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마트, 새해 맞아 소·돼지·닭 최대 50% 할인

정호 기자 / 기사승인 : 2026-01-08 10:04:43
  • -
  • +
  • 인쇄

[메가경제=정호 기자] 이마트가 오는 14일까지 새해를 맞아 육류 전 품목을 대상으로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소고기, 돼지고기, 닭고기 등 주요 육류 상품을 폭넓게 할인해 집밥 수요와 홈파티 준비 고객을 겨냥했다.

 

▲ <사진=이마트>

 

먼저 호주산 유기농 소고기 전 품목(냉장·팩 상품)을 신세계포인트 적립 시 20% 할인 판매한다. 안심, 부채로스, 샤브샤브, 국거리 등이 대상이며, 안심은 100g당 7,984원, 앞다리살은 100g당 3,504원이다.

 

이마트는 지난해 12월 대형마트 최초로 호주산 유기농 소고기를 선보였다. 해당 제품은 호주 목초지에서 방목해 키운 소고기로, 호주·미국 및 국내 농림축산식품부의 유기농 인증을 받았다.

 

스테이크용 소고기 할인도 진행한다. ‘한우 팩 스테이크’와 ‘수입 냉동 소고기 바로구이 전 품목(노브랜드 제외)’을 신세계포인트 적립 시 20% 할인한다. ‘한우 앞다리 시즈닝 스테이크’는 100g당 5,744원에 판매된다.

 

돼지고기는 국내산 돈육 등심, 앞다리, 뒷다리, 갈비 전 품목(냉장·제주권역 점포 및 일부 브랜드 제외)을 20% 할인한다. 불고기용, 찜용, 찌개용 등 다양한 용도로 활용 가능하다.

 

닭고기 상품도 할인 대상이다. 국내산 토종닭 전 품목과 무항생제 닭가슴살·안심은 신세계포인트 적립 시 30% 할인 판매한다.

 

양념육 상품도 가격을 낮췄다. ‘양념 돈 목심구이(700g)’는 2팩 이상 구매 시 팩당 8,490원에 제공하며, ‘기사식당 제육볶음·돼지불백·소불고기’는 신세계포인트 적립 시 3천 원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이마트 관계자는 “새해를 맞아 가정에서 활용도가 높은 육류 상품을 중심으로 행사를 준비했다”며 “집밥과 홈파티 등 다양한 상황에서 합리적인 가격으로 즐길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美 쉴딩 로션 1위 ‘글러브인어보틀’, 10일 현대홈쇼핑 앵콜 방송…”왕영은이 선택한 보습 장갑
[메가경제=양대선 기자] 미국 아마존 쉴딩 로션 부문 1위를 차지하며 글로벌 명성을 얻은 스킨케어 브랜드 ‘글러브인어보틀(Gloves In A Bottle)’이 한국 소비자들을 다시 찾는다. 글러브인어보틀은 오는 10일 토요일 오전 10시, 현대홈쇼핑의 간판 프로그램인 ‘왕영은의 톡 투게더(이하 왕톡)’를 통해 ‘오리지널 쉴딩 로션’ 단독 판매 방송을 진행

2

우리銀, ‘제주글로벌PB영업점’개점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우리은행은 자산관리 수요가 높은 외국인 고객들을 위한 자산관리 전담채널인 ‘제주글로벌PB영업점’을 개점했다고 9일 밝혔다. ‘제주글로벌PB영업점’은 제주지역에 거주하는 외국인 고객의 금융상담 수요가 확대되는 영업환경을 반영해 신설한 외국인 특화 영업점이다. △자산관리를 비롯한 △외환 △해외송금 △세무상담 등 종합 금융서비스를 제공한

3

LS증권, 개인투자자 오프라인 세미나 개최
[메가경제=윤중현 기자] LS증권은 개인투자자를 대상으로 새해 첫 오프라인 세미나를 개최한다고 9일 밝혔다. 세미나는 오는 17일 오후 1시부터 4시까지 서울 여의도 금융투자교육원 6충 리더스홀에서 진행된다. 이번 세미나에서는 LS증권 최광혁 리서치센터장이 매크로 경제전망, 동사의 신지훈 애널리스트는 제약·바이오 섹터 투자전략에 대해 각각 강연한다. 이어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