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동생활건강, 프로바이오틱스 기반 3중 기능성 '선세럼' 출시

주영래 기자 / 기사승인 : 2025-07-17 17:11:42
  • -
  • +
  • 인쇄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일동제약그룹의 헬스케어 계열사 일동생활건강(대표 한정수)은 기능성 화장품 브랜드 ‘퍼스트랩(FIRSTLAB)’의 신제품 ‘프로바이오틱 모이스처 선세럼’을 출시했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제품은 자외선 차단(SPF50+·PA++++), 미백, 주름 개선의 3중 기능성을 갖춘 스킨케어 제품으로, 일동제약그룹의 유산균 발효 기술이 적용된 프로바이오틱스 성분을 비롯해, 순도 98% 글루타치온, 8종 히알루론산 등 피부 장벽 강화와 수분 공급에 도움을 주는 성분이 다수 포함돼 있다.
 

▲ 일동생활건강, 프로바이오틱스 기반 3중 기능성 '선세럼' 출시

이 외에도 △비타민C 유도체 △판테놀 △엑토인 등 항산화 및 진정 효능 성분이 함유돼 다양한 피부 고민을 동시에 케어할 수 있도록 설계됐다.

일동생활건강은 끈적임이나 백탁 현상을 줄이기 위해 세럼 제형을 채택, 산뜻한 사용감과 뛰어난 밀착력으로 화장 전 사용에도 적합한 '데일리 선세럼'임을 강조했다.

회사 관계자는 “피부 자극 없이 자외선을 차단하면서도 화장과의 궁합을 고려한 '화잘먹' 선세럼으로, 사계절 내내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다”며, “자사 온라인몰 및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등을 중심으로 본격적인 마케팅에 나설 계획”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유통 대모' 신격호 장녀 신영자 의장 향년 85세 별세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롯데그룹 창업주 고(故) 신격호 명예회장의 장녀인 신영자 전 롯데재단 의장이 21일 별세했다. 향년 85세. 재계에 따르면 신 전 의장은 이날 오후 1시 지병으로 별세한 것으로 전해졌다. 빈소는 세브란스병원 장례식장에 마련됐다. 신 의장은 신격호 롯데그룹 창업자의 장녀로, 1942년 10월 16일 경남 울산에서 태어났다. 어머니 노

2

에어로케이항공, 청주 무심천 투데이 마라톤대회 후원 참여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에어로케이항공은 이달 21일부터 22일까지 청주 무심천 일원에서 열린 ‘청주 무심천 투데이 마라톤대회’에 후원사로 참여해 지역 생활체육 행사 지원에 나섰다. 참가자 지원을 위해 생수 2000병을 후원하고 현장 홍보부스를 운영했다. 부스에서는 항공 노선 및 여행 정보를 제공하며 브랜드 인지도 제고에 나섰다. 임직원들도 직접 대회에 참가

3

한국콜마, 지난해 영업익 2396억원…전년比 23.6% 올라
[메가경제=심영범 기자]한국콜마가 지난해 사상 최대 실적을 기록했다. 한국콜마는 지난해 연결 기준 매출 2조 7224억원, 영업이익 2396억원을 달성했다고 20일 공시했다. 매출은 전년 대비 11%, 영업이익은 23.6% 증가했다. 창사 이래 최대 실적이다. 같은 기간 당기순이익은 1683억원으로 34.3% 늘었다. 수익성 개선이 두드러졌다. 한국콜마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