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도(Kid-O) 크래커 샌드위치, 한국 시장에서 재런칭

양대선 기자 / 기사승인 : 2025-10-14 10:22:06
  • -
  • +
  • 인쇄

[메가경제=양대선 기자] 글로벌 스낵 브랜드 키도(Kid-O)가 한국 시장에서 ‘크래커 샌드위치’를 새롭게 선보였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재론칭은 한층 세련된 패키지 디자인과 다채로운 맛으로 구성돼 국내 소비자들에게 새로운 프리미엄 스낵 경험을 제공할 예정이다.

매크로통상㈜은 이번 제품을 통해 처음으로 편의점 유통 채널에 진출한다. CU와 GS25에서 전국적으로 판매를 시작하며, 이후 다양한 온라인 및 오프라인 유통 채널로 판매를 확대할 계획이다.

키도 크래커 샌드위치는 바삭한 크래커 사이에 부드럽고 풍부한 크림 필링이 들어 있는 제품으로, 소포장 형태로 제공돼 간편하게 즐길 수 있다. 첫 출시 라인업은 ▲크리미 버터 ▲레몬 버터 ▲딸기 세 가지 맛으로 구성되며, 추후 초코와 피넛버터 맛을 추가로 선보일 예정이다.

매크로통상㈜ 관계자는 “한국 소비자들에게 익숙한 키도 크래커를 다시 선보이게 돼 기쁘다”며 “크래커뿐 아니라 웨이퍼 등 다양한 제품군을 한국 시장에 꾸준히 소개할 것”이라고 전했다.

또한 매크로온 공식 인스타그램 채널에서는 이번 론칭을 기념해 다양한 프로모션 이벤트가 진행된다. 이를 통해 소비자와의 접점을 확대하고 브랜드 경험을 강화할 방침이다.

매크로통상㈜ 예승유 대표는 “이번 신제품은 변화하는 소비자 니즈와 트렌드에 맞춰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신제품을 통해 고객들에게 기분 좋은 하루를 선사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1995년 설립된 매크로통상은 연간 4000톤 이상의 제품을 900여 개 거래처와 유통망을 통해 공급·관리하고 있는 글로벌 유통 전문 기업이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콜마BNH, 이승화·윤상현·윤여원 3인 각자대표 체제 본격 가동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콜마홀딩스 자회사 콜마비앤에이치가 이승화 사내이사, 윤상현 부회장, 윤여원 사장이 대표를 맡는 3인 각자 대표이사 체제를 구축하고 경영쇄신에 본격 나선다고 14일 밝혔다. 시장 경쟁력 강화와 주주가치 중심의 경영을 본격적으로 추진하며, 기업가치 제고와 시장 신뢰 회복을 실현한다는 계획이다. 콜마홀딩스는 14일 서울 서초구 콜마비앤에이

2

치맥페스트, 미국 첫 행사 2만여 방문객 '문전성시'
[메가경제=윤중현 기자] “평소 한국 문화에 관심이 많았는데 미국에서 이렇게 한국 음식과 음악, 뷰티를 한자리에서 접할 수 있는 대규모 행사가 열려 정말 행복하다.” 치킨과 맥주, 그리고 K-컬처가 어우러진 ‘치맥페스티벌’이 지난 10일(현지시간) 미국에서 첫 선을 보이자 현지 방문객들의 뜨거운 반응 속에 지역 사회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참컴USA와 링크

3

하이리빙 호남지사 리뉴얼 오픈… “회원과 소비자 모두가 함께하는 열린 공간으로”
[메가경제=양대선 기자] ㈜하이리빙은 호남지사를 새로운 장소로 이전하고, 14일 오전 11시 오픈식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번 이전은 보다 쾌적한 환경에서 회원과 소비자에게 한층 편안하고 수준 높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한 것으로, 하이리빙의 지역 비즈니스 거점으로서 새로운 출발을 의미한다. 이날 오픈식에는 최영두 대표를 비롯한 본사 임원진과 지역 사업자 회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