펄어비스 붉은사막, CES서 지포스 나우 서비스 공개

이상원 기자 / 기사승인 : 2026-01-07 13:25:29
  • -
  • +
  • 인쇄
CES 2026 엔디비아 행사서 공개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펄어비스는 오픈월드 액션 어드벤처 게임 '붉은사막'이 'CES 2026'에서 엔비디아(NVIDIA)의 지포스 나우(GeForce NOW)에서도 출시한다고 7일 밝혔다.

 

▲ 붉은사막 이미지 [사진=펄어비스]

미국 라스베이거스에서 열린 세계 전자 전시회 CES 행사에서 '붉은사막'의 지포스 나우 지원 소식이 엔비디아 행사를 통해 공개됐다. 지포스 나우의 클라우드 게임 라인업 확대의 일환으로 소개돼 출시와 동시에 플레이할 수 있다.

지포스 나우는 고사양 게임을 기기나 성능의 제약을 받지 않으면서 별도의 설치 과정 없이 바로 즐길 수 있도록 지원하는 클라우드 게임 서비스다.

붉은사막은 광대한 파이웰 대륙을 배경으로, 주인공 클리프(Kliff)와 회색갈기 동료들과의 여정을 그린 오픈월드 액션 어드벤처 게임(Open World Action-Adventure)이다.

한편, 붉은사막은 오는 3월 20일 PC와 콘솔 플랫폼으로 전 세계 출시할 예정이다.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사전 예약이 진행 중이며, 플레이스테이션(PS) 5, 엑스박스 시리즈 X|S(Xbox Series X|S), 스팀(Steam), 애플 맥(Mac)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효성중공업 창원공장, 초고압변압기 '10조원 금자탑'…전력 인프라 강자 증명
[메가경제=박제성 기자] 효성중공업 창원공장이 7일 초고압변압기 '누적생산 10조원'을 돌파했다고 8일 밝혔다. 단일 공장에서 초고압변압기와 차단기 생산액이 모두 10조원을 넘어선 것은 국내에서 효성중공업 창원공장이 유일하다. 효성중공업은 1969년 국내 최초 154kV 초고압변압기를 개발해 생산에 나서며 2002년 초고압변압기 누적 생산

2

맨즈바닥, 건축박람회 ‘2026 코리아빌드위크’서 바닥 철거장비 신제품·업그레이드 모델 선봬
[메가경제=양대선 기자] 맨즈바닥은 오는 2월 4일부터 7일까지 일산 킨텍스(KINTEX)에서 열리는 국내 최대 건설·건축·인테리어 전시회 ‘2026 코리아빌드위크’에 참가한다. 맨즈바닥은 바닥 철거 현장 경험을 바탕으로 개발한 바닥 철거장비 신제품과 업그레이드 모델을 공개한다. 이번 전시에서는 기존 판매 모델인 CAVA-100·200·300, TAVA-1

3

이지영, 소통형 인터뷰로 인기… 방송·미스유니버스까지 활동 영역 확대
[메가경제=양대선 기자] 현직 치과의사 이지영이 유튜브 콘텐츠와 방송, 미스유니버스 무대를 아우르며 활동 영역을 확장하고 있다. 이지영은 2025 미스유니버스코리아 시즌2에서 ‘진(眞)’에 선발되며 대중의 주목을 받았다. 의료인으로서는 이례적인 도전이었으나 진료 현장과 콘텐츠 제작을 통해 꾸준히 이어온 소통 중심의 행보가 자연스럽게 확장된 결과로 평가된다.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