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마트24, 새 PL브랜드 ‘옐로우(ye!low)’ 론칭

심영범 기자 / 기사승인 : 2025-09-30 16:18:51
  • -
  • +
  • 인쇄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이마트24가 내달 1일 새로운 PL(Private Label)브랜드 ‘옐로우(Ye!low)’를 론칭하고, PL 상품 강화에 나선다고 30일 밝혔다.

 

이마트24의 새로운PL ‘옐로우(ye!low)’는 ‘품질은 ye! 가격은 low’라는 의미를 담았다.

 

▲ [사진=이마트24]

 

‘옐로우’는 ▲‘가성비 상품’ (Amazing Price) ▲‘새로운 상품’(New Trend)’ ▲‘건강한 상품’(Healthy) 등 3가지 콘셉트에 맞춰 상품 라인업을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3가지 콘셉트에 맞춰 가성비 상품은 ‘오렌지’, 트렌디 한 상품은 ‘네이비’, 건강 상품은 ‘그린’으로 패키지 라벨 폰트 색상을 달리해 고객들이 상품에 대한 정보를 직관적으로 파악할 수 있도록 했다.

 

이번 새 PL브랜드 론칭으로 기존 PL상품을 모두 ‘옐로우’로 바꾸고, 새 브랜드에 맞는 신상품을 순차적으로 출시할 계획이다.

 

우선 기존 아임이 과자, 제지류, 간편식품, 유제품 등 10종 상품을 ‘옐로우’ 브랜드로 리뉴얼 하고, 신상품 3종까지 총 13종의 옐로우 상품을 내달 1일(수) 선보인다

 

이마트24 옐로우의 첫 신상품은 신개념 믹솔로지 음료 ‘프루티’ 3종(유자&민트, 리치&캐모마일, 매실&그린티)다. 이번 상품은 건강과 즐거움을 동시에 추구하는 헬시플레저 트렌드에 맞춰 기획된 것으로, 유명 카페에서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는 과즙티 레시피에서 영감을 얻어 만들었다.

 

과일과 허브티를 블렌딩 한 음료는 모두 제로 칼로리로, 비타민B3, 아연, 테아닌 등 기능성 원료를 담아 건강한 음료를 찾는 고객들을 겨냥했다. 음료 용량은 500ml, 가격은 각 2,300원이다. 프루티 3종은 출시를 기념해 10월 한달 간 1+1 행사도 진행한다.

 

이마트24 MD전략팀 김지웅 팀장은 “PL상품이 고객들이 편의점 브랜드를 선택하는 중요한 기준이 되고 있고, 고물가 속에 PL상품의 중요성이 더 커질 것으로 보인다”며 “앞으로도 상품 개발 역량을 총동원해 동업계 대비 차별화된 PL상품을 개발, 가맹점 매출 증대에 도움이 될 수 있도록 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NH농협은행, 외국인 근로자 위한 'NH K-외국인신용대출' 출시·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NH농협은행은 국내 체류 외국인근로자의 금융 접근성을 높이기 위해 'NH K-외국인신용대출'을 출시했다고 30일 밝혔다.이번 상품은 지난 25일 출시한 NH글로벌위드 패키지의 후속 상품으로 해외인력 유입 증가에 따른 금융 수요에 대응하고, 외국인 고객이 안정적으로 생활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데 목적이 있다.대출대상은

2

하나은행, '가상자산 시세조회' 서비스 출시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하나은행은 은행 대표 모바일뱅킹 앱 ‘하나원큐’를 통해 실시간 가상자산 시세와 함께 가상자산과 관련된 유익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는 '가상자산 시세조회' 서비스를 출시했다고 30일 밝혔다.'가상자산 시세조회' 서비스는 하나은행과 국내 대표 가상자산 거래소 업비트(Upbit)를 운영하는 두나무가 체결한 업

3

풀무원푸드앤컬처, 추석 연휴 맞아 부산엑스더스카이 신규 미디어 체험존·포토존 오픈
[메가경제=심영범 기자]풀무원의 푸드서비스 전문 기업 풀무원푸드앤컬처는 ‘부산엑스더스카이’에서 신규 미디어 체험존과 포토존을 선보인다고 30일 밝혔다. 부산시 해운대 엘시티 100층에 위치한 부산엑스더스카이는 해운대 해변과 광안대교, 이기대, 동백섬 등 부산의 대표 명소를 한눈에 조망할 수 있는 국내 최고층 전망대다. 새롭게 선보이는 ‘위시클라우드’는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