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넘패 유세윤 "하와이 왼쪽귀에 꽃 기혼, 오른쪽 미혼?"→안정환 "정수리에 꽂아"

김지호 기자 / 기사승인 : 2025-04-24 09:47:01
  • -
  • +
  • 인쇄

[메가경제=김지호 기자] 채널A ‘선 넘은 패밀리’의 유세윤이 ‘미혼’과 ‘기혼’을 구분하는 하와이식 전통 방법에 대한 설명을 듣고서도 “항상 헷갈린다”라고 주장(?)해 모두를 폭소케 한다. 

 

▲미국 패밀리의 하와이 휴가 현장이 공개된다. [사진=채널A]

 

24일(오늘) 저녁 방송하는 채널A ‘선 넘은 패밀리’ 80회에서는 오형제와 함께 사는 ‘미국 패밀리’ 김로은X로버츠 부부가 라스베이거스의 ‘럭셔리 대저택’을 떠나 하와이에 있는 ‘세컨 하우스’에서 휴가를 즐기는 모습이 그려진다. 

 

이날 ‘미국 패밀리’는 봄방학을 맞아 첫째, 둘째 아들을 집에 남겨놓고 셋째-넷째-막내아들과 함께 하와이로 떠난다. “첫째와 둘째는 이날만 기다렸겠다. 이별하며 아쉬운 척은 해줘야지~”라는 유세윤의 매콤한(?) 참견과 함께 하와이에 도착한 ‘미국 패밀리’는 1년에 다섯 번 정도 방문한다는 세컨 하우스를 선보인다. 

 

오아후 섬에 위치한 이들의 세컨 하우스는 총 5개의 방에 ‘오션 뷰’를 갖추고 있었으며, 넓은 마당은 물론, 걸어서 2분 거리에 자연 놀이터가 있는 ‘바다세권’이어서 부러움을 안긴다. 이에 모두가 세컨 하우스의 매매가를 궁금해하자, ‘미국 패밀리’는 시원하게 가격을 공개한 뒤 “놀러 오세요~”라고 스튜디오 MC들을 깜짝 초대한다. 

 

유세윤은 “너무나 듣고 싶었던 말!”이라며 환호하고, 안정환은 “열쇠는 화분 밑에 놓아 달라. 알아서 들어가겠다”라고 말해 모두를 빵 터지게 만든다. 

 

유쾌한 분위기 속, ‘미국 패밀리’는 하와이에 거주 중인 지인의 농장을 방문한다. 그곳에서 이들은 구아바-바나나-코코넛을 직접 수확하면서 ‘자급자족 라이프’를 즐긴다. 또한, 바다에서 꽃게를 직접 잡아 간식으로 쪄먹은 후에는 나무에서 꽃을 따 레이(꽃목걸이)를 만든다. 

 

이때 김로은은 “이 꽃을 왼쪽에 꽂으면 기혼, 오른쪽에 꽂으면 미혼을 의미한다”라고 하와이만의 전통 풍습을 설명하는데, 이혜원이 “그렇구나”라고 신기해한 반면, 유세윤은 “난 저게 항상 헷갈리더라~”고 ‘유부남 드립’을 투척해 웃음을 자아낸다. 그러자 안정환은 “그냥 (꽃을) 정수리에 꽂아~”라고 솔로몬급 해결책(?)을 제시해 환상의 티키타카를 선보인다. 

 

‘미국 패밀리’의 스케일이 남다른 하와이 휴가는 오늘 저녁 방송하는 채널A ‘선 넘은 패밀리’ 80회에서 만날 수 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티웨이항공, 트리니티항공으로 사명 변경
[메가경제=심영범 기자]티웨이항공이 '트리니티항공(TRINITY AIRWAYS)'으로 사명을 변경하고 새 출발에 나선다. 8일 티웨이항공은 사명 변경과 브랜드 공개하는 등 리브랜딩에 대한 청사진을 제시하고, 이를 통한 그룹 통합 서비스 구축에 나서겠다고 밝혔다. '트리니티(TRINITY)'는 라틴어 'Trinitas&#

2

‘K-브랜드지수’ 자산운용사, 미래에셋자산운용 1위 굳건…삼성·신한·한화 뒤이어
[메가경제=양대선 기자] 빅데이터 평가 기관인 아시아브랜드연구소는 'K-브랜드지수' 자산운용사 부문 1위에 미래에셋자산운용이 선정됐다고 8일 발표했다. K-브랜드지수는 아시아브랜드연구소가 국내외 연구진과 협력해 개발한 빅데이터 시스템으로, 기존의 빅데이터 분석 시스템과 달리 후보 표본 추출부터 인덱스 선별까지 분야별 자문위원단의 검증을 토대로

3

다날, 원화 스테이블코인 프로젝트 본격화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통합 결제 비즈니스 전문 기업 다날은 원화(KRW) 기반 스테이블코인 프로젝트를 본격적으로 추진하고, 리플(Ripple) 서비스 블록체인 네트워크인 XRP레저(XRPL)를 핵심 인프라 기술로 활용하기 위해 검토에 나선다고 8일 밝혔다. XRPL은 리플이 주요 기여자로 참여하며 전 세계적으로 신뢰받는 탈중앙 퍼블릭 블록체인이다. 지난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