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룩스브라더스, 배우 '이종원' 앰버서더 발탁

정호 기자 / 기사승인 : 2025-04-07 09:00:08
  • -
  • +
  • 인쇄

[메가경제=정호 기자] 아메리칸 클래식 브랜드 브룩스브라더스(Brooks Brothers)가 배우 이종원을 앰버서더로 선정했다. 207년의 역사를 자랑하는 브룩스브라더스는 이번 2025SS 시즌을 맞아, 이종원과 함께한 화보를 공개하며 브랜드의 헤리티지와 현대적인 감각을 동시에 담아냈다.

 

이번 화보는 프레피 스타일을 위한 감각적인 가이드를 제안하며, 영감을 더하는 브룩스브라더스의 스타일 바이블을 보여준다. 특히, 브랜드의 상징적인 아이템인 ‘1818 블레이저’를 비롯해 다양한 셔츠와 타이, 그리고 신규 출시된 캐주얼 무드의 헤리티지 라인이 함께 어우러져 전통과 트렌드를 동시에 조명한다.

 

▲ <사진=CJ ENM>

 

독보적인 스타일 감각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이종원은 장르를 넘나들며 다채로운 매력을 보여주고 있다. 브랜드 관계자는 “뛰어난 패션 감각과 차세대 패션 아이콘으로 급부상한 배우 이종원을 통해 브룩스브라더스의 무드를 더욱 효과적으로 전달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또한, “이번 캠페인을 통해 브랜드의 전통적인 가치는 물론, 현대적인 감각을 더한 새로운 스타일을 선보일 것”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브룩스브라더스는 올해 브랜드 창립 207주년과 브랜드의 대표적인 아이템인 ‘버튼 다운 셔츠’ 탄생 125주년을 맞이했다. 이를 기념하여 미국, 유럽, 일본 등 글로벌 국가에서 버튼 다운 셔츠 캠페인을 진행 중이며, 한국에서는 버튼 다운 셔츠 캠페인과 함께 앰버서더 이종원과 협업한 ‘논-아이론 셔츠’ 캠페인을 선보일 예정이다.

 

브룩스브라더스는 1953년, ‘브룩스위브(BrooksWeave)’라고 불리는 ‘워시 앤드 웨어(Wash and Wear)’ 드레스 셔츠를 개발한 것을 시작으로, 1998년에는 세탁 후 다림질이 필요 없는 ‘논-아이론 셔츠(Non-Iron Shirt)’를 출시했다. 이 셔츠는 구김 걱정 없이 쾌적하게 착용할 수 있어, 미국식 실용주의를 한 단계 발전시킨 혁신적인 아이템으로 평가받고 있다. 또한, 친환경 코튼 소재로 제작되어 지속 가능성까지 고려한 것이 특징이다.

 

이종원과 함께한 브룩스브라더스의 2025SS 화보와 논-아이론 셔츠 캠페인은 브랜드 공식 스토어 및 SNS 채널을 통해 순차적으로 공개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현대백화점그룹, 추석 앞두고 중소 협력사 결제대금 조기 지급
[메가경제=정호 기자] 현대백화점그룹이 추석 명절을 앞두고 중소 협력사들의 결제대금을 조기 지급한다. 경기침체 장기화와 고금리·고물가 여파로 자금 압박을 받는 중소 협력사들의 경영 부담을 덜어주려는 취지다. 현대백화점그룹은 그룹 계열사와 거래하는 9000여 중소 협력사의 결제대금 2,107억원을 당초 지급일보다 최대 9일 앞당겨 추석연휴 전인 다음달 1일

2

쿠팡, 중기중앙회·홈앤쇼핑과 중소기업 물류 협업 출범식 개최
[메가경제=정호 기자] 쿠팡이 중소기업중앙회, 홈앤쇼핑과 함께 중소기업의 물류 경쟁력 강화를 위한 협업 사업을 본격적으로 시작한다고 16일 밝혔다. 쿠팡은 오늘(16일) 여의도 중소기업중앙회에서 열린 ‘중소기업 경쟁력 강화를 위한 물류협업 출범식’에 참여했다. 이번 행사는 지난해 10월 체결한 3자 간 업무협약의 후속 조치로, 홈앤쇼핑 입점 중소기업을 대상

3

롯데칠성음료, 신규 홍보영상 '모든 곁에 칠성' 공개
[메가경제=정호 기자] 롯데칠성음료가 소비자들의 건강하고 행복한 삶에 기여하는 롯데칠성음료의 가치를 담은 신규 홍보영상 ‘모든 곁에 칠성’을 공개했다. 이번 영상은 7년 만에 제작된 총 2분25초 길이의 기업 PR영상으로 ‘롯데칠성음료가 만들어가는 건강하고 행복한 세상’이라는 주제로 제작되었다. 영상에는 세대별, 나라별 다양한 고객들의 일상 속에서 함께하는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