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마트, 최강록 셰프 협업 선물세트·구이용 상품 판매

정호 기자 / 기사승인 : 2026-01-16 09:58:42
  • -
  • +
  • 인쇄

[메가경제=정호 기자] 최근 인기 요리 서바이벌 프로그램 우승으로 주목받은 최강록 셰프의 협업 상품에 대한 소비자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6일 롯데마트에 따르면 설 명절 사전예약 기간(2025년 12월 26일~2026년 2월 6일) 동안 최강록 셰프와 단독 협업한 선물세트 2종을 판매한다고 밝혔다. ‘최강록의 나야 LA갈비 세트(2kg)’와 ‘최강록의 나야 와규 야끼니꾸 세트(MBS 8+등급)’로 구성했다.

 

▲ <사진=롯데마트>

 

해당 상품은 엘포인트 회원 대상 2만원 할인 혜택을 적용해 각각 10만9000원, 14만9000원에 판매된다. 두 상품은 지난해 추석 선물세트로 첫 출시 당시 총 200세트가 판매되며 긍정적인 반응을 얻은 바 있다.

 

‘최강록의 나야 LA갈비 세트’는 최강록 셰프가 직접 고안한 특제 소스를 동봉했다. ‘와규 야끼니꾸 세트’는 와규 본갈비살, 치마살, 부채살, 살치살로 구성했으며, 소이·와인 소스를 함께 제공해 부위별 풍미를 살렸다.

 

롯데마트는 이와 함께 구이용 상품 5종으로 구성된 ‘최강록의 나야’ 시리즈도 판매 중이다. 토시살, 살치살, 부채살, 꽃갈비살, 대패삼겹살로 구성했다. 지난해 12월 3종을 먼저 출시한 데 이어 올해 3월 꽃갈비살과 대패삼겹살을 추가하며 라인업을 확대했다.

 

‘최강록의 나야’ 시리즈는 셰프가 제안한 ‘아늑한 심야 식당’ 콘셉트를 적용했다. 한 점씩 구워 소스와 함께 즐기는 방식이다. 부위별로 전용 소스를 매칭해 맛의 완성도를 높였다. 부채살에는 와인 소스, 살치살과 꽃갈비살에는 유자 페퍼 소스, 토시살에는 소이 소스, 대패삼겹살에는 두반장 소스를 적용했다.

 

해당 구이용 시리즈는 출시 이후 현재까지(2024년 12월 19일~2026년 1월 14일) 누적 판매량 30만 개를 돌파했다.

 

롯데마트는 오는 15일부터 21일까지 ‘최강록의 나야’ 구이용 시리즈 5종을 대상으로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2개 이상 구매 시 개당 2000원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품목 간 교차 구매도 가능하다. 2월 중 추가 할인 행사도 예정돼 있다.

 

한편 롯데마트는 다른 유명 셰프 협업 상품도 함께 선보인다. ‘요리하다X정지선 목화솜탕수육’, ‘요리하다X정지선 깐쇼칠리새우’, ‘요리하다X정호영 키츠네 우동’은 15일부터 28일까지 엘포인트 회원 대상으로 20% 할인 판매한다. 16일부터 18일까지는 행사 카드 결제 시 20% 추가 할인을 적용한다. ‘최현석 셰프의 함박스테이크 세트’는 2월 6일까지 행사 카드 결제 시 10% 할인 판매한다.

 

문성모 롯데마트·슈퍼 축산팀 MD는 “요리 프로그램을 통해 검증된 셰프의 노하우를 상품에 반영했다”며 “앞으로도 차별화된 협업 상품을 통해 장보기 만족도를 높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롯데, 설상 종목 300억 지원…신동빈 회장 대한체육회 감사패 수상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신동빈 롯데그룹 회장이 대한민국 동계 스포츠 발전과 선수 육성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아 대한체육회로부터 감사패를 수상했다.16일 서울 송파구 롯데월드타워에서 열린 전달식에는 유승민 대한체육회장이 참석해 감사패를 전달했다. 대한체육회는 롯데가 2026 밀라노·코르티나 동계올림픽 출전 선수단 지원을 비롯해 선수들이 훈련과 경기에 집중할

2

요스타, ‘명일방주’ 6주년 기념 ‘폐허’ 이벤트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요스타는 ‘명일방주’에서 정식 서비스 6주년을 맞이해 ‘폐허’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6주년 업데이트를 통해 새롭게 추가된 ‘폐허’ 이벤트 스테이지는 내달 13일까지 밤이 없는 거리, 카지마치 옛터, 단절의 계단 등 총 3단계로 나뉘어 순차적으로 개방된다.또한 한정 임무를 완료하면 5성 오퍼레이터 ‘마츠키리’를 비

3

한미약품, 유소아 해열진통제 라인업 확장…‘써스펜·맥시부펜’ 구축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한미약품이 유소아 해열진통제 라인업을 확장하며 감기·독감 시즌을 맞아 소아용 해열진통제 시장 공략을 본격화하고 있다. 좌약·시럽·스틱 파우치 등 다양한 제형을 갖춘 점이 경쟁력으로 거론된다.한미사이언스 핵심 계열사인 한미약품은 아세트아미노펜 기반 ‘써스펜(복합써스펜좌약·써스펜키즈시럽)’ 시리즈와 덱시부프로펜 기반 ‘맥시부펜(맥시부펜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