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백화점, '봄' 정기 세일 진행...웹예능 ‘로또왕’ 과 제휴

김형규 / 기사승인 : 2021-03-30 14:53:32
  • -
  • +
  • 인쇄

[메가경제=김형규 기자] 롯데백화점이 오는 4월 2일부터 4월 18일까지 17일간 봄 정기 세일을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세일은 코로나19로 긴 침체에 빠져 있던 국내 패션 시장이 백신 보급으로 3월부터 조금씩 활기를 되찾은 만큼, 다양한 할인 행사와 차별화된 프로모션 등을 준비했다.
 

▲ 롯데백화점 정기세일 [사진=롯데백화점 제공]

 

특히 MZ세대(1980년대 초부터 2000년대 초반 사이 출생한 세대)를 공략하기 위해 인기 유튜브 컨텐츠 ‘로또왕’과 제휴해 파격적인 혜택을 제공할 계획이다.

‘로또왕’은 배우 이이경이 로또 1등 번호를 찾기 위해 온갖 방법을 동원해서 로또에 대해 파헤치는 웹예능이다.

롯데백화점은 지난해 11월 인기 유튜브 콘텐츠 ‘네고왕’과 함께 사은행사를 진행해 포털사이트 20대 실시간 검색어 1위를 기록한 바 있다. 또한 행사 참여 고객 분석 결과, 신규 고객 중 10~30대 고객 구성비가 70%에 달하는 등 젊은 고객의 유입이 크게 늘어난 것으로 나타났다.

롯데백화점은 오는 1일 오후 6시 30분을 시작으로 11일까지 로또왕과 협업한 행운 퀴즈 이벤트를 진행하고 당첨자에게 파격적인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한편, 봄 세일 기간 동안 다양한 할인 행사를 선보인다. 여성·남성패션, 잡화, 리빙 등 전 상품군에 걸쳐 할인 판매한다.

현종혁 롯데백화점 고객경험부문장은 “지난 해에 이어 올해도 MZ세대들의 반응이 좋은 유튜브 채널과의 제휴를 통해 새롭고 재미있는 방식으로 혜택을 제공하고자 한다”며 “4월에는 본격적인 소비심리가 회복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형규
김형규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우리금융, 소비자보호 사전예방 탈바꿈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우리금융그룹은 지난 2일 그룹 본사에서‘그룹 금융소비자보호협의회’를 열고, 2026년 금융소비자보호 전략 방향으로‘사전예방적 소비자보호 체계로의 전면 전환’을 선언했다고 3일 밝혔다. 이번 협의회는 소비자보호를 사후 대응 중심에서 탈피해, 금융상품의 설계·판매·운영 全 단계에서 위험 요인을 선제적으로 차단하여 사전적인 민원방지 등

2

코웨이, 설맞이 프로모션 진행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코웨이가 설 명절을 앞두고 의료기기 신제품과 베스트셀러 제품을 대상으로 대규모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코웨이는 이달 말까지 ‘설맞이 프로모션’을 열고 식품의약품안전처 인증·허가를 받은 의료기기와 환경가전 주요 제품에 대해 렌탈료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고 3일 밝혔다. 코웨이는 ‘비렉스 코어셋·마사지셋’ 등 의료기기 4종을 대상으로

3

홈앤쇼핑, 청호나이스 정수기 론칭 방송 진행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위생과 편의성을 중시하는 소비 트렌드가 확산되면서 검증된 기술력을 갖춘 정수기 브랜드에 대한 관심이 꾸준히 높아지고 있다. 국내 얼음정수기 시장을 개척한 청호나이스는 축적된 기술력과 브랜드 신뢰도를 기반으로 소비자 선택 폭을 넓혀가고 있다. 청호나이스 정수기는 냉온정수기 기준 약 18cm의 초소형 설계를 적용했다. 맞춤 출수 기능과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