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가경제=이준 기자] LG전자(대표 조주완)가 프리미엄 정수 가습기 ‘LG 퓨리케어 오브제컬렉션 하이드로타워’의 차별화된 고객경험 알리기에 나섰다고 6일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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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LG전자 모델들이 팝업스토어에서 하이드로타워를 체험하고 있다. [사진=LG전자] |
LG전자는 이달 1일부터 열흘간 신세계백화점 강남점에서 하이드로타워 팝업스토어를 운영하고 있고 제품에 대한 관심에 힘입어 지난 주말에는 2000여 관람객이 팝업스토어를 다녀갔다고 강조했다.
팝업스토어에는 하이드로타워의 핵심 기술을 쉽게 이해하고 체험할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이 마련돼있다. 고객들은 팝업스토어에서 제품 체험 외에도 공기청정성향 테스트, 하이드로타워 3D 퍼즐 만들기 등을 즐길 수 있다. SNS에 제품을 체험하는 이미지를 올리면 경품도 수령할 수 있다.
LG전자에 따르면 하이드로타워는 가습기 본연의 성능은 기본이고 편리한 관리와 철저한 위생을 위한 혁신 기술을 빈틈없이 담은 혁신 제품이다. 하이드로타워는 ▲미네랄 등 스케일 원인물질을 99.9% 제거하는 '정수 필터' ▲정수된 물을 100도로 끓이는 '고온 살균' ▲극초미세먼지를 없앤 깨끗한 바람을 불어넣는 '청정 필터' 등 3단계 과정을 거쳐 청정 가습을 완성한다. 사용이 종료되면 '자동 건조' 기능이 수분 입자가 지나간 통로의 물기가 마르도록 도와 내부 위생까지 챙겼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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