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방송 중 극단 선택' BJ 임블리, 끝내 사망..향년 37세

김지호 기자 / 기사승인 : 2023-06-19 08:51:34
  • -
  • +
  • 인쇄

[메가경제=김지호 기자] 동료 BJ와 술자리 다툼 후 생방송 중에 극단적인 선택을 시도했던 유튜버 겸 BJ 임블리(본명 임지혜)가 결국 사망했다. 향년 37세.

 

▲ '임블리'가 지난 11일 생방송 도중 극단 선택을 한 뒤, 19일 세상을 떠났다. [사진=임블리 인스타그램]

 

임블리의 유족은 지난 18일 밤, 고인의 SNS에 안타까운 부고 소식을 전했다.

임블리의 인스타그램 계정에 "고(故) 임지혜님께서 별세하셨기에 아래와 같이 부고를 전해드린다. 황망한 마음에 일일이 연락드리지 못함을 널리 혜량해 주시길 바란다"는 내용의 부고 글을 올린 것. 이와 함께 고인의 모바일 부고장 링크도 첨부돼 있어 네티즌들의 온라인 추모 행렬이 이어지고 있다.


앞서 임블리는 지난 11일 부천 지역에서 활동하는 BJ들과 함께 술방(술을 마시며 생방송을 하는 것)을 진행했다. 하지만 생방송 도중, 임블리와 감성여울은 갑자기 말싸움을 하다가 핸드폰을 집어던지면서 몸싸움까지 벌였다. 결국 이 싸움으로 인해 경찰까지 출동했고 임블리는 귀가했다.

그런 뒤, 임블리는 집에서 라이브 방송을 켜더니, "더 이상 버티기 힘들다"면서 두 딸에게 "사랑하는 내 딸들아 부끄러운 엄마여서 미안해, 너희들 잘못은 없으니 죄책감을 갖지 않길 바란다. 눈에 보이지 않아도 항상 너희들 곁을 지켜주겠다고 약속할게"라고 유서를 쓴 후 카메라 밖으로 사라졌다.

 

이를 본 시청자들이 경찰에 신고를 했고, 약 20분 후 119 구급대원들이 도착했다. 임블리의 방송에는 다급하게 "가위 가져와"라는 말이 송출됐고 얼마 후 방송이 종료됐다. 병원으로 옮겨진 임블리는 의식을 잃은 상태인 것으로 알려졌으며 끝내 사망했다.


한편 고인은 2006년 맥심 화보 모델로 데뷔해 2013년부터 서울 모터쇼 및 로드 FC의 라운드 걸로 활약했다. 2014년 결혼 후에 은퇴했으며, 이후 인터넷 방송인으로 활동해 왔다. 2018년 이혼후에는 두 딸을 홀로 키우고 있었다.

 

※ 우울감 등 말하기 어려운 고민이 있거나 주변에 이런 어려움을 겪는 가족·지인이 있을 경우 자살 예방 상담전화 ☎ 1393, 정신건강 상담전화 ☎1577-0199, 희망의 전화 ☎ 129, 생명의 전화 ☎ 1588-9191, 청소년 전화 ☎ 1388, 청소년 모바일 상담 ‘다 들어줄 개’ 어플, 카카오톡 등에서 24시간 전문가의 상담을 받을 수 있습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금융자산 10억 이상 ‘부자’ 15년 새 3배↑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국내에서 금융자산 10억원 이상을 보유한 이른바 ‘부자’가 지난 15년간 3배 이상 가파르게 늘어난 것으로 나타났다.부자 수 증가 속도는 전체 인구 증가율을 크게 웃돌았고, 이들이 보유한 금융자산은 3000조원을 돌파했다. 자산 포트폴리오는 부동산에서 금융·대체자산으로 이동하는 모습을 보였다. 14일 KB금융지주 경영연구소가 발간한

2

S-OIL, ‘2025 대한민국 디지털광고 대상’ 은상 수상
[메가경제=박제성 기자]S-OIL(에쓰오일)은 ‘주유장갑 굿러브스(GoodLOVES) 캠페인’ 시즌 1과 시즌 2로 지난 11일에 열린 ‘2025 대한민국 디지털광고 대상’의 디지털 PR-CSR(홍보-사회적 책임) 부문에서 각각 은상과 우수상을 수상했다고 14일 밝혔다. 한국디지털광고협회가 주관하고, 문화체육관광부가 후원하는 ‘대한민국 디지털광고 대상’은

3

이마트24, 연말 홈파티 프로모션 진행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이마트24는 크리스마스와 연말을 앞두고 홈파티와 모임 수요가 늘어나는데 맞춰 케이크부터 주류, 안주까지 다양한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먼저 연말 홈파티 필수 상품인 케이크와 디저트 15종을 이달 17일까지 예약판매한다.이마트24가 판매하는 상품은 ‘베키아에누보 스노우치즈케이크, 베키아에누보 시그니처피칸파이, 허쉬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