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발디파크, 장마철에도 걱정 없는 여름 휴가지로 '각광'

주영래 기자 / 기사승인 : 2025-07-03 12:57:17
  • -
  • +
  • 인쇄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대명소노그룹 소노인터내셔널이 운영하는 강원도 홍천 비발디파크가 본격적인 장마철을 맞아, 실내외를 아우르는 복합 레저 인프라를 앞세워 무더위를 피할 수 있는 여름 휴가지로 부상하고 있다.


비발디파크는 지하 복합몰 ‘비바플렉스몰’을 중심으로 숙박시설(소노벨, 소노캄, 소노펫)과 워터파크 ‘오션월드’가 실내로 연결되는 구조로 설계돼 있어, 비가 오거나 폭염이 이어지는 날에도 쾌적한 여가 활동이 가능하다.
 

▲ 비발디파크 

비바플렉스몰은 축구장 6개 규모(2만6,000㎡)의 대형 복합몰로, 키즈테마파크 ‘앤트월드’, 실내 카트레이싱 ‘K1스피드’, 스크린 스포츠 ‘레전드히어로즈’, 볼링장, 탁구장 등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실내 콘텐츠를 갖췄다. 음식점, 카페, 마트, 사우나 등 편의시설도 함께 운영된다.

워터파크 오션월드는 고대 이집트를 테마로 한 12만6,000㎡ 규모의 실내외 복합 시설로, 다양한 어트랙션과 노천탕, 유수풀 등으로 구성돼 있다. 객실에서 실내 통로를 통해 오션월드까지 직접 이동할 수 있어 비 오는 날에도 편리하게 이용 가능하다.

특히 장마철을 맞아 오션월드를 방문한 고객에게는 최대 60% 재방문 할인권과 함께 카바나·썬베드·구명조끼 할인권을 증정하는 ‘해피 레이니 데이’ 이벤트가 오는 7월 24일까지 진행된다. 할인권은 11월 말까지 사용 가능하다.

또한 아침 7시 30분부터 입장 가능한 ‘오션월드 얼리파크인’ 패키지와 인기 어트랙션 우선 탑승권 ‘오션패스’도 운영 중이다.

숙박과 조식, 워터파크, 실내 액티비티 등을 묶은 ‘썸머 베케이션’ 패키지도 선보였다. 최대 56% 할인된 가격에 숙박과 조식뷔페, 오션월드 또는 앤트월드 이용권, 회전목마·레전드히어로즈 등 부대시설 이용권이 포함된다. 해당 패키지는 8월 23일까지 판매된다.

소노인터내셔널 관계자는 “비발디파크는 지하로 주요 시설이 연결돼 있어 날씨에 구애받지 않고 여가를 즐길 수 있다”며 “장마철에도 가족, 연인과 함께 쾌적한 여름 휴가를 보낼 수 있는 최적의 장소”라고 강조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하나은행, 임영웅 담은 'HERO 체크카드' 출시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하나은행은 8일, 하나카드와 함께 고객에게 다양한 적립 혜택과 특별한 기부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가수 임영웅의 사진을 담은 'HERO 체크카드'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HERO 체크카드'는 고객이 일상에서 카드 사용을 통해 즐거움을 누릴 수 있도록 분야별로 다양한 적립 혜택을 제공한다. 멜론·유튜브·넷플

2

원광디지털대, ‘웰 에이징 뷰티 코칭 특강' 성료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원광디지털대학교는 지난 4일부터 오는 25일까지 영등포구 50플러스센터에서 ‘웰 에이징(well aging) 50+ 세대를 위한 뷰티 코칭’ 특강을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이번 특강은 지난 4월 ‘부동산 경매’, 6월 ‘얼굴경영’ 특강에 이어 진행되는 세 번째 릴레이 특강이다. 정원 20명이 조기에 모집 완료되며 외모 관리와 자기

3

동제약그룹 아이디언스, EAEU·GCC 지역 항암신약 라이선스 계약 체결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일동제약그룹의 항암 신약 개발 계열사 아이디언스(대표 이원식)가 자사 표적항암제 신약후보물질 베나다파립(Venadaparib)의 EAEU(유라시아경제연합) 및 GCC(걸프협력이사회) 지역 라이선스 계약을 체결했다고 8일 밝혔다.이번 계약은 선급금과 마일스톤 등을 포함해 총 5천만 달러(약 700억 원) 규모로, 아이디언스가 완제 의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