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제일제당, 올리브영과 ‘백설’ 레트로 간식 출시

김형규 / 기사승인 : 2022-05-02 16:12:13
  • -
  • +
  • 인쇄
올리브영 강남 플래그십 스토어에서 출시 기념 팝업존 운영

CJ제일제당은 CJ올리브영과 손잡고 한정판 ‘백설 X 올리브영 딜라이트 프로젝트’ 간식을 출시한다고 2일 밝혔다.

‘딜라이트 프로젝트’는 안전하고 건강하면서 맛있는 간식을 지향하는 올리브영의 대표 간식 브랜드라고 이 회사는 설명했다.
 

▲ 백설과 올리브영의 '딜라이트 프로젝트' 신제품 [CJ제일제당 제공]

 

이번 신제품은 ‘백설 눈꽃 달고나’, ‘백설 눈꽃 솜사탕 플레인’, ‘백설 눈꽃 솜사탕 레몬라임’ 등 세 종류다. 모두 ‘백설 자일로스 설탕’을 활용해 만들었다.

눈꽃 달고나는 두툼한 달고나 형태 스낵이며, 눈꽃 솜사탕은 캐러멜 향을 더했다. 레몬라임 눈꽃 솜사탕은 상큼한 맛이 특징이라는 게 CJ제일제당의 설명이다. 소비자에게 친숙한 '백설 설탕' 제품의 패키지 디자인을 적용했다.

이 제품들은 올리브영 매장과 공식 온라인몰에서 구매할 수 있다. CJ제일제당은 제품 출시를 기념해 이달 한 달간 올리브영 강남 플래그십 스토어에서 ‘백설 X 딜라이트 팝업존’을 운영한다.

팝업존은 백설의 정통성을 살린 ‘추억의 간식’ 콘셉트로 운영된다. 소비자들이 참여할 수 있는 포토존 등도 마련했다. 이달 중순에는 한정 수량으로 특별하게 구성한 ‘눈꽃 간식 기획세트’를 온라인몰에서 판매할 예정이다.

CJ제일제당 관계자는 “앞으로도 백설 브랜드가 MZ세대에게 친숙하게 다가갈 기회를 지속해서 마련할 것”이라고 전했다.

 

[메가경제=김형규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형규
김형규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IBK기업은행, 임직원 ‘2025 소중한 발걸음’ 캠페인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IBK기업은행은 생활 속 탄소중립을 실천하고자 마련한 임직원 참여형 사회공헌활동인 임직원 걸음기부 캠페인 ‘2025 소중한 발걸음’을 실시한다고 31일 밝혔다. 올해로 4회를 맞이한 걸음기부 캠페인은 기업은행 창립 64주년의 의미를 담아 누적 걸음 수 6400만보를 목표로 11월 13일까지 2주간 진행된다.기업은행은 기부금도 조성해

2

우리銀, 큐뱅 협업…전 세계 QR 결제 서비스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우리은행은 글로벌 QR 결제 네트워크 ‘ROAD’ 서비스를 운영하는 큐뱅과 '전 세계 QR 결제 서비스 제공을 위한 업무제휴 계약'을 체결했다고 31일 밝혔다. 이번 제휴를 통해 우리은행은 ‘우리WON뱅킹’ 앱을 기반으로 큐뱅이 보유한 글로벌 QR 결제 네트워크를 활용해 해외 주요 국가에서 이용 가능한 결제 서비스를

3

보람그룹, 브랜드 광고 두 편 추가 공개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보람그룹은 ‘라이프 큐레이션’이라는 새로운 브랜드 방향성과 서비스를 담은 신규 광고 두 편 ‘나의 인생엔 보람이 있다(종합편)’편과 ‘동생의 인생엔 보람이 있다’ 편을 추가 공개했다고 31일 밝혔다. 먼저 ‘나의 인생엔 보람이 있다’ 편에는 “인생에는 그냥이라는 말로 보낼 수 없는 순간들이 있습니다”라는 내레이션을 시작으로 크루즈·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