쌍용차, 고객 전용 성탄절 캠핑 이벤트 성료

김형규 / 기사승인 : 2022-12-26 14:34:22
  • -
  • +
  • 인쇄
일일 산타 선물 전달 등 행사 진행

쌍용자동차가 자사 고객만의 이색적인 크리스마스 이벤트를 개최했다고 26일 밝혔다.

충북 제천시 쌍용차 고객 전용 캠핑 시설 ‘쌍용어드벤처 오토캠핑빌리지’에서 지난 24일, 25일 양일간 진행한 ‘2022 크리스마스 미라클 캠프’는 기록적인 폭설과 영하 20도를 넘나드는 추운 날씨에도 불구하고 캠핑장을 찾은 가족 50여 팀, 총 200여 명을 대상으로 진행됐다.
 

▲ 일일산타로 변신한 행사 운영팀 직원들이 렉스턴스포츠 칸을 타고 각 텐트를 순회하며 아이들에게 깜짝 선물을 전달하고 있다 [사진=쌍용자동차 제공]

 

이날 행사는 참가 고객 전원에게 크리스마스 웰컴 포켓을 증정했고 ▲새해 소망을 염원하는 2023 대형 크리스마스 트리 만들기 ▲출출함을 달래줄 겨울철 별미 간식 제공 ▲미니 화덕을 활용한 달고나‧마시멜로우 굽기 체험 등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했다.

특히 저녁 시간 캠핑빌리지에서는 크리스마스 캠프의 하이라이트 프로그램인 ‘산타 기프트 딜리버리 서비스’가 준비됐다.

이른 시간부터 부모님들이 미리 준비한 선물과 메시지 카드를 사전접수했고 일일 산타로 변신한 행사 운영팀 직원들이 렉스턴스포츠 칸을 타고 각 텐트를 순회하며 아이들에게 깜짝 선물을 전달했다.

이외에도 SNS 인증 이벤트를 운영했다. 개인 SNS 채널에 행사 참여 후기를 포스팅한 고객 중 5명을 추첨해 ‘렉스턴스포츠 칸 정밀모형’을 증정한다고 밝혔다.

쌍용차 관계자는 “쌍용어드벤처 오토캠핑빌리지는 향후 봄‧여름‧가을‧겨울로 나뉜 사계절의 자연 속에서 더욱 다양한 이벤트로 고객 특성에 맞춰 높은 만족감을 안겨 드릴 계획”이라고 전했다.

 

[메가경제=김형규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형규
김형규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LG생활건강, 세계적 권위 ‘IDEA 디자인 어워드’ 2관왕 달성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LG생활건강이 미국 IDEA 디자인 어워드에서 브랜딩과 패키징 부문 본상을 동시에 수상하며 글로벌 디자인 경쟁력과 브랜드 가치를 입증했다.올해 IDEA 디자인 어워드 브랜딩 부문에서는 ‘더후 브랜드 북(The Whoo Brand Book)’이, 패키징 부문에서는 ‘유시몰 클래식 치실’이 각각 본상에 선정됐다. 더후 브랜드 북은 궁중

2

"롯데카드는 롯데 계열사 아냐" 해킹 사고에 롯데그룹까지 피해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롯데카드 해킹 사고로 인한 피해가 롯데그룹으로까지 확산되고 있다. 롯데카드의 대주주는 MBK파트너스로, 롯데그룹 계열사가 아님에도 불구하고 다수 고객이 롯데카드를 그룹 계열사로 오인하면서 브랜드 가치 훼손이 심각한 수준에 이르고 있다.롯데는 2017년 지주사 체제 전환 이후 금융·보험 계열사 지분을 보유할 수 없게 되면서, 2019

3

CJ그룹, 추석 앞두고 중소 협력사 3천억원 조기 지급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CJ그룹(회장 이재현)이 추석 명절을 앞두고 중소 협력업체와의 상생을 위해 결제 대금 3천억원을 조기 지급한다. CJ제일제당, CJ올리브영, CJ대한통운, CJ프레시웨이, CJ올리브네트웍스 등 주요 5개 계열사가 참여하며, 총 3천800여 납품업체가 혜택을 받는다. 지급은 오는 26일부터 명절 연휴 전까지 이뤄지며, 기존 지급일보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