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양식품, '프레즌트' 브랜드로 냉동식품 시장 진출

이석호 / 기사승인 : 2022-11-28 09:39:49
  • -
  • +
  • 인쇄
첫 냉동 브랜드 제품'리얼쯔란치킨' 출시

삼양식품이 첫 냉동식품 브랜드를 내놓고 시장 공략에 나섰다.

삼양식품은 냉동 브랜드인 '프레즌트(FREZNT)'를 출시하고 첫 제품으로 '리얼쯔란치킨'을 선보인다고 28일 밝혔다. 

 

▲ 프레즌트 '리얼쯔란치킨' [삼양식품 제공]


프레즌트는 축적된 레시피 개발 노하우와 삼양냉동의 생산 기술력을 바탕으로 냉동 간편식(HMR) 시장에 본격적으로 진출한다.

리얼쯔란치킨은 닭다리살에 튀김옷을 입힌 뒤 3번 튀긴 제품으로, 소비자 취향에 맞게 즐길 수 있도록 쯔란시즈닝을 별도로 파우치에 담았다.

에어프라이어나 전자레인지로 조리 가능하다.

삼양식품 관계자는 "집에서 간편하게 조리하는 냉동 제품을 찾는 소비자가 늘면서 신규 브랜드를 론칭하고 리얼쯔란치킨을 선보이게 됐다"며 "앞으로 냉동 HMR 포트폴리오를 확대해 소비자의 니즈를 충족시킬 수 있는 이색적이고 다채로운 맛의 제품을 출시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메가경제=이석호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이석호
이석호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하나투어, 고객이 뽑은 ‘2025 올해의 상품’ 선정
[메가경제=심영범 기자]하나투어는 2025년 한 해 동안 고객들로부터 많은 사랑을 받은 ‘2025 올해의 상품’을 선정하고, 상품 담당자를 대상으로 시상식을 진행했다고 19일 밝혔다. 2025년 1월부터 10월까지 출발한 상품의 예약 현황, HCSI(하나투어 고객만족도 지표), 개런티프로그램 준수 지표를 종합 분석했고, 이를 바탕으로 올해의 베스트 상품 만

2

KG, 2025 신규 입사자 행사 개최…곽재선 회장 "당당하게 도전"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KG그룹이 신규 입사자의 소속감과 조직 몰입도를 강화하기 위해 환영 행사를 열었다. KG그룹은 19일, 전날 서울 중구 KG타워 하모니홀에서 ‘2025 Welcome to KG’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행사에는 곽재선 회장과 주요 계열사 대표를 비롯해 2025년 상·하반기 신입 및 경력 입사자 약 240명이 참석했다.행사는 곽 회장의

3

노랑풍선, SFG 신화푸드그룹과 MOU 체결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노랑풍선은 국내 외식기업 SFG 신화푸드그룹과 브랜드 경쟁력 강화 및 고객 접점 확대를 위한 전략적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협약은 여행과 외식이라는 일상 밀착형 소비 영역에서 양사의 고객 기반과 채널을 활용해 상호 혜택을 제공하고 신규 고객 접점을 확대하기 위한 목적으로 추진됐다. 업무협약 체결은 지난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