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신한 금융 플랫폼 신한플러스 멤버십 회원 1500만명 돌파

황동현 / 기사승인 : 2021-02-24 10:27:16
  • -
  • +
  • 인쇄
금융권 최초 멤버십 플랫폼과 금융거래 App 결합한 서비스
‘이번엔 15닷! 신한플러스 15.15.15’이벤트 진행


▲ 신한금융그룹(회장 조용병) 우수고객 서비스 플랫폼인 ‘신한플러스’의 멤버십 회원수가 1500만명을 돌파했다 [사진=신한금융그룹 제공]

 


[메가경제=황동현 기자] 신한금융그룹(회장 조용병)은 24일 다양한 금융 서비스와 혜택을 담은 통합 우수고객 서비스 플랫폼인 ‘신한플러스’의 멤버십 회원수가 1500만명을 돌파했다고 밝혔다.

‘신한플러스 멤버십’은 작년 4월 신한금융의 우수고객 제도인 ‘그룹 Tops Club(탑스 클럽)’을 전면 개편해 금융권 최초로 멤버십과 금융거래 App을 결합한 형태로 출시한 그룹 통합 우수고객 서비스다.

신한금융의 대표적인 그룹 통합 서비스로 자리잡은 ‘신한플러스 멤버십’은 고객 관점에서 금융거래 점수를 단순화해 이용 편의성을 높이고 수수료 면제, 무료 쿠폰 및 마이신한포인트 제공 등 금융과 비금융을 아우르는 다양한 서비스를 기반으로 많은 고객들에게 호응을 얻고 있다.

올해는 다양한 제휴처와 협업을 통해 △모빌리티 플랫폼 구축 △금융/비금융 활용 구독경제 플랫폼 구축 △그룹사 협업을 통한 상품 라인업 확대 등 新서비스 발굴을 통해 기능을 한층 더 업그레이드 할 계획이다.

또한 신한금융은 신한플러스 멤버십 회원 1,500만명 달성을 기념해 고객 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달 25일부터 3월 11일까지 15일간 진행되는 ‘이번엔 15닷! 신한플러스 15.15.15’ 이벤트는 매일 참여 가능하며, 100%의 당첨 확률로 마이신한포인트를 5포인트부터 최대 1,500포인트까지 제공한다.

신한금융그룹 관계자는 “‘신한플러스’가 금융 서비스를 넘어 건강, 편의, 구매 등 다양한 고객 가치를 기반으로 한 라이프 플랫폼으로 자리잡을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신한플러스’는 신한은행 SOL(쏠), 신한카드 페이판(PayFAN), 신한금융투자 신한 알파, 신한생명 스마트창구 등 신한금융그룹 주요 앱 내에 앱인앱 형태로 탑재돼 추가적인 앱 설치 없이 100여가지가 넘는 금융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친화적인 유저 인터페이스(UI)를 통해 멤버십 등급을 보다 간편하게 확인할 수 있으며, 금융상품 가입 익일 거래 점수를 고객등급에 즉시 반영하는 ‘멤버십부스터’ 기능을 통해 실시간으로 상향된 등급에 대한 혜택을 고객들에게 적용하고 있다.

더불어 호텔, 여행, 카페, 요식업종 등 할인을 제공하는 ‘쿠폰 서비스’, 고객 전용 쇼핑몰인 ‘신한플러스몰’ 등 실질적인 혜택이 담긴 비금융 서비스도 확대해 나가고 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황동현
황동현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서울창업허브 공덕X스케일업센터, 투자 유치 지원 사업 성료
[메가경제=정호 기자] ‘서울창업허브 공덕과 스케일업센터’(이하 서울창업허브)는 스타트업의 투자 유치를 지원하는 ‘제3회 스케일업위크’를 11개 참여기업과 함께 성황리에 마무리했다고 23일 밝혔다. 20일 ~ 22일 3일 간 열린 ‘서울창업허브 스케일업위크’는 보육기업의 투자 유치를 지원하기 위해 서울창업허브 스케일업센터 멤버십(VC, AC, 투자 유관기관

2

이디야커피, 해외 간편결제 서비스 도입
[메가경제=정호 기자] 이디야커피가 글로벌 관광객의 결제 편의성을 높이기 위해 위챗페이(WechatPay), 알리페이플러스(Alipay+), 유니온페이(UnionPay), 라인페이(Line Pay) 4종의 해외 간편결제 서비스를 전국 가맹점에 도입한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해외 간편결제 서비스는 이날 순차 적용되며, 외국인 관광객들은 본인 국가에서 사

3

롯데중앙연구소 주니어보드, 서진학교 나눔마켓 수익금 전액 기부
[메가경제=정호 기자] 롯데중앙연구소는 서울 강서구에 위치한 특수학교인 서울서진학교에 주니어보드가 자발적으로 기획한 나눔마켓의 수익금 전액을 전달하고, 서진학교 재학 아동을 대상으로 ‘찾아가는 냠냠연구소’ 봉사활동을 진행했다고 23일 밝혔다. 롯데중앙연구소 주니어보드는 MZ세대 직원으로 구성됐으며 사내 기업문화 혁신과제 도출 및 실행과 경영진과 직원 간의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