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람할렐루야, 6년째 정기 헌혈 캠페인 동참

이상원 기자 / 기사승인 : 2025-11-20 14:52:28
  • -
  • +
  • 인쇄
선수단·스텝진·동호인까지 참여 확대
다층적 ESG 활동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보람그룹의 프로탁구단 보람할렐루야탁구단(이하, ‘보람할렐루야’)이 6년째 헌혈 캠페인을 진행하며 혈액 수급에 힘을 보태고 있어 주목받고 있다.


보람할렐루야는 지난 19일 충남 천안시에 위치한 훈련장에서 ‘보람할렐루야탁구단과 함께하는 사랑의 나눔 헌혈 캠페인’을 펼쳤다고 20일 밝혔다.
 

▲ 보람할렐루야탁구단 선수단과 관계자들이 지난 19일 ‘사랑의 나눔 헌혈 캠페인’에 참여한 뒤 인증사진을 찍고 있다. [사진=보람그룹]

 

보람할렐루야의 헌혈 기부 활동은 코로나19 확산으로 혈액 수급이 크게 불안정해진 2020년부터 시작돼 6년째 이어지고 있다.

올해 캠페인에는 오광헌 보람할렐루야 단장을 비롯해 선수단 및 스탭진, 인근 탁구 동호인 6명 등 총 20여명이 참여했다.

이날 헌혈 참여자에게는 보람할렐루야 탁구용품 지원사인 티인사이드에서 후원한 탁구 양말과 수건을 증정해 나눔의 의미를 더했다.

행사에 참여한 정영훈 선수는 “헌혈은 누군가의 생명을 살리는 의미있는 일이기 때문에 나눔에 동참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더 많은 이들이 함께할 수 있도록 보람할렐루야 선수단이 적극적으로 참여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오광헌 단장도 “선한 영향력을 지역사회에 전파하는 것도 스포츠단의 중요한 역할”이라며 “헌혈 캠페인을 비롯해 다양한 방식으로 사회공헌 활동을 이어가겠다”고 덧붙였다.

보람할렐루야는 헌혈 캠페인 외에도 다양한 ESG 활동을 꾸준히 전개해 왔다. 올해는 울산, 인천, 안산, 천안과 제주 등 전국 각지에서 탁구 동호인과 유망주를 대상으로 한 재능기부 프로그램을 진행하며 생활스포츠 저변 확대에 기여하고 있다.

보람그룹 관계자는 “보람할렐루야의 꾸준한 나눔 활동은 그룹이 추구하는 상부상조 정신을 실천하는 대표적인 사례”라며 “헌혈 캠페인을 포함해 지역사회와 함께 성장하는 사회공헌 활동을 앞으로도 확대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그룹 차원의 사회공헌도 꾸준히 이어지고 있다. 보람그룹은 자원순환과 정보격차 해소를 위해 ‘사랑의 PC 나눔’ 프로젝트를 운영하며 올해까지 총 1000대의 PC를 기부했다.

 

전국 13개 직영 장례식장에서는 매출 일부를 지역사회에 환원하는 연간 캠페인을 진행 중이며, 최근 대동병원장례식장은 병원 발전기금 3000만원을 기탁해 지역 의료 환경 개선에 힘을 보탠 바 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라인게임즈, ‘대항해시대 오리진’ 콘텐츠 업데이트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라인게임즈는 오픈월드 MMORPG ‘대항해시대 오리진’에서 항해사 추가를 비롯한 콘텐츠 업데이트와 이용자 혜택 이벤트를 진행했다고 20일 밝혔다. 먼저 업데이트를 통해 4명의 여관 종업원을 S급 항해사로 영입할 수 있게 됐다. 추가된 인원은 세비야 여관 종업원 ‘아세네트’와 포르투 여관 종업원인 ‘아델리나’, 자카르타 여관 종업원

2

신세계인터내셔날 연작, 글로벌 매출 전년보다 85% 증가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신세계인터내셔날의 고기능성 스킨케어 브랜드 연작(YUNJAC)이 글로벌 시장에서 가파른 성장세를 보이며 실적 고공행진 중이라고 20일 밝혔다. 연작은 국내에서의 안정적인 매출을 바탕으로 해외 유통망 확대와 신시장 개척을 본격화하며 글로벌 영토확장에 나선다는 계획이다. 연작의 올해(1~10월) 글로벌 매출은 전년 동기 대비 85%

3

엔제리너스, ‘홀리데이 무드’ 크리스마스 시즌 제품 3종 선봬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롯데GR가 운영하는 커피 프랜차이즈 브랜드 엔제리너스가 지난 19일 홀리데이 무드를 담아낸 크리스마스 신제품 3종을 출시했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시즌은 ‘제철코어’ 트렌드를 반영해 추운 겨울이 찾아오면 떠오르는 제철 먹거리를 크리스마스 감성으로 담아낸 음료 △제주 한라봉 뱅쇼, △윈터 스노우 토피넛 라떼와 △피스타치오 크림푸딩 케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