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호텔 서울, 요로이즈카 파티시에와 팝업스토어 운영

주영래 기자 / 기사승인 : 2025-04-09 08:25:14
  • -
  • +
  • 인쇄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일본 유명 스타 파티시에 ‘요로이즈카 토시히코’가 또다시 한국을 찾는다.


롯데호텔 서울은 요로이즈카 파티시에와 함께 오는 4월 18일부터 27일까지 롯데백화점 본점 지하 1층 식품관과 호텔 1층에 위치한 델리카한스에서 팝업스토어를 개최한다.
 

▲ 롯데호텔 서울, 요로이즈카 파티시에와 팝업스토어 운영

2022년부터 롯데호텔 서울과 매년 팝업스토어를 통해 국내 팬들을 만나온 요로이즈카는 일본과 유럽에서 약 40년의 경력을 쌓은 세계적인 파티시에다. 파리 제빵 박람회 우승 후 벨기에에서 미쉐린 3스타 레스토랑 파티시에로 근무하며 명성을 쌓았다. 팝업스토어 개장 첫해부터 많은 고객들의 관심을 끌며 오픈 한 시간 만에 당일 판매 수량이 모두 소진되는 등 큰 인기를 끈 바 있다.

팝업 행사에서는 제철 과일로 만든 달콤한 케이크와 타르트 등 요로이즈카 파시티에의 10여 가지의 디저트를 만나볼 수 있다. 특히, 이번 팝업스토어는 그의 감각적인 디저트 기술을 엿볼 수 있는 벚꽃 테마의 디저트로 구성했다.

벚꽃 앙금과 고사리 전분으로 만든 일본식 전통 디저트인 와라비모찌를 조합해 벚꽃의 풍미를 담은 ‘사쿠라 몽블랑’, 은은한 꽃향기가 나는 젤리와 앙금, 떡을 층별로 쌓아 만든 ‘사쿠라 컵’, 신선한 생딸기와 딸기 무스, 고소한 피스타치오의 조화가 돋보이는 ‘딸기 피스타치오’ 등을 판매한다.

또한, 케이크 외에도 프랑스 채소 스튜 요리인 라따뚜이를 깜빠뉴 빵에 올린 ‘라따뚜이 크로크 무슈’, 짭짤한 감칠맛이 매력적인 ‘명란 바게트’, 쫀득한 먹물 반죽에 토마토, 치즈, 해산물을 넣어 완성한 ‘먹물 칼조네’ 등의 빵도 맛볼 수 있다.

롯데호텔 서울 관계자는 “이번 팝업은 국내에선 쉽게 접하지 못하는 일본 디저트 장인의 빵을 만나볼 수 있는 기회”라며, “고품격 재료와 요로이즈카 파티시에의 섬세한 기술력이 깃든 디저트로 달콤한 봄을 맞이하시기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컴투스, 3Q 매출 1601억 기록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컴투스는 올 3분기에 매출 1601억원, 영업손실 194억원을 기록했다고 11일 밝혔다. RPG, 스포츠 등 다양한 장르의 게임들을 토대로 올해 3분기까지의 누적 매출은 전년 동기 대비 약 1.9% 증가한 5129억 원을 기록했다. 다만, 지난 9월 말 신작 출시를 앞두고 진행된 사전 마케팅 비용 등의 영향으로 3분기 영업이익은 감

2

에이에스이티-포엠일렉트로옵틱, 이차전지용 부품 베트남 수출 '업무협약'
[메가경제=정호 기자] 차세대 이차전지용 전고체전해질막 전문기업 에이에스이티가 본격적으로 베트남에 진출한다. 에이에스이티는 베트남 하노이에서 포엠일렉트로옵틱 비나(4M Electro Optics Vina)와 전고체전해질막 제품의 현지 진출 및 전동화 산업 협력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11일 밝혔다. 협약식은 양사 주요 임직원이 참석한 가운

3

NH농협은행, '올원×페이스페이' 경품 이벤트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NH농협은행은 오는 30일까지 NH올원뱅크에서 '올원뱅크+토스 페이스페이=?'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1일 밝혔다.'올원×페이스페이'는 얼굴과 결제수단을 미리 등록하면, 실물카드나 휴대폰 없이도 얼굴 인식만으로 오프라인 결제가 가능한 간편 결제 서비스다. 이번 이벤트는 신규로 가입하고 결제 수단을 NH농협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