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진, 2026 LCK '브리온 e스포츠' 네이밍 스폰서십 체결

정호 기자 / 기사승인 : 2026-01-02 15:06:12
  • -
  • +
  • 인쇄

[메가경제=정호 기자] 글로벌 종합 물류 기업 한진이 세계 최고 권위의 e스포츠 리그인 LCK(League of Legends Champions Korea)에 본격 합류하며, 전 세계 미래 세대와의 접점 강화에 나선다.

 

한진은 e스포츠 프로 게임단 ‘브리온 e스포츠(이하 브리온)’와 네이밍 스폰서십 계약을 체결했다고 2일 밝혔다. 이번 협약에 따라 브리온 산하 모든 팀(LCK·LCK 챌린저스 리그·LCK 아카데미 시리즈)은 2026 시즌부터 ‘한진 브리온(HANJIN BRION)’이라는 팀명으로 활동하게 된다.

 

▲ <사진=한진>

 

이번 스폰서십을 통해 한진은 선수단 유니폼을 비롯해 경기장 설치물, 구단의 온·오프라인 콘텐츠 전반에 브랜드 로고를 노출하며 브랜드 인지도 제고에 나선다. 또한 한진의 글로벌 네트워크와 물류 마케팅 자산을 활용해 팬미팅, 글로벌 협업 프로모션 등 팬들과 직접 소통하는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전개할 계획이다.

 

‘한진 브리온’은 LCK 컵(LCK CUP) 지명식에서 새 유니폼을 착용하고 팬들에게 처음 공개된다. 이후 1월 14일 개막하는 ‘2026 LCK 컵’을 시작으로 본격적인 시즌 일정에 돌입한다. 한진과 브리온은 이달 중 공식 스폰서십 조인식을 진행하고, 온·오프라인을 아우르는 공동 마케팅 활동을 순차적으로 확대해 나갈 예정이다.

 

한진 관계자는 “브리온은 LCK 원년 멤버로서 글로벌 e스포츠 시장에서 오랜 전통과 탄탄한 팬덤을 보유한 구단”이라며 “80년 이상 축적해 온 한진의 물류 전문성과 고객 성공을 향한 진정성이 브리온의 도전 정신과 만나 강력한 시너지를 창출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창고43, 병오년 맞아 ‘신대륙 와인’ 프로모션…한우와 페어링 강화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다이닝브랜즈그룹이 운영하는 한우 다이닝 브랜드 창고43이 2026년 병오년(丙午年) 새해를 맞아 신대륙 와인을 중심으로 한 와인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창고43은 1~2월 두 달간 ‘신대륙에서 발견한 깊은 맛의 여정’을 주제로 와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프랑스·이탈리아 등 전통적인 구대륙 와인 산지 대신 미국, 호

2

SSG닷컴, 새 멤버십 '쓱세븐클럽' 모델 '쓱칠이' 등장
[메가경제=정호 기자] SSG닷컴은 장보기 결제 금액의 7%를 고정 적립해주는 새 멤버십 ‘쓱세븐클럽’의 공식 출시를 앞두고, 캐릭터 모델 ‘쓱칠이’를 공개한다고 2일 밝혔다. 쓱세븐클럽은 업계 최고 수준의 적립 혜택을 제공하는 동시에 온라인동영상서비스(OTT) ‘티빙(TVING)’ 이용권과 신세계백화점몰·신세계몰 상품 할인 쿠폰을 결합한 멤버십이다. 직관

3

세정그룹 박순호 회장, “AI 기반 혁신과 실행력으로 성장 가속화”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세정그룹 박순호 회장은 2일 신년사를 통해 “2026년은 AI(인공지능) 혁신과 핵심 역량 강화를 바탕으로 성장을 가속화하는 해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 박 회장은 “지난해는 ‘사업 포트폴리오 대혁신의 해’로 지속 성장을 위한 기반을 다진 한 해였다”라며 “올해는 소비 환경 변화와 AI 발전에 본격적으로 대응하며 상품 기획부터 생산,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