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젤, 유튜브서 HA필러 ‘더채움’ 브랜드 광고 온에어...배우 고준희 모델

이석호 / 기사승인 : 2021-03-15 23:45:51
  • -
  • +
  • 인쇄

[메가경제=이석호 기자] 휴젤(대표집행임원 손지훈)이 자사 HA필러 브랜드 ‘더채움’ 신규 브랜드 캠페인을 전개한다고 15일 밝혔다.

휴젤은 이번 캠페인을 통해 25-49세대 여성 소비자들에게 더채움의 브랜드 가치 및 제품 우수성을 전해 나갈 예정이다.

또한 ‘더채움, 일상의 모든 순간을 자신감으로 채운다(Fill Your Confidence)’라는 브랜드 비전 아래 소비자들이 자신을 더욱 사랑하고, 자신감도 함께 채워나갈 수 있도록 이벤트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도 운영할 계획이다.
 

▲ 휴젤 제공

 

휴젤은 이번 캠페인 첫 시작으로 더채움의 브랜드 뮤즈인 배우 고준희의 신규 유튜브 광고 영상 2종을 공개했다.

 

‘나를 위한 필러’를 핵심 메시지로 ‘운동편’과 ‘얼굴편’ 2종으로 나눠 제작된 이번 광고 영상은 고준희 특유의 당당함과 도시적이고 건강한 아름다움을 감각적인 영상과 음악으로 담아냈다.

특히, ‘오래오래’, ‘섬세’, ‘자연스럽게’와 같은 키워드를 활용해 브랜드가 지니고 있는 강점을 보다 직관적으로 노출하고, ‘중요한 얼굴에는 더채움'이라는 주요 메시지를 효과적으로 전달했다는 평가를 받는다.

HA필러 브랜드 ‘더채움’은 보툴리눔 톡신 제제 ‘보툴렉스’와 함께 휴젤 매출의 80%를 차지하는 대표 제품이다.
 

지난 2018년 프리미엄 라인인 ‘더채움 스타일’을 론칭하며 국내 최대 규모인 총 4개 라인, 13개 제품군을 구축, 시술에 사용되는 제품 선택의 폭을 넓혔다.

휴젤 관계자는 “이번 유튜브 광고 영상 공개를 시작으로, 추후 TV CF 온에어부터 SNS를 활용한 소비자 참여형 이벤트 진행까지 다양한 캠페인 활동을 전개해 나갈 예정”이라며 “이를 통해 국내 1위 HA필러 브랜드로서 더채움이 지닌 브랜드 가치 및 비전을 더 많은 소비자들에게 전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이석호
이석호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과기정통부, KT 침해사고 조사 착수…"신속한 원인 파악 주력"
[메가경제=황성완 기자] 과학기술정보통신부는 KT 이용자를 대상으로 한 무단 소액결제 사건 조사를 위해 최우혁 정보보호네트워크정책관을 단장으로 하는 민관 합동 조사단을 구성해 현장조사 등 신속한 원인 파악에 착수했다고 9일 밝혔다. 과기정통부와 한국인터넷진흥원(KISA)은 전날 오후 7시 16분 KT로부터 사이버 침해 사고 신고를 접수했다. 현행 정보통신망

2

공정위, 야놀자·여기어때 과징금 제재...미사용 쿠폰 소멸 혐의
[메가경제=심영범 기자]공정거래위원회가 입점업체인 모텔들이 비용을 지불한 쿠폰을 임의로 소멸시킨 야놀자와 여기어때를 제재했다. 공정위는 최근 공정거래법을 위반한 야놀자와 여기어때에 과징금 총 15억4000만원을 부과했다고 밝혔다. 야놀자와 여기어때는 입점한 중소 숙박업소에게 쿠폰비용을 포함한 광고상품을 판매한 뒤 사용되지 않은 쿠폰을 별도 보상 없이 임의

3

서울디지털대 이희철 교수, ‘주요국의 재외국민 보호제도와 영사조력’ 공저자 참여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서울디지털대학교는 9일 이희철 교양과정 객원교수가 ‘주요국의 재외국민 보호제도와 영사조력’의 공저자로 참여했다고 밝혔다. 이 책은 미국, 일본, 중국, 러시아, 호주, 싱가포르, 이스라엘, 스웨덴, 아르헨티나, 튀르키예 등 10개국의 재외국민 보호제도와 영사조력 사례를 심도 있게 분석하고, 한국 제도의 발전 방향을 모색한다. 미국,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