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담치킨, 전국 가맹점 ‘민생회복 소비쿠폰’ 사용 적극 홍보

양대선 기자 / 기사승인 : 2025-07-29 14:18:57
  • -
  • +
  • 인쇄
‘땡겨요’ 5000원 할인 프로모션도 동시 진행… 가맹점 매출 확대 기대

[메가경제=양대선 기자] 치킨 프랜차이즈 자담치킨은 지난 21일부터 배포가 시작된 ‘민생회복 소비쿠폰’을 통해 전국 가맹점이 매출 증대 효과를 누릴 수 있도록 본사가 집중 홍보를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자담치킨은 정부 및 지자체가 발행하는 소비쿠폰이 자사 가맹점의 매출 증대로 연결될 수 있도록 전국 가맹점에 ‘소비쿠폰 사용 가능 매장’ 안내 포스터를 부착하고, 지역화폐 가맹점 등록도 독려하고 있다.


소비쿠폰은 매장 방문은 물론 주요 배달앱의 ‘만나서 결제’ 기능으로도 사용할 수 있으며, 공공앱에서는 앱 내에서 직접 결제도 가능해 접근성과 편의성이 높다. 자담치킨은 전 채널에서 소비쿠폰 활용도를 높일 수 있도록 소비자 안내를 지속할 계획이다.


소비자 혜택 강화를 위한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한다. 자담치킨은 공공배달앱 ‘땡겨요’와 협력하여, 소비쿠폰 사용에 발맞추어 5000원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하루 선착순 1만5000명이 쿠폰을 다운로드할 수 있다. 이 쿠폰은 땡겨요의 다른 할인쿠폰과 중복해 사용할 수 있어, 소비쿠폰 결제시 높은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자담치킨은 서울시와의 ‘서울배달+땡겨요’ 상생협약 체결 이후, 무료배달 이벤트 및 할인 프로모션 등을 연이어 진행하며 공공배달앱 확산과 지역 기반 소비 촉진에 기여해 왔다. 또 자체 모바일 주문앱을 통해 첫 주문 할인, 생일 쿠폰, 포장 할인, 적립 포인트 등 다양한 회원 전용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한편 자담치킨은 2011년 론칭 이후 국내 최초로 동물복지 인증 닭고기를 도입한 프리미엄 치킨 브랜드로, 현재 전국 약 750개 가맹점을 운영하고 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KT 이사후보추천위원회, 대표이사후보 면접 대상자 3인 선정
[메가경제=황성완 기자] KT 이사후보추천위원회(이하 이사회)는 지난 11월 16일까지 접수된 사내·외 대표이사 후보군을 대상으로 서류 심사와 비대면 면접을 실시해 후보군을 압축했으며, 그 결과 3명의 심층면접 대상자를 선정했다고 9일 밝혔다. 이번 대표이사 후보 심층면접 대상자(가나다순)는 박윤영, 주형철, 홍원표 후보다. 위원회는 정관상 대표이사 후보

2

KB국민은행, ‘2025 한국의 경영대상’ 수상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KB국민은행은 9일 한국능률협회컨설팅이 주관하는 ‘2025 한국의 경영대상’에서 ‘Innovation Best Practice’ 부문 ‘Innovative Service of the Year’ 수상자로 선정됐다고 밝혔다.이번 수상은 AI 활용이 증가하는 금융 환경 속에서 KB국민은행이 자체 수립한 ‘AI 거버넌스’를 충실히 이행한

3

서울사이버대, ‘극실사 AI 버추얼 교수’ 24시간 라이브 면담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서울사이버대학교가 실제 인물과 구별하기 힘들 정도의 고품질 실사 캐릭터를 활용한 ‘AI 버추얼 교수’ 시스템을 공개하며 사이버 교육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했다.서울사이버대는 9일 김환 AI크리에이터학과장의 외모와 목소리, 미세한 표정 변화까지 완벽하게 복제한 ‘디지털 트윈(Digital Twin)’급 AI 아바타를 도입, 365일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