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월드타워, 계단으로 123층 오르는 수직 마라톤 '스카이런' 개최

이석호 / 기사승인 : 2022-03-23 09:57:23
  • -
  • +
  • 인쇄

롯데물산은 내달 23일 123층 높이의 롯데월드타워를 계단으로 오르는 수직 마라톤 '2022 스카이런'을 개최한다고 23일 밝혔다.

롯데월드타워는 지난 2017년부터 매년 봄에 국내 최대인 2917개의 계단을 오르는 행사를 열었다.
 

▲ 롯데월드타워 [롯데물산 제공]


코로나19로 3년 만에 열리는 올해 행사는 안전한 참여를 위해 현장 모집을 줄이고 '언택트런'를 결합한 방식으로 진행된다.

참가 접수는 이날 오후 1시부터 롯데월드타워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이 가능하다. 본 대회 참가자 500명과 언택트런 참가자 2300명을 선착순으로 모집하며 참가비는 3만 원이다.

대회 참가자들에게는 다이나핏 공식티셔츠, 배번호, 마스크 등이 포함된 레이스킷이 사전 제공되며, 완주를 하면 메달과 함께 롯데제과 에너지바, 롯데칠성음료 게토레이, 그린카 4시간 이용권 등이 포함된 완주키트를 지급한다.

언택트런은 내달 16∼23일 사이 거리 측정이 가능한 GPS 러닝앱(삼성헬스·NRC·스트리바·가민 등)을 통해 장소와 무관하게 5km를 달린 뒤 내달 23일 롯데월드타워 아레나광장에서 완주 인증을 받으면 된다.

참가비 전액은 롯데의료재단 보바스어린이의원에 전달해 보행에 어려움을 겪는 어린이 환자들의 재활치료 프로그램에 쓰일 예정이다.

이윤석 롯데물산 커뮤니케이션 부문장은 "도전을 통한 새로운 출발이라는 의미로 이번 행사가 모든 참가자들과 재활치료가 필요한 환아들에게 큰 힘이 되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메가경제=이석호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이석호
이석호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용인공원그룹, Y패밀리 회원 300명에 바스키아전 관람권 선착순 증정
[메가경제=양대선 기자] 용인공원그룹이 오는 23일 동대문디자인플라자(DDP)에서 개막하는 '장 미셸 바스키아: 과거와 미래를 잇는 상징적 기호들' 특별전과 연계해 대규모 문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0일 발표했다. 이번 이벤트의 핵심은 용인공원그룹 회원들에게 제공되는 차별화된 문화 경험이다. 용인공원그룹은 카카오톡 공식 채널 ‘Y패밀리’ 회원

2

"집에서 편하게 드세요"...‘예리맘국물떡볶이’, 밀키트 구독서비스 시행
[메가경제=심영범 기자]국물떡볶이 전문 브랜드 '예리맘국물떡볶이'가 밀키트를 통해 정기 구독 서비스를 선보였다. 10일 ‘예리맘국물떡볶이’에 따르면 지난 7월 한달간 진행한 하반기 구독서비스를 160명의 고객이 신청했다. 구독서비스를 신청한 고객은 매달 2팩씩 총 12팩의 제품을 6개월 동안 받을 수 있다. 안 대표는 지난 8월 20일부터

3

컴투스홀딩스, 소울 스트라이크 '영혼장비 재감정' 도입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컴투스홀딩스는 ‘소울 스트라이크’의 글로벌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장비 능력치를 업그레이드할 수 있는 ‘영혼장비 재감정’이 도입됐다. 게임 내에서 최고 등급인 ‘유일 장비’ 옵션 능력치를 재설정할 수 있는 기능이다. 쉘터 내 연금술 솥 10레벨을 달성하면 재련 탭에 ‘재감정’ 항목이 열린다. 재감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