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다즈 서울 강남, 매주 금요일 '재즈 나잇' 선보여

주영래 기자 / 기사승인 : 2025-04-11 08:23:51
  • -
  • +
  • 인쇄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강남 압구정역에 위치한 하얏트 럭셔리 라이프 스타일 호텔 안다즈 서울 강남의 미트 앤 코 스테이크 하우스에서 오감을 자극하는 다이닝 경험을 위해 매주 금요일 밤, ‘재즈 나잇’을 선보인다.


아메리칸 스타일의 정통 스테이크를 맛볼 수 있는 미트 앤 코 스테이크 하우스는 오븐에서 400도 이상의 고온 참숯으로 빠르게 익혀 풍미 가득한 육즙과 불향을 그대로 느낄 수 있는 스테이크가 시그니처 메뉴다.
 

▲ 안다즈 서울 강남, 매주 금요일 '재즈 나잇' 선보여

금요일 저녁에는 특히, 감미로운 재즈 음악을 라이브로 즐기며 파인 다이닝의 경험을 한층 끌어올릴 수 있는 것. 경쾌한 멜로디가 특징인 스윙 재즈, 리드미컬한 보사노바 등 단조로운 일상 속에서 활기를 불어넣어줄 재즈 음악을 감상할 수 있으며, 모던한 터치가 가미된 정통 스테이크 하우스의 분위기와도 잘 어울린다. 이곳에서 사랑하는 사람과 함께 눈과 입이 모두 만족하는 독특하고 로맨틱한 데이트를 만끽하길 추천한다.

봄 시즌 제안하는 6코스 디너는 토마토 부라타 샐러드, 저염 숙성 농어, 완두콩 수프로 시작해, 오븐에 구운 하프 랍스터와 참숯 그릴에 구운 국내산 1++ 한우 채끝 등심을 메인으로 제공한다. 디저트는 레몬 커드 크림 타르트와 안다즈 시그니처 블랜드 커피 또는 티 셀렉션으로 마무리된다.

디너는 오후 5:30부터 10:00까지 운영되며, 가격은 1인 15만원(세금 포함)이다. 추가 7만 5천원에 5가지 와인을 페어링할 수 있는 옵션도 제공되며 예약은 네이버 또는 전화로 가능하다. 다채로운 아메리칸 클래식 요리로 준비된 단품 메뉴 역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롯데홈쇼핑, 황금 연휴 맞아 추석 특집전 '보름찬 다드림쇼핑' 진행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롯데홈쇼핑은 오는 18일부터 30일까지 추석 황금연휴를 맞아 명절 인기상품을 집중 편성한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프리미엄 선물은 더 고급스럽게, 혜택은 더 실속 있게 챙길 수 있도록 기획됐다. 올해는 식품, 주방에만 국한됐던 구매 혜택을 모든 카테고리로 확대해 명절 쇼핑 수요에 적극 대응한다는 계획이다. 매일 10만원 이

2

라인게임즈, 창세기전 모바일 ‘성왕 라시드 팬드래건’ 추가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라인게임즈는 16일 모바일 SRPG ‘창세기전 모바일: 아수라 프로젝트(이하, 창세기전 모바일)’에서 신규 캐릭터 ‘성왕 라시드 팬드래건’을 추가하고 메인 스토리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성왕 라시드 팬드래건’은 지혜와 결단력을 겸비한 이상적인 전사형 군주다. ‘창세기전’ 초반부터 등장하는 ‘라시드 팬드래건’의 이격 캐릭터로

3

KB국민은행, ‘KB 외환 마스터’ 최종 본선 개최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KB국민은행은 지난 12일 서울 영등포구 소재 KB국민은행 신관에서 제1회 외환 지식 경연 대회 ‘KB 외환 마스터’ 최종 본선을 개최했다고 16일 밝혔다.이번 대회는 외환 업무에 대한 임직원 역량 강화와 이를 바탕으로 수출입 기업들에게 더욱 수준 높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직원들의 자발적인 참여 속에 외환 지식과 실무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