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제일제당, 올리브영과 ‘백설’ 레트로 간식 출시

김형규 / 기사승인 : 2022-05-02 16:12:13
  • -
  • +
  • 인쇄
올리브영 강남 플래그십 스토어에서 출시 기념 팝업존 운영

CJ제일제당은 CJ올리브영과 손잡고 한정판 ‘백설 X 올리브영 딜라이트 프로젝트’ 간식을 출시한다고 2일 밝혔다.

‘딜라이트 프로젝트’는 안전하고 건강하면서 맛있는 간식을 지향하는 올리브영의 대표 간식 브랜드라고 이 회사는 설명했다.
 

▲ 백설과 올리브영의 '딜라이트 프로젝트' 신제품 [CJ제일제당 제공]

 

이번 신제품은 ‘백설 눈꽃 달고나’, ‘백설 눈꽃 솜사탕 플레인’, ‘백설 눈꽃 솜사탕 레몬라임’ 등 세 종류다. 모두 ‘백설 자일로스 설탕’을 활용해 만들었다.

눈꽃 달고나는 두툼한 달고나 형태 스낵이며, 눈꽃 솜사탕은 캐러멜 향을 더했다. 레몬라임 눈꽃 솜사탕은 상큼한 맛이 특징이라는 게 CJ제일제당의 설명이다. 소비자에게 친숙한 '백설 설탕' 제품의 패키지 디자인을 적용했다.

이 제품들은 올리브영 매장과 공식 온라인몰에서 구매할 수 있다. CJ제일제당은 제품 출시를 기념해 이달 한 달간 올리브영 강남 플래그십 스토어에서 ‘백설 X 딜라이트 팝업존’을 운영한다.

팝업존은 백설의 정통성을 살린 ‘추억의 간식’ 콘셉트로 운영된다. 소비자들이 참여할 수 있는 포토존 등도 마련했다. 이달 중순에는 한정 수량으로 특별하게 구성한 ‘눈꽃 간식 기획세트’를 온라인몰에서 판매할 예정이다.

CJ제일제당 관계자는 “앞으로도 백설 브랜드가 MZ세대에게 친숙하게 다가갈 기회를 지속해서 마련할 것”이라고 전했다.

 

[메가경제=김형규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형규
김형규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금호타이어-오토노머스에이투지, 자율주행 기술개발 및 공급 업무협약
[메가경제=정호 기자] 금호타이어가 자율주행 기술의 선두주자인 '오토노머스에이투지(Autonomous A2Z, 이하 에이투지)'와 함께 전략적 협력에 나선다. 15일 금호타이어에 따르면 에이투지와 12일 서울 광화문에 위치한 금호타이어 본사에서 '자율주행차 미래형 타이어 기술개발 및 공급 업무 협약(MOU)'을 체결하고 자율주행

2

SRT 추석 승차권, 클라우드 시스템으로 서비스 UP↑
[메가경제=문기환 기자] SRT 운영사 에스알은 지난 8일부터 11일까지 이어진 2025년 추석 명절 승차권 예매를 클라우드 기반 시스템에서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고 15일 밝혔다. 에스알은 추석 명절 예매 기간 동안 IT운영상황실을 중심으로 인력과 자원을 집중 배치해 24시간 대응체계를 가동했다. 정보시스템 클라우드 전환 후 처음으로 클라우드 환경에서 명절

3

다이소몰, 'Daiso-DAY 가을 득템전' 행사 진행
[메가경제=정호 기자] 균일가 생활용품점 아성다이소가 운영하는 온라인쇼핑 다이소몰에서 ‘Daiso-DAY 가을 득템전’ 행사를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9월 15일 09시부터 21일 18시까지 진행하는 이번 행사에서는 ‘가을 시리즈 신상품’을 선보인다. 패션용품, 인형 옷입히기 등으로 구성한 '헬로어텀(Hello Autumn) 시리즈'와 자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