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월성 더하이브, 대구의 역세권에서 만나는 미래형 복합공간 눈길

양대선 기자 / 기사승인 : 2024-12-03 09:10:46
  • -
  • +
  • 인쇄

[메가경제=양대선 기자] 대구경북 지역 유력 건설사인 경일건설은 '신월성 더하이브'를 분양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해당 시설은 지상 7층, 지하 2층 규모의 철골 구조로 설계되었으며, 총 130실의 공간으로 구성되어 있다. 실대지면적 2만3495㎡, 연면적 1만6329㎡, 건축면적 2793㎡다. 


경일건설 측에 따르면 신월성 더하이브 프로젝트는 풍부한 광역 교통 및 주변의 산업과 상업, 주거 인프라와 대규모 편의시설을 갖춘 대구 역세권 미래형 복합공간으로 조성된다. 

 

신월성 더하이브는 역세권 입지와 함께 대규모 편의시설, 뛰어난 교통 접근성을 갖춰 젊고 유능한 인재를 끌어들일 수 있는 최고의 환경을 제공한다. 


다양한 공간도 특징이다. 총 130실로 구성, 맞춤형 공간 조합으로 창업자부터 중소기업까지 모두 만족스러운 오피스 공간 구축이 가능하다. 이에 더해 취득세와 재산세 감면 등의 세제 혜택으로 기업의 부담을 확 줄이고, 더 큰 성장 기회를 제공할 것으로 기대된다. 신월성 더하이브는 남대구IC에서 500m 거리, 월성지구와 성서산업단지까지 근접한 입지에 위치한다. 이에 더해 편리한 광역 교통망까지 더해져, 입주 기업들에게 최적의 비즈니스 환경을 제공한다. 

 

또한 법정 주차 대수를 300% 이상 확보했고, ALL지주식 주차 시스템으로 주차 스트레스가 없도록 설계했다. 또 접견실, 회의실 등 다양한 커뮤니티 시설까지 마련되어 있어 업무와 커뮤니티 활동이 원스톱으로 가능한 점도 특징이라는 게 경일건설 측 설명이다. 


한편 신월성 더하이브는 현재 내년 가을 입주 목표로 공사가 순조롭게 진행 중이다. 신월성 더하이브 홍보관은 대구 죽전네거리 CGV 내 위치해 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컴투스홀딩스, ‘프로젝트 D’ 글로벌 퍼블리싱 계약 체결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컴투스홀딩스는 붐캣스튜디오가 개발 중인 신작 모바일 게임 ‘프로젝트 D(가제)’의 글로벌 퍼블리싱 계약을 체결했다고 7일 밝혔다. 이번 계약을 통해 컴투스홀딩스는 프로젝트 D의 국내 및 글로벌 퍼블리싱을 담당하며, 2026년 출시를 목표로 하고 있다. 붐캣스튜디오는 유명 디펜스 게임 개발사 및 글로벌 게임사 출신의 이현희 대표를

2

가레나, 신월동행 ‘타인의 집회’ 업데이트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가레나는초자연 미스터리 전략 RPG ‘신월동행’에서 신규 버전 ‘타인의 집회’를 업데이트했다고 7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는 낯선 디저트 가게와 주인 ‘서비’의 실종을 둘러싼 미스터리로 시작된다. 평소 의사로 일하던 ‘부지춘’은 어느 날 갑작스러운 사건으로 가게를 맡게 되고, 그곳에서 벌어지는 불가사의한 현상들을 통해 자신과 세계의

3

삼성화재 블루팡스배구단, 창단 30주년 경기 진행
[메가경제=윤중현 기자] 삼성화재는 올해로 창단 30주년을 맞은 블루팡스배구단이 오는 8일 오후 2시 대전충무체육관에서 창단 30주년 기념경기를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타임 투 랠리(Time to rally), 30년의 열정을 다시 뛰다’라는 표어로 준비한 이번 기념 경기에는 팬들에게 감사하는 마음을 담은 다양한 이벤트가 펼쳐진다. 우선 모든 티켓 권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