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GV, ‘원 배틀 애프터 어나더’ <이동진의 언택트톡> 상영

심영범 기자 / 기사승인 : 2025-09-24 15:37:26
  • -
  • +
  • 인쇄

[메가경제=심영범 기자]CGV가 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와 폴 토마스 앤더슨 감독의 만남으로 화제를 모으는 ‘원 배틀 애프터 어나더'를 <이동진의 언택트톡> 28번째 작품으로 선정하고, 오는 29일에 상영한다고 24일 밝혔다.

 

<이동진의 언택트톡>은 CGV만의 비대면 시네마톡으로 이동진 영화 평론가의 심도 있는 해설을 들을 수 있어 영화를 더욱 깊이 이해하고 싶은 관객들에게 사랑받고 있다. 2021년 레오 까락스 감독의 ‘아네트’를 시작으로, 최근 박찬욱 감독의 ‘어쩔수가없다’까지 총 27편의 작품이 관객들과 만났다.

 

▲ [사진=CGV]

 

‘원 배틀 애프터 어나더'는 과거를 뒤로 하고 망가진 삶을 살던 ‘밥 퍼거슨’(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이 자신의 딸을 납치한 16년 전의 숙적 ‘스티븐 J. 록조’(숀 펜)를 쫓는 추격 블록버스터다. 세계 3대 영화제인 칸 영화제 감독상, 베니스국제영화제 은사자상, 베를린국제영화제 황금곰상을 모두 수상한 폴 토마스 앤더슨 감독 작품이다. 내달 1일 개봉을 앞두고 있다.

 

이번 언택트톡에서는 영화 종영 후 사전 녹화된 이동진 영화 평론가의 깊이 있는 해설이 약 70여분간 이어져 영화를 관람한 관객들의 다양한 궁금증을 해소시켜 줄 것으로 기대된다. 161분의 영화 러닝타임을 고려해 영화 종영 후 10분의 휴식 시간 후에 해설 영상을 상영한다.

 

이동진 영화 평론가는 "시대가 요구하는 영화를 누구도 예상하지 못하는 방식으로 신랄하고도 장대하게."라는 한줄평으로 영화를 소개하며 기대감을 더욱 높이고 있다.

 

관람객 전원에게는 ‘원 배틀 애프터 어나더’ <이동진의 언택트톡> 한정판 엽서가 증정된다. 이번 상영은 CGV 강남, 강변, 대학로, 동수원, 명동역 씨네라이브러리, 압구정, 여의도, 영등포, 왕십리, 용산아이파크몰, 인천, 일산, 판교 등 전국 13개 극장에서 만날 수 있다.

 

예매 및 이벤트 관련 자세한 사항은 CGV 모바일 앱 및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CGV 전정현 콘텐츠운영팀장은 “’원 배틀 애프터 어나더’는 거장 감독과 할리우드 최고의 배우진이 만나 작품성과 대중성을 모두 갖춘 화제작”이라며 “이동진 평론가의 해설과 함께 영화를 더욱 깊이 즐기는 특별한 시간이 되길 바란다 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한국GM 노조, 내년 2월 직영 서비스센터 종료에 반발...퇴사 종용 논란
[메가경제=정호 기자] 한국GM지부가 사측의 직영 서비스센터 매각 방침에 강하게 반발했다. 10일 완성차 업계에 따르면 전국금속노동조합 한국GM지부는 보도자료를 내고 "직영 서비스센터 매각은 단순한 사업 구조 개편이 아니라 사실상 구조조정 모델"라며 강력한 저지 의사를 밝혔다. 기존 서비스센터에서 근무하던 직원들은 다른 직무로 재배치

2

네이버지도, 예약 탭 도입…"식당부터 레저, 여행까지 예약 지원"
[메가경제=황성완 기자] 네이버는 네이버지도 앱에서 네이버 예약이 가능한 장소와 액티비티, 이동수단을 한눈에 모아보고, 편리하게 예약할 수 있는 ‘예약’ 탭을 도입한다고 10일 밝혔다. 네이버지도는 이용자의 여정 전반의 편의성을 강화하고, AI, 공간지능 등 기술력을 기반으로 혁신적인 공간 경험을 제공하며 서비스를 고도화해왔다. 전국 핫플레이스, 개인화 추

3

삼성증권, 연금저축 이벤트 진행
[메가경제=윤중현 기자] 삼성증권이 '세액공제 Up 혜택도 Up Hurry Up! 연금저축 이벤트'를 이달 30일까지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연금저축 계좌는 개인형 연금 계좌다. 연간 세액공제 대상 납입한도는 600만원이다. 또한 개인형퇴직연금(IRP) 납입분을 합산하여 최대 900만원까지 세액공제 받을 수 있어 연말마다 필수 세테크 수단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