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거트월드, 2025 월드전람 프랜차이즈 창업박람회 COEX 참가

양대선 기자 / 기사승인 : 2025-01-16 10:37:24
  • -
  • +
  • 인쇄

[메가경제=양대선 기자] 디저트 카페 프랜차이즈 요거트월드가 오는 23일 목요일에 삼성동 코엑스(COEX) D홀에서 월드전람이 주최하는 ‘2025 프랜차이즈 창업박람회’에 참가한다고 16일 밝혔다. 

 

 

2025년의 첫 창업박람회인 ‘월드전람 프랜차이즈 창업박람회’는 100여 개의 브랜드가 참가하며, 여러 예비 창업자와 관련 업계의 종사자가 방문할 예정이다. 


이번 박람회에서 요거트월드는 부스를 방문한 예비 가맹점주를 대상으로 1대1 창업 상담을 진행한다. 창업에 필요한 실제 비용, 브랜드 경쟁력, 가맹 시스템, 운영 전략 등 자사 가맹 창업에 대한 수준 높은 정보를 제공한다.


요거트월드는 최근 겨울 시즌 맞이 신메뉴 출시와 요월데이 프로모션, 저당 요거트아이스크림 출시 등이 주효하며 신규 고객이 185% 상승했으며, 가맹점도 200호를 돌파하면서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다. 

 

요거트월드 관계자는 “이번 프랜차이즈 창업박람회를 통해 신규창업, 업종변경 등 예비 점주들의 안정적인 창업을 위해 본사에서 책임감을 가지고 요거트월드의 가치를 직접 전달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높은 객단가를 유지하는 전략으로 안정적인 매출을 설계할 수 있는 점도 강점으로 꼽힌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추석 과일 가격 걱정인데...사과·배 도매 가격 '하락' 전망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추석을 앞두고 명절 수요가 많은 사과·배 출하가 지난해보다 늘어 도매가격이 내려갈 것으로 전망됐다. 7일 한국농촌경제연구원 농업관측센터는 추석 성수기(추석 전 2주) 사과와 배 출하량이 각각 작년 대비 7% 늘 것으로 예측했다. 이 연구원은 올해 추석이 10월 6일로 지난해(9월 17일)보다 20일 가까이 늦어 출하량이 늘었다고 분석

2

신세계그룹, 12년째 인문학 청년인재 양성 이어가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신세계그룹이 ‘청년을 위한 인문학 사회공헌 프로젝트, 지식향연’을 12년째 이어가고 있다. 전 국민이 행복한 대한민국’이라는 비전 아래 2014년 출범한 지식향연은 일회성 강연에 그치지 않고 인문학 청년인재 양성, 인문학 지식나눔, 인문학 콘텐츠 발굴을 목표로 매년 꾸준히 진행되고 있다. 신세계그룹은 지식향연 프로젝트를 통해 인문학

3

롯데마트, 민들레학교에 친환경 업사이클링 시설물 기부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롯데마트는 지난 5일 경기도 구리시에 위치한 구리광장에서 ‘폐플라스틱 업사이클링 시설물 전달식’을 진행했다고 7일 밝혔다. 이날 행사에는 진주태 롯데마트·슈퍼 준법지원부문장, 김준현 경기환경에너지진흥원 본부장, 이양현 구리남양주민들레학교장을 비롯해 구리시민 50여명이 참석했다. 이번 전달식은 지난 9월 6일 자원순환의 날을 맞아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