샐러드 포케 창업 브랜드 '더타코부스' 종각역점 신규 오픈

양대선 기자 / 기사승인 : 2025-12-01 11:29:10
  • -
  • +
  • 인쇄

[메가경제=양대선 기자] 멕시칸 요리 브랜드 '더타코부스'가 지난달 28일 샐러드 포케 요리에 중점을 둔 전략으로 최근 종각역점을 신규 오픈했다고 1일 밝혔다.

 


더타코부스는 SBS '생활의 달인'과 '생방송 투데이', 유튜브 '안녕하세요 최화정이에요' 등 다양한 방송 프로그램에 출연하며 대중적인 인지도를 얻은 바 있다.

종각역점에서는 타코플래터, 올미트파히타를 비롯해 비리아타코, 퀘사디아, 부리또 등 멕시코 요리와 샐러드, 포케 등 다양한 패스트 캐주얼 메뉴를 선보이고 있다.

더타코부스 김희윤 CEO는 "종각역점 오픈을 통해 더 많은 고객들에게 뉴욕 스타일의 멕시칸 패스트 캐주얼 요리를 선보일 수 있게 되어 기쁘다"라며 "맛있고 건강한 뉴욕 멕시코 스타일 요리로 고객들에게 만족스러운 경험을 제공하겠다"라고 밝혔다.

한편, 더타코부스는 뉴욕 스타일 비리아 타코를 시작으로 멕시코 요리를 한국 소비자에게 소개하는데 주력하고 있으며, 현재는 샐러드 포케 창업자들과 고객들을 위해 프랜차이즈 사업도 활발하게 진행 중이다. 가맹 사업 개시 이후 5개월 만에 20호점을 달성하였다.

샐러드 창업 더타코부스는 서울, 경기 지역을 중심으로 직영점 및 가맹점 확대를 목표로 30호점 한정 창업 할인 혜택을 부여하고 있다. 세부 내용은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롯데마트·롯데슈퍼 '파트너스 데이' 성료
[메가경제=정호 기자] 롯데마트와 롯데슈퍼가 글로벌 리테일 기업으로서 파트너사와의 동반 성장을 강화한다고 10일 밝혔다. 롯데마트와 슈퍼는 전날 롯데마트 제타플렉스 잠실점 내 보틀벙커 비스트로에서 ‘2026 롯데마트&롯데슈퍼 파트너스 데이’를 개최하고 성황리에 마무리했다. 올해로 4회째를 맞은 ‘파트너스 데이’는 빠르게 변화하는 유통 환경 속에서

2

나인하이어, HR 커뮤니티 '기고만장' 강연
[메가경제=정호 기자] 잡코리아 채용 관리 솔루션 나인하이어가 지난 5일 서울 상상플래닛에서 열린 '기고만장 원더랜드'에서 인사·HR 담당자 대상 채용 효율화 전략 강연을 진행했다고 10일 밝혔다. 기고만장 원더랜드는 총 70여개 강연 세션을 비롯해 다양한 HR·인사·조직문화 인사이트를 교류하는 국내 최대 HR 커뮤니티 행사다. 나인하이어는

3

컬리, 제휴 마케팅 프로그램 '컬리 큐레이터' 월 거래액 20억원 돌파
[메가경제=정호 기자] 리테일 테크 기업 컬리는 제휴 마케팅 프로그램 ‘컬리 큐레이터’가 론칭 11개월 만에 월 거래액 20억 원을 돌파했다고 10일 밝혔다. 컬리 큐레이터는 고객들이 좋은 콘텐츠를 만들고 채널을 키울 수 있도록 지원하는 제휴 마케팅 프로그램이다. 큐레이터는 컬리에서 판매 중인 상품의 제휴 링크를 자신의 SNS에 공유하고, 해당 링크를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