흥행보증수표 ‘숲세권’ 아파트, ‘광안 센텀 비스타동원’ 눈길

양대선 기자 / 기사승인 : 2024-10-16 09:00:11
  • -
  • +
  • 인쇄
10월 16일 당첨자 발표 및 10월 28일~10월 30일 정당계약

[메가경제=양대선 기자] 최근 분양시장에서 ‘흥행보증수표’로 떠오른 숲세권 아파트 중 하나가 정당계약을 앞두면서 수요자들의 관심을 모은다. 

 

▲광안 센텀 비스타동원 투시도


동원개발이 부산 수영구 광안동에 공급하는 ’광안 센텀 비스타동원’ 현장으로, 지하 3층~ 지상 29층, 7개 동 전용면적 59~84㎡ 총 525세대 규모로 구성된다. 사업지는 인근에 금련산, 황령산, 수영강, 수영사적공원, 광안리 해수욕장 등 쾌적한 환경을 갖춘 ‘숲세권’ 단지로 유명하다. 부동산시장에서 갈수록 중요성이 커지는 녹지공간을 충분하게 확보하면서, 희소성과 미래가치가 뛰어나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실제 숲세권의 가치는 다양한 경로에서 확인할 수 있다. 주택산업연구원의 ‘2025년 미래 주거트렌드’ 조사 결과에 따르면, 주택 선택 시 공원과 녹지 등 자연환경을 뜻하는 쾌적성의 선호도가 33%로 가장 높게 나타났다.

분양 측은 ’광안 센텀 비스타동원’은 풍부한 생활편의시설과 더블역세권 등 편리한 교통환경, 우수한 교육 인프라 등도 장점이라고 강조한다. 수영초등학교를 비롯해 수미초, 광안중, 덕문여고 등이 가까운 트리플 학세권으로, 도보 10~15분 대로 초·중·고를 걸어서 통학할 수 있고, 편의시설도 쉽게 이용할 수 있다.

분양 측에 따르면 교통망은 부산 지하철 3호선 망미역이 300m 거리에 위치해 있고, 2·3호선 수영역(환승역)이 500m 거리에 위치한 더블 역세권 아파트다. 3호선을 통해 연산역에서 1호선으로 환승할 수 있다. 2호선은 서면을 거쳐 양산까지 접근성이 우수하다. 또 오는 2026년에는 부산 북구 만덕과 해운대 센텀 구간 9.62km를 지하로 연결하는 ‘만덕센텀지하고속도로‘가 개통될 예정이다.

분양 관계자는 “쾌적한 자연환경과 편리한 교통, 우수한 교육, 풍부한 생활인프라 등 미래가치가 높은 아파트의 조건을 모두 갖춘 알짜 상품”이라며 “정당계약일이 가까워지면서 수요자들의 열기가 더 뜨거워지고 있다”고 밝혔다.

광안 센텀 비스타동원 견본주택은 센텀시티역 인근에 위치한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진에어, 단독 노선 ‘이시가키지마·미야코지마’ 프로모션 실시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진에어가 단독으로 운항하고 있는 이시가키지마와 미야코지마(시모지시마) 노선을 대상으로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7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11월 20일까지 진행되며, 해당 기간 동안 11월 19일부터 내년 3월 28일 사이에 운항하는 항공편을 예약한 고객에게 운임 최대 1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할인은 예약 단계에서 프로모션 코드

2

웅진씽크빅, '기분이 태도가 되지 않게' 헬로키티 에디션 출간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웅진씽크빅이 글로벌 캐릭터 기업 산리오와 손잡고 심리 에세이 베스트셀러 '기분이 태도가 되지 않게'의 헬로키티 에디션을 출간했다고 7일 밝혔다. 이번 에디션은 2020년 ‘올해의 책’으로 선정된 '기분이 태도가 되지 않게'에 전 세계적으로 사랑받는 캐릭터 헬로키티의 따뜻한 존재감을 입혀 재탄생한 특별판이다

3

남양유업, 남양몰서 온가족 위한 기획전 진행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남양유업이 오는 16일까지 자사몰 ‘남양몰’에서 대표 발효유·단백질 음료 등을 최대 74% 할인하는 ‘온 가족 헬스케어 원큐 원정대’를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남양몰 멤버십 서비스 ‘S클럽’ 회원 대상으로 하며, 가족들의 건강 식사·간식으로 좋은 발효유, 단백질 음료, 식물성 음료 등 품목으로 구성했다. 행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