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운 신한 함께 만들어요"···신한은행, 고객자문단 ‘쏠메이트’ 2기 모집

황동현 / 기사승인 : 2022-05-24 10:20:02
  • -
  • +
  • 인쇄
5000명 규모, 3개월간 아이디어 제안, 신상품 개발 등 직접 참여
최우수 의견 고객 3명 마이신한포인트 100만포인트 등 쏠쏠한 혜택

"반짝반짝 빛나는 아이디어를 보여주세요!"
 

신한은행이 고객자문단 ‘쏠메이트’ 2기를 모집한다. 총 5000명 규모로 꾸려지며 쏠메이트는 3개월간 아이디어 제안, 신상품 개발 등에 직접 참여한다. 최우수 의견 고객 3명에게 마이신한포인트 100만포인트 등 쏠쏠한 혜택도 주어진다.
 

▲ 신한은행(은행장 진옥동)은 고객의 생생한 의견을 상품과 서비스에 신속하게 반영하기 위해 고객자문단 ‘쏠메이트(SOL-MATE)’ 2기를 모집한다 [포스터=신한생명 제공]

신한은행(은행장 진옥동)은 고객의 생생한 의견을 상품과 서비스에 신속하게 반영해 고객중심 경영을 실천하고자 고객자문단 ‘쏠메이트(SOL-MATE)’ 2기를 모집한다고 24일 밝혔다.

‘쏠메이트’는 ▲설문조사 ▲의견제안 ▲상품ㆍ서비스 제작 프로젝트 등 고객 직접 참여를 통해 고객 관점에서 모든 은행 업무를 점검하고 획기적으로 개선하기 위해 신설된 고객자문단이다.

‘쏠메이트’ 2기는 10대부터 50대 이상까지 연령별 각 1000명씩 총 5000명을 선착순으로 모집해 3개월간 활동할 예정이다. 신한 쏠(SOL) 가입자라면 누구나 신한 쏠(SOL)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31일까지 신청할 수 있다.

신한은행은 ‘쏠메이트’ 2기로 활동할 고객에게 ▲모집 시 1만포인트 ▲설문조사, 의견제안 및 채택 시 5천포인트 ▲프로젝트 참여 시 10만포인트 ▲최우수 의견 고객에게 100만포인트 등 마이신한포인트를 제공할 예정이다.

신한은행 관계자는 “고객 의견을 참고하는 것이 아닌 고객이 직접 참여한다는 점에서 의미가 깊은 ‘쏠메이트’의 두 번째 모집에 많은 고객이 참여해 주시길 바란다”며 “수준 높은 아이디어와 열정적인 참여를 보여준 ‘쏠메이트’ 1기 고객에게 감사드리며, ‘쏠메이트’ 2기와 함께 고객중심 경영을 실천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지난 2월부터 3개월간 활동한 ‘쏠메이트’ 1기는 약 2000건의 의견과 아이디어를 제안하며 ▲새로운 적금 상품(6월 출시 예정) ▲상품 광고 시안 선정 ▲ New App 디자인, 메뉴 구성 등 적극적인 참여로 고객 직접 참여를 실천했다.

 

 

[메가경제=황동현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황동현
황동현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안랩, 임직원 대상 '공정거래 리스크 관리 전략' 특강 진행
[메가경제=황성완 기자] 안랩은 지난 18일 법무법인 화우 홍석범 변호사를 초청해 ‘공정거래 리스크 관리 전략: 대리점법 사례 중심’을 주제로 임직원 대상 환경·사회·지배구조(ESG) 특강을 진행했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특강에서는 총판·파트너사와 협업하는 안랩의 영업 구조와 관련된 대리점법을 중심으로, 대리점법의 주요 내용과 적용 범위 실무에서 빈번히

2

삼성전자, 'IDEA 2025'서 금상 2개 포함 총 47개 수상
[메가경제=황성완 기자] 삼성전자는 세계적인 권위의 국제 디자인 공모전 'IDEA(International Design Excellence Awards) 2025'에서 금상 2개, 은상 3개, 동상 3개, 입상 39개에 이름을 올리며 총 47개의 상을 받았다고 19일 밝혔다. 올해는 AI를 접목한 차별화된 디자인 사회적 가치를 담은 지속가능한

3

요스타, ‘스텔라 소라’ 양대 마켓 사전 예약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글로벌 게임업체 요스타는 액션 어드벤처 RPG ‘스텔라 소라’의 사전 예약을 구글 플레이에 이어 애플 앱스토어에서도 시작했다고 19일 밝혔다. ‘스텔라 소라’는 현대와 판타지가 공존하는 ‘노바 대륙’을 배경으로, 미소녀 여행가들과 거대한 미궁 ‘별의 탑’을 탐험하며 숨겨진 수수께끼를 풀어나가는 게임이다. 감각적인 애니메이션 스타일의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