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에 이런일이' 전현무, 韓포브스 파워 셀러브리티 4위 "방송 많이 해서 그런 듯"

김지호 기자 / 기사승인 : 2025-07-02 08:41:16
  • -
  • +
  • 인쇄

[메가경제=김지호 기자] SBS ‘와! 진짜? 세상에 이런일이’의 전현무가 포브스 코리아 선정 ‘파워 셀러브리티’ 4위에 오른 데 대해 “진짜로 세상에 이런일이~”라는 소감을 밝히며 프로그램에 대한 애정을 과시한다. 

 

▲'와진짜 세상에 이런일이'. [사진=SBS]

 

7월 3일(목) 밤 9시 방송하는 SBS ‘와진짜 세상에 이런일이’ 6회에서는 4MC 전현무, 백지영, 김호영, 수빈과 함께 개그맨 임우일이 스페셜 게스트로 스튜디오에 자리한 가운데, ‘세상에 이런 1위’ 특집에 맞춰 ‘동묘 Mr.D’, ‘경찰의 자격’, ‘상원아, 따릉해’까지 총 3개의 사연이 공개된다. 

 

이날 오프닝에서 백지영은 “얼마 전 전현무가 포브스 코리아 선정 ‘파워 셀러브리티’ 4위에 올랐다”며 전현무를 치켜세운다. 그러면서 그는 “1위가 아이유, 2위가 손흥민, 3위가 에스파인데 전현무가 4위다. 정말 이해가 안 된다”고 돌발 저격(?)해 전현무를 어질어질하게 만든다. 정신을 차린 전현무는 “사실 저도 놀랐다. 방송을 너무 많이 해서 그런 것 같다”고 겸손해한다. 이어 그는 “중요한 건 4위를 했다는 게 아니라, 제가 그 사실을 개인 SNS에 올렸는데 사람들 반응이 ‘와진짜 세상에 이런일이~’였다는 것”이라고 해 폭소를 안긴다. 프로그램에 대한 애정을 가득 내비친 전현무는 직후, “요즘 가장 바쁜 예능 대세”라며 개그맨 임우일을 소개한다. 또한 그는 “임우일이 남은 음식을 가장 맛있게 먹는 연예인 1위”이라며 그의 ‘짠돌이’ 절약 정신을 언급하는데 임우일은 “이 정도면 제가 VCR에 (사연자로) 나와야 하는 거 아니냐”고 받아쳐 스튜디오를 웃음바다로 만든다. 

 

화기애애한 분위기 속, ‘쓰저씨’로 유명한 ‘궁금한 이야기Y’의 MC 김석훈이 VCR에 깜짝 등장한다. 그는 이날 첫 번째 사연인 ‘동묘 Mr.D’의 주인공에 대해 제보하기 위해 나선 것이었는데, 해당 인물에 대해 김석훈은 “처음 인사를 드리러 갔을 때 커피나 주스가 아닌, 박카스만 드신다는 말씀하셨다. 밥 대신 박카스를 드시는 분!”이라고 설명한다. 이에 제작진은 ‘동묘 Mr.D’를 찾아나서는데, 직접 만난 그는 “하루 30병씩, 62년째 박카스를 마셔왔다”고 밝힌다. 이를 들은 김호영은 “박카스 한 병을 700원으로 계산하면 한 달에 63만원, 1년이면 756만원을 쓰는 셈”이라고 놀라워하고, 임우일 역시 “62년이면 (박카스 값만) 4억이 넘는데”라며 경악한다. 

 

‘동묘 Mr.D’가 어떻게 ‘박카스 러버’가 됐는지와, 이에 얽힌 신박한 에피소드는 7월 3일(목) 밤 9시 방송하는 SBS ‘와! 진짜? 세상에 이런일이’ 6회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롯데마트·롯데슈퍼 '파트너스 데이' 성료
[메가경제=정호 기자] 롯데마트와 롯데슈퍼가 글로벌 리테일 기업으로서 파트너사와의 동반 성장을 강화한다고 10일 밝혔다. 롯데마트와 슈퍼는 전날 롯데마트 제타플렉스 잠실점 내 보틀벙커 비스트로에서 ‘2026 롯데마트&롯데슈퍼 파트너스 데이’를 개최하고 성황리에 마무리했다. 올해로 4회째를 맞은 ‘파트너스 데이’는 빠르게 변화하는 유통 환경 속에서

2

나인하이어, HR 커뮤니티 '기고만장' 강연
[메가경제=정호 기자] 잡코리아 채용 관리 솔루션 나인하이어가 지난 5일 서울 상상플래닛에서 열린 '기고만장 원더랜드'에서 인사·HR 담당자 대상 채용 효율화 전략 강연을 진행했다고 10일 밝혔다. 기고만장 원더랜드는 총 70여개 강연 세션을 비롯해 다양한 HR·인사·조직문화 인사이트를 교류하는 국내 최대 HR 커뮤니티 행사다. 나인하이어는

3

컬리, 제휴 마케팅 프로그램 '컬리 큐레이터' 월 거래액 20억원 돌파
[메가경제=정호 기자] 리테일 테크 기업 컬리는 제휴 마케팅 프로그램 ‘컬리 큐레이터’가 론칭 11개월 만에 월 거래액 20억 원을 돌파했다고 10일 밝혔다. 컬리 큐레이터는 고객들이 좋은 콘텐츠를 만들고 채널을 키울 수 있도록 지원하는 제휴 마케팅 프로그램이다. 큐레이터는 컬리에서 판매 중인 상품의 제휴 링크를 자신의 SNS에 공유하고, 해당 링크를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