE)와 함께 고객 참여형 기부 캠페인 ‘아이브 Pick & Give(픽앤기브)’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파파존스는 아이브와 함께 2023년과 2024년 ‘아이브 pick! 기브 투게더 세트’를 선보인 데 이어, 2025년에는 ‘아이브 pick! 기브투게더

3

하나투어, 필리핀 클락서 ‘2026 글로벌 골프챌린지’ 포문…분기별 해외 대회 진행
[메가경제=심영범 기자]하나투어는 오는 3월 필리핀 클락에서 열리는 골프챌린지를 시작으로 ‘2026 글로벌 골프챌린지’를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하나투어 골프챌린지는 2009년부터 이어져 온 대표 골프 여행 프로그램으로, 전 세계 유명 골프장에서의 라운딩은 물론 만찬과 관광을 함께 즐길 수 있다. 올해 글로벌 골프챌린지는 3월 필리핀 클락 대회를 시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