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네오 QLED 8K', 英 피커딜리 광장에 대형 옥외광고

이석호 / 기사승인 : 2023-03-06 13:46:08
  • -
  • +
  • 인쇄

[메가경제=이석호 기자] 삼성전자가 2023년형 네오(Neo) QLED 8K 등 신제품의 전 세계 출시를 앞두고 지난 2일(현지시간) 영국 런던 피커딜리 광장에 대형 옥외광고를 공개했다고 6일 밝혔다.

 

▲ 삼성전자가 2023년형 Neo QLED 8K 등 TV 신제품의 전세계 출시를 앞두고, 지난 2일(현지시간)부터 영국 런던 피카딜리 광장(Piccadilly Circus)에 대형 옥외광고를 진행했다. [사진=삼성전자 제공]


이번 광고는 주인공과 반려묘가 네오 QLED 8K를 통해 가장 행복한 경험을 함께 나누는 여정을 사랑스럽고 따뜻한 시선으로 담았다.

네오 QLED 8K를 비롯한 2023년형 신제품은 오는 9일 국내를 시작으로 전 세계에 순차적으로 출시될 예정이다.

시장조사업체 옴디아에 따르면 삼성전자는 지난해 글로벌 TV 시장에서 네오 QLED를 앞세워 29.7%(금액 기준)의 점유율을 기록하며 17년 연속 1위를 달성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이석호
이석호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롯데마트·롯데슈퍼 '파트너스 데이' 성료
[메가경제=정호 기자] 롯데마트와 롯데슈퍼가 글로벌 리테일 기업으로서 파트너사와의 동반 성장을 강화한다고 10일 밝혔다. 롯데마트와 슈퍼는 전날 롯데마트 제타플렉스 잠실점 내 보틀벙커 비스트로에서 ‘2026 롯데마트&롯데슈퍼 파트너스 데이’를 개최하고 성황리에 마무리했다. 올해로 4회째를 맞은 ‘파트너스 데이’는 빠르게 변화하는 유통 환경 속에서

2

나인하이어, HR 커뮤니티 '기고만장' 강연
[메가경제=정호 기자] 잡코리아 채용 관리 솔루션 나인하이어가 지난 5일 서울 상상플래닛에서 열린 '기고만장 원더랜드'에서 인사·HR 담당자 대상 채용 효율화 전략 강연을 진행했다고 10일 밝혔다. 기고만장 원더랜드는 총 70여개 강연 세션을 비롯해 다양한 HR·인사·조직문화 인사이트를 교류하는 국내 최대 HR 커뮤니티 행사다. 나인하이어는

3

컬리, 제휴 마케팅 프로그램 '컬리 큐레이터' 월 거래액 20억원 돌파
[메가경제=정호 기자] 리테일 테크 기업 컬리는 제휴 마케팅 프로그램 ‘컬리 큐레이터’가 론칭 11개월 만에 월 거래액 20억 원을 돌파했다고 10일 밝혔다. 컬리 큐레이터는 고객들이 좋은 콘텐츠를 만들고 채널을 키울 수 있도록 지원하는 제휴 마케팅 프로그램이다. 큐레이터는 컬리에서 판매 중인 상품의 제휴 링크를 자신의 SNS에 공유하고, 해당 링크를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