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슈퍼, 창립 21주년 맞아 최대 50% 할인…신규 산지직송 브랜드 론칭

김형규 / 기사승인 : 2021-04-20 10:04:09
  • -
  • +
  • 인쇄

롯데슈퍼가 창립 21주년을 맞아 오는 21일부터 27일까지 ‘21살 생일파티’를 테마로 창립 행사를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행사는 최근 물가가 오르고 있는 상황에서 고객들의 물가 부담을 덜어주는 것에 맞춰 ▲고객 인기 생필품 할인전 ▲맛과 신선함을 모두 잡은 창립 신선기획 ▲롯데슈퍼 신선의 새로운 기준을 세우는 신규 브랜드 론칭 등 총 3가지 테마로 구성했다.
 

▲ 롯데슈퍼가 창립 21주년을 맞아 할인행사를 진행한다. [롯데쇼핑 제공]

 

우선 고객들의 장바구니 부담을 덜기 위해 인기 생필품을 최대 50% 할인 판매한다.

대표 상품으로 ‘크리넥스 3겹순수 소프트(30m, 30롤)’를 엘포인트(L.POINT) 회원이 행사카드(롯데, KB국민, NH농협, 신한)로 결제하면 총 4천 원 할인된 1만 3900원에, ‘CJ햇반(210g, 10입)’을 행사카드로 결제하면 1000원 할인된 9900원에 구입할 수 있다.

또한 간편하게 먹기 좋은 냉동식품도 준비해 ‘CJ 비비고 왕교자만두(455g, 2입)’과 ‘오뚜기 등심돈까스(500g)’를 행사카드로 결제 시 각 1000원과 2000원 할인된 6990원과 3490원에 판매한다.

고품질의 다양한 인기 신선식품도 대폭 할인 판매한다. 대표 상품으로 11브릭스(brix) 이상 당도를 가진 제품으로 선별한 ‘함안‧부여 수박 6호(각1통, 6kg이상)’를 1만 8900원에, 1년 중 가장 맛있는 주꾸미 제철을 맞아 ‘생물 주꾸미(100g, 태국산)’를 1990원에 판매한다.

‘LA갈비(100g, 미국산)’도 준비해 행사카드로 결제하면 2190원에 구입할 수 있다.

한편, 롯데슈퍼는 창립을 맞아 1등 산지에서 특화 생산자와 협업해 고객에게 건강한 한끼를 제공하겠다는 의미를 담은 신선 산지직송 브랜드 ‘농가의 맥’을 론칭했다. ‘농가의 맥’ 제품들은 소비자의 신뢰를 얻기 위해 생산자 이름을 걸고 판매된다.

대표 상품으로 추형일 생산자의 ‘완도 전복(4마리)’과 ‘탕용 전복(10마리)’을 각 1만 원과 9000원에, 김상준 생산자의 ‘대저 짭짤이 토마토(800g, 팩)’를 1만 900원에, 이성학 생산자의 ‘금산 GAP 모둠쌈(팩)’을 2490원에 판매한다.

정원호 롯데슈퍼 영업본부장은 “롯데슈퍼 창립 21주년을 맞아 인기 신선식품 및 생필품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며 “물가가 지속 오르는 상황이지만 행사기간 동안 부담 없이 쇼핑할 수 있도록 다양한 상품을 준비했으니 많은 관심 바란다”고 말했다.

 

[메가경제=김형규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형규
김형규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롯데마트·슈퍼, 공어 양식장에 '지속가능한 스마트 수조' 전달
[메가경제=정호 기자] 롯데마트와 슈퍼가 전복에 이어 광어 살리기에 나섰다. 24일 롯데쇼핑에 따르면 최근 기후 위기에 따른 수온 상승 영향으로, 광어 양식 피해가 커지고 있다. 특히 제주에서는 올해 85일간 역대 최장 고수온 특보가 이어지며, 양식 광어의 집단 폐사가 발생해 어가의 경영 부담이 커진 상황이다. 제주는 국내 광어 양식의 최대 산지로, 전체

2

유니클로, 케이트 블란쳇, 로저 페더러와 새 히트텍 선봬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유니클로가 자사 글로벌 브랜드 앰버서더 로저 페더러와 배우 케이트 블란쳇이 함께한 새로운 히트텍 캠페인 비주얼을 공개했다고 24일 밝혔다. 로저 페더러는 오랜 기간 유니클로의 글로벌 브랜드 앰버서더로 활동해왔으며, 케이트 블란쳇은 지난 8월 25일 새롭게 글로벌 브랜드 앰버서더로 임명됐다. 새롭게 공개된 캠페인 비주얼에서는 각자의

3

에이블리 4910, 러닝 상품 인기 폭발…전용관 오픈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에이블리가 운영하는 남성 패션 플랫폼 4910은 올해메가경제 / 심영범 기자 tladudqja@naver.com 9월 러닝 상품 거래액이 9.7배 급증했으며, 지속되는 수요에 러닝 전용관을 오픈했다고 24일 밝혔다. 지난달 4910 내 러닝 상품 거래액은 전년 동기 대비 9.7배 이상(874%) 증가했으며, 주문 수도 7배가량(587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