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구여왕' 박세리 "선수 전원 운동선수 출신, 습득력·승부욕 어떤 팀도 못 따라가"

김지호 기자 / 기사승인 : 2025-11-14 08:38:08
  • -
  • +
  • 인쇄

[메가경제=김지호 기자] ‘야구여왕’의 박세리가 “여성 스포츠의 활성화를 위해 단장직을 수락했다”며 여성 야구단 ‘블랙퀸즈’를 창단하게 된 소감과 각오를 밝혔다. 

 

▲박세리. [사진=채널A]

 

각기 다른 스포츠 종목의 레전드 여성 선출들이 ‘야구’라는 무대에 도전장을 내미는 채널A 새 스포츠 예능 ‘야구여왕’이 오는 25일(화) 밤 10시 첫 방송을 앞둔 가운데, ‘블랙퀸즈’의 단장으로 부임한 ‘올 타임 스포츠 레전드’ 박세리가 프로그램의 관전 포인트와 팀을 이끌게 된 각오를 ‘일문일답 인터뷰’로 공개했다. 

 

먼저 박세리는 “여성 야구를 넘어 여성 스포츠가 더욱 활성화되는 좋은 계기가 될 것 같아 ‘블랙퀸즈’의 단장직을 수락하게 됐다”고 출연 배경을 밝혔다. 이어 박세리는 ‘블랙퀸즈’만의 강점에 대해서 “선수단 전원이 운동선수 출신이라 습득력이 빠르고 승부욕도 매우 강하다. 노력과 열정은 그 어떤 팀도 ‘블랙퀸즈’를 따라갈 수 없을 것”이라고 설명했다. 

 

‘감독’ 추신수와의 호흡도 기대를 모으고 있는데, 이에 대해서는 “완벽하다”라고 자신한 뒤, “비슷한 면이 많아 말하지 않아도 자연스럽게 통하는 부분이 있다”고 전해 ‘월클’간의 시너지를 기대케 했다. 나아가 박세리는 “선수들이 매 경기 성장하는 모습을 지켜볼 때마다, 걷지도 못하던 신생아가 어느 순간 뛰어다니는 아이로 성장한 것처럼 전율이 느껴진다”며 “‘야구여왕’을 통해 어떤 방송에서도 볼 수 없는 감동과 재미, 선수들의 인간미까지 느끼실 수 있을 것”이라고 강조했다. 

 

‘단장’ 박세리의 새로운 도전과 활약이 기대를 모으는 채널A ‘야구여왕’은 25일(화) 밤 10시 첫 방송된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국순당, 배민B마트 입점…막걸리·생백세주 즉시배송으로 MZ 공략
[메가경제=심영범 기자]국순당이 배달의민족의 즉시 배달 장보기 서비스인 ‘배민B마트’에 국순당 쌀막걸리와 생백세주를 입점시켰다고 29일 밝혔다. 29일 국순당에 따르면 배민B마트는 지난 17일부터 전통주 판매를 시작했다. 퀵커머스 서비스가 전국 단위 물류망을 기반으로 전통주 즉시 배송에 나선 것은 국내 최초다. 국순당은 배달 서비스에 익숙한 MZ세대의 소비

2

“집에서도 빕스 스테이크 그대로”…CJ푸드빌, RMR 냉동 스테이크 2종 선봬
[메가경제=심영범 기자]CJ푸드빌이 운영하는 패밀리 레스토랑 빕스(VIPS)가 냉동 레스토랑 간편식(RMR) 2종을 출시했다고 29일 밝혔다. 이번에 선보인 제품은 ‘카우보이 버터크림 스테이크’와 ‘빕스 살치살 스테이크’다. ‘카우보이 버터크림 스테이크’는 매장에서 인기를 끌었던 메뉴를 간편식으로 재현한 제품이다. 미국산 살치살을 사용해 육즙과 식감을 살

3

온유상조, "故 윤석화 장례 통해 '프리미엄 서비스' 시장 공략...장례 산업 혁신 가속"
[메가경제=양대선 기자] 연극계의 대표적인 배우이자 무대와 스크린을 넘나들며 오랜 시간 대중의 사랑을 받아온 고(故) 윤석화 배우의 장례가 유족과 동료, 팬들의 깊은 애도 속에 경건히 치러졌다. 고인의 장례는 '온유상조'의 '온유 프리미엄 서비스'를 통해 엄수되며, 고인의 삶과 예술적 여정을 존중하는 품격 있는 추모의 시간으로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