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호텔 서울, 프리미엄 망고 디저트 선봬... '2025 머스트 비 망고' 프로모션 진행

주영래 기자 / 기사승인 : 2025-04-28 08:22:46
  • -
  • +
  • 인쇄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롯데호텔 서울이 달콤한 망고의 풍미를 만끽할 수 있는 ‘2025 머스트 비 망고(2025 Must be MANGO : Capture Your Yellow Moment)’ 디저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시즌마다 다양한 브랜드 또는 캐릭터와의 협업을 통해 이색적인 콘셉트를 선보이고 있는 ‘머스트 비(Must be)’ 시리즈가 이번에는 후지필름 하이엔드 포토 스튜디오, ‘스튜디오 상(象)’과 손을 잡았다. 카메라 필름을 모티브로 한 테이블 매트, 라운지 입구에 마련된 포토 부스, 카메라 모양의 앙증맞은 디저트까지, 라운지 곳곳에 사진관의 분위기를 더했다.
 

▲ 롯데호텔 서울이 망고를 활용한 다양한 디저트를 선보인다. 

디저트 뷔페와 애프터눈 티 세트로 구성된 이번 프로모션은 롯데호텔 서울 1층 페닌슐라 라운지 앤 바에서 5월 1일부터 8월 31일까지 진행한다.

디저트 뷔페는 웰컴 디쉬로 제공되는 생망고와 함께, 망고 크림 타르트, 프리미엄 망고 케이크, 망고 밀푀유 등 30여 종의 디저트, 하와이안 볶음밥, 양송이 스프, 로스트 채끝등심 등을 포함한 핫디쉬 9종, 커피 또는 티 등을 마음껏 맛볼 수 있다.

운영 시간은 토요일 및 공휴일 12시부터 14시까지며, 가격은 성인 1인 기준 13만 5천원이다.

상시 판매되는 애프터눈 티 세트는 카메라를 형상화한 '초콜릿 무스와 망고패션 꿀리', 부드러운 스펀지 사이에 크림과 망고를 넣은 '망고 쇼트 케이크', 바삭한 '망고 타르트' 등으로 구성된 3단 디저트 트레이와 커피 또는 티가 함께 제공된다. 가격은 2인 기준 10만 5천원이다.

오후 7시 30분 이후 운영되는 4부에는 커피와 티 대신 사과를 발효시켜 만든 위스키가 들어간 '노르망디’ 하이볼 2잔이 포함된다. 가격은 14만원.

소중한 추억을 남길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도 마련했다. 라운지 입구에서 찍을 수 있는 포토 부스 이용권을 무료로 제공하며, 1만원을 추가하면 필름 10매를 포함해 후지필름의 하이브리드 카메라 ‘인스탁스 미니 에보’를 2시간 동안 대여할 수 있다.

무더운 여름에 빼놓을 수 없는 애플망고 빙수와 애플망고 케이크도 준비했다. 입안 가득 퍼지는 망고 얼음과 당도 높은 망고가 조화를 이루는 ‘프리미엄 애플망고 빙수’는 10만 5천원, 촉촉한 스펀지 케이크와 프랑스산 발로나 코코아, 부드러운 생크림으로 만든 ‘프리미엄 애플망고 케이크’는 11만원이다. 8월 31일까지 롯데호텔 서울과 월드, 제주에서 판매한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현대백화점그룹, 추석 앞두고 중소 협력사 결제대금 조기 지급
[메가경제=정호 기자] 현대백화점그룹이 추석 명절을 앞두고 중소 협력사들의 결제대금을 조기 지급한다. 경기침체 장기화와 고금리·고물가 여파로 자금 압박을 받는 중소 협력사들의 경영 부담을 덜어주려는 취지다. 현대백화점그룹은 그룹 계열사와 거래하는 9000여 중소 협력사의 결제대금 2,107억원을 당초 지급일보다 최대 9일 앞당겨 추석연휴 전인 다음달 1일

2

쿠팡, 중기중앙회·홈앤쇼핑과 중소기업 물류 협업 출범식 개최
[메가경제=정호 기자] 쿠팡이 중소기업중앙회, 홈앤쇼핑과 함께 중소기업의 물류 경쟁력 강화를 위한 협업 사업을 본격적으로 시작한다고 16일 밝혔다. 쿠팡은 오늘(16일) 여의도 중소기업중앙회에서 열린 ‘중소기업 경쟁력 강화를 위한 물류협업 출범식’에 참여했다. 이번 행사는 지난해 10월 체결한 3자 간 업무협약의 후속 조치로, 홈앤쇼핑 입점 중소기업을 대상

3

롯데칠성음료, 신규 홍보영상 '모든 곁에 칠성' 공개
[메가경제=정호 기자] 롯데칠성음료가 소비자들의 건강하고 행복한 삶에 기여하는 롯데칠성음료의 가치를 담은 신규 홍보영상 ‘모든 곁에 칠성’을 공개했다. 이번 영상은 7년 만에 제작된 총 2분25초 길이의 기업 PR영상으로 ‘롯데칠성음료가 만들어가는 건강하고 행복한 세상’이라는 주제로 제작되었다. 영상에는 세대별, 나라별 다양한 고객들의 일상 속에서 함께하는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