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육류수출협회, ‘2025 F45 트랙’ 메인 스폰서로 참여

주영래 기자 / 기사승인 : 2025-10-21 08:22:13
  • -
  • +
  • 인쇄
미국산 육류, 고단백 영양식으로 ‘프로틴 파트너’ 주목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미국육류수출협회(한국지사장 박준일)는 21일 서울 연세대학교 신촌 캠퍼스에서 열린 대규모 야외 피트니스 페스티벌 ‘2025 F45 트랙’의 메인 스폰서로 참여해 미국산 육류의 풍부한 맛과 영양을 홍보했다고 밝혔다.


‘F45 트랙’은 45분간의 기능성 운동 프로그램으로 구성된 글로벌 피트니스 브랜드 F45의 대표 야외 행사다. 올해 행사에는 약 2,000명이 참가해 높은 관심을 보였다. 협회는 ‘건강한 삶을 위한 에너지원’이라는 주제 아래 미국산 육류의 단백질 우수성을 알리고, 건강한 식문화 확산을 목표로 다양한 현장 이벤트를 진행했다.
 

▲ 미국육류수출협회, ‘2025 F45 트랙’ 메인 스폰서로 참여

행사 부스에서는 미국산 소고기 부채살과 돼지고기 풀드포크로 구성된 ‘U.S. MEAT 도시락’을 선보였다. 고단백 식단으로 구성된 해당 도시락은 운동 참가자들로부터 “운동 후 단백질 보충에 최적화된 메뉴”라는 호평을 받았다.

또한 협회는 참가자 참여형 ‘스텝퍼 게임 이벤트’를 진행해 현장 분위기를 달궜다. 우수 참가자에게는 운동 필수품과 함께 ‘울프강 스테이크하우스’ 모바일 식사권이 경품으로 제공됐다.

박준일 미국육류수출협회 한국지사장은 “이번 행사를 통해 건강한 삶을 추구하는 소비자들에게 미국산 육류의 영양적 가치와 뛰어난 맛을 직접 알릴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소비자 체험 프로그램을 지속 확대해 미국산 육류의 신뢰도를 높이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맥도날드, ‘쿼터파운더 치즈 BBQ 베이컨’ 2종 선봬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맥도날드가 한정 메뉴 ‘쿼터파운더 치즈 BBQ 베이컨’ 2종을 재출시했다고 20일 밝혔다. ‘쿼터파운더 치즈 BBQ 베이컨’은 기존 ‘쿼터파운더 치즈’에 특제 BBQ 소스와 베이컨, 어니언 후라이를 더했다. 해당 메뉴는 2024년 첫 출시 당시 3주 만에 100만 개 판매를 기록하며 흥행성을 입증했다. 이번 재출시와 함께 패티를 두

2

잡코리아 'HR 머니 리포트'로 본 연봉 트렌드
[메가경제=정호 기자] AI·데이터 기반 HR테크 플랫폼 잡코리아(운영사 웍스피어)가 발간한 ‘HR 머니 리포트 2026’에 따르면, 채용 시장에서 인공지능(AI)과 데이터 활용 역량이 연봉을 좌우하는 핵심 경쟁력으로 부상한 것으로 나타났다. 이번 리포트는 기업 채용 담당자 485명을 대상으로 한 설문조사와 잡코리아가 30년간 축적한 채용 데이터를 바탕으로

3

서울드래곤시티, '더 템테이션 오브 스트로베리' 프로모션 진행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서울드래곤시티가 봄 시즌을 맞아 딸기를 테마로 한 한정 프로모션을 선보이며 시즌 마케팅 강화에 나섰다. 서울드래곤시티는 오는 3월 31일까지 호텔 33층 ‘스카이킹덤’에서 ‘더 템테이션 오브 스트로베리(The Temptation of Strawberry)’를 운영한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계절별 대표 식재료를 전면에 내세우는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